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트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세상의 모든 음악 그대 그리고 나 - 임태경
개여울 추천 0 조회 184 12.04.03 14:0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4.03 19:42

    첫댓글 제가여,,,
    겨울을 무척~~~~
    좋아한답니더,,ㅠㅠ^^*~

  • 작성자 12.04.03 19:41

    예상밖입니더~~~
    날씬하셔서 추위를 많이 타실줄
    알았습니더.^^
    그러시구나....

  • 12.04.03 19:51

    추위...
    죽어라 타여,,,^^
    오죽허믄 여름에 에어콘 바람을
    피해다닙지여,,,
    그러믄서두,,,
    싸늘한 계절,,
    그 추위를 참,,좋아해여,,,
    얼어붙은 그 초록을
    자주 들쳐보며,,()^^~

    스스로 지친다 싶으면,,,
    뒷통수께 헤진 가슴으로,,,
    울어요,,,

    물수제비
    홀로 떠내며,,,


    병인냥,,,
    압니다,,,
    그 지병인
    살리고 죽이고 하져~~~^^`~

    추위,,,
    무쟈게 마니 타여,,
    오죽허믄 한여름에 에어콘을 피해다닐까,,ㅎ

    하지만,,,
    자주
    스스로 얼려요~~~^^
    가슴에 부릎뜬,,
    영들이 내내 아파서~~
    너무,,
    너무,,
    골 깊은 그 쭉정이들,,
    놓을 수,,
    눈 감을 수 없어서요~~^^*

  • 12.04.03 19:55

    열씨미 단 답글이,,
    화르륵~~~

    다,
    날라갔네효,,,^^

    서러워서
    좋아요,,,
    섧게 얼고 녹다
    어룩진 그 찬
    계절이 미웁도록 좋아요,,,
    그래서
    그래요~~^^*`
    그 다음은
    말 안할래요,,,ㅎ
    담담에,,,
    다음,,그 다음에,,
    이승도 저승도 아닌,,
    그 생채기쯤에서라면,,,

    ^^~

  • 작성자 12.04.03 20:17

    흐르는 음악보다
    싸한 댓글들...
    그냥 하염이 없습니다.
    ...................

  • 12.04.03 23:46

    울어라 열풍아 이밤이 새도록.....

  • 12.04.04 02:48

    카운터 테너의 음성으로 듣는 그대 그리고나....
    또 다른 감홍으로 야심한 밤
    메마른 영혼을 촉촉하게 적셔봅니다....^^*

  • 작성자 12.04.06 17:37

    감사합니다 가을손님,
    언젠가 카운터 테너의 진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클래식만 몇년 듣다보니 이제는 우리 음악이 좋아지기도한답니다.
    우리의 정서가 반갑기때문이겠지요.

  • 12.04.04 14:38

    very good~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 12.04.06 17:34

    한때는 영화를봐도 외국 영화 음악을 들어도 외국 팝송이었습니다만
    이제 나이가 드는지 우리 영화 우리 음악이 좋와진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