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 입니다 !!
오늘 벤츠 S65AMG 차량이 입고 완료 되었습니다 ~
차 만큼이나 오디오역시 무서운 차량이죠...
소닉디자인 55N 트위터 국내 최초로 프론트 리어 설치와 ~
PHASS 양가죽 스피커 앞 - 뒤 그리고 디지코어 808I 까지 입력된 차량입니다...
오늘은 데쉬보드 위에 있던 소닉디자인 55N 트위터를 A필러 커스텀 통해 ~
무대넓이 개선시키고 그라운드제로 20주년 리미티드 서브우퍼 2발을 통해 ~
S클래스 고객님에게 맞는 100% 취향저격 업그레이드 진행 되었습니다 !!
-구성-
소닉디자인 55N 트위터 A필러 커스텀작업
그라운드제로 20주년 리미티드 서브우퍼 2GAE 업글작업
벤츠 S565 AMG 차량 입고 완료 !!
아.. 지금부터 고달픈 시간의 연속이 될거 같습니다...^^
소닉디자인 55N 트위터 [삐딱이]
S클래스 A필러 면적이 크지도 않습니다 ....
완벽한 앵글 각도를 구현해 내어야만 합니다 ....
특히나 운전석 A필러 포지션 앵글 확보 문제는 답이 없었습니다 ....
쉽게 다인 에소타 트위터 커스텀 하는것 보다 5배는 어렵구요~
3번의 부시고 깨고를 진행하면서 결국 원하는 포지션으로 커스텀을 완성할수 있었습니다
[소닉디자인 55N 트위터 A필러 커스텀 자료는 저희 인스톨러 들과 합의하여
사진을 따로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운전석의 A필러 커스텀된 모습입니다....
좀더 자세한 사진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확히 운전석에서 왼쪽눈 앵글에서 촬영된 트위터 포지션 모습입니다....
A필러 깍고 내부를 받침대로 두르고....
공감하기 어려우시겠지만 운전석 A필러 가공시간만 48시간이 소요 되었습니다 !!
국내 그 어떤곳도 이와같은 앵글 포지션 확보한 곳을 본적이 없었습니다 ^^
조수석의 모습입니다... ^^
조수석은 운전석 보다 앵글 위치 잡기 훨씬 수월했답니다 !!
A필러 마감은 알칸트라로 처리해 드렸으며~
매니져J 커스텀을 일인 전담하여 좌-우 완벽한 대칭 구조로 작업을 완료 하였습니다 !!
소닉디자인 55N 트위터 앵글 포지션 완료후~
그라운드제로 20주년 한정판 모델 ...
그라운드제로 에서 년간 생산량을 20개 밖에 생산하지 않는 모델입니다 ~
그래서 인지 한국에서 받을수 있는 모델은 총 4개 였기 때문에 ~
앞으로 1년을 더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라 본 제품을 따로 저희 게시판에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
국내에 들어온 2개의 서브우퍼가 본 차량에 넣기로 결정되며~
가격은 1GAE 650 만원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 데이터 BOX 만들어 드리기로 약속을 하였기 때문에 ~
스퀘어 포트형태로 최적화된 인클로우져를 설계하는 과정....
대략 4번의 BOX 설계 구조에 대한 실패가 있었습니다 ㅠㅠ
스퀘어 포트경우 공기의 회절이 올바르게 빠져 나가지 못하면~
에어 터블런스 현상으로 포트노이즈 발생하기 때문에 여차례 수정작업을 반복하여~
정말 누가봐도 최적의 박스 데이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인클로우져 강성을 위해 본드로 체결을 의존할수 있는 한계가 있고~
그라운드제로 20주년 리미티드 버전이라는 것을 고려하여 ~
나무가 결합되는 부분에 사정없이 피스로 고정을 확실하게 잡아 주었습니다 !!
스피커 케이블 입력되는 홀을 만들어 주고~
캬.... 2박 3일만의 완성 ㅠㅠ
사진을 보실때는 일체형 서브로 제작한것 처럼 보이지만?
모노 방식으로 서로 재각기의 스퀘어 포트를 지니고 있는 형태입니다 !!
그라운드 제로 레퍼런스 20주년....
너희 어머님은 누구신데 이렇게 고급스럽니?? ㅋㅋㅋ
인클로우져 이쁘게 넣어주고 최선을 다한 결과물의 시간....
과연... S클래스 사장님에게 욕을 먹지 않고 당당하게 인스톨 할수 있을지??
너무 아무다른 그림입니다 ㅠㅠ
데이터상 포트 노이즈 와 박스 내부값의 공진봉이 동일합니다 !!
스피커 제조회사는 이와같은 스펙의 가장 완성도 높게 보고 있으며~
최저 주파수 28hz 확보 !!
S65AMG 차량에 안착하고 ~
정밀한 튜닝 서포트가 진행 됩니다 ~
우선 기존보다 스테이지 넓이가 좌-우 2cm 이상은 확보를 하며~
그라운드제로 20주년 리미티드 버전의 서브우퍼는...
저역의 소리의 상이 있다면 거기에 공기 주머니를 가득채운 서브우퍼 느낌입니다 ~
저역의 농도는 여태껏 사용했던 서브중 가장 두꺼웠습니다 ~
저역의 깊이의 표현력은 충격을 받을정도로 무서웠으며~
중고역 레인지에 소리의 상처없이 임장감을 끌어주는 힘은 대단할 정도였습니다 ~
기회가 되시면 S클래스 청음해 보시면 이해하실거에요 ^^
첫댓글 와우 진정한 넘사벽이네요
들어보고싶습니다ㅎ
작업과정 구경만이라도 하고 싶구만...
기회가 된다면 한번 들어보고싶군요~~후덜덜제품들이군요~~~
멋진작업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