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기도부탁 드립니다.
몇번의 죽음의 기회를 통해서~
몽골에 가서 복음을 전하고 일군들을 세우는 사역에 순종하게 된 분이십니다.
센벤오~
오늘도 주님의 은혜로 충만한 시간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급한 기도제목 있습니다.한주일간 이선교지를 위하여 많이 기도해 주세요.
눈온몽골,난방도끊긴아파트추운방,여기에 자꾸만 움츠려들게만드는 이곳의정치상황!
다음주일 24일은대통령선거가 있는 날!
여당(혁명당의 엥흐바야르), 야당(민주당의 엘백도르치) 두명의 후보 나왔습니다
여당은 러시아통으로 며칠전에 푸친이 갑자기다녀갔고, 러시아에서 공부한 현대통령 잉흐바야르이고
그의 아버지는 절을 가진 중이고, 불교의 지지를 받고 있고
야당인 엘벡도르찌는 미국에서 공부했고 젊은이들의 지지를 받고 있고, 확인된것은 아니지만 사람들 말로는 몰몬교다.
그런데 지금 이곳 뉴스에 화면과 함께 엘벡도르지가 한국의 기독교로부터 많은 정치자금을 받았다고, 정체모를 화면과 함께 공격하고 있는 형편입니다.
엘벡도르지가 올 연초에 한국에 갔는데 화면에 엘벡도르지후원회(환영회)라는 프랑카드가 걸려 있고 한복입은 여자들이 지나가고 한국어 푸랑카드인데 소속이 없이 어느 단체에서 후원한다는 명칭없이, 이걸로 여당은 계속 공격하고 있고 이파장이 노인층과 장년층을 겨냥해서 자꾸만 기독교를 배척하게 만드는 작전으로 가고 있습니다
작년말과 올초에 국제엔지오(선한사람들의단체)모두를 없애고 ,개인 엔지오도 60프로 감축 목표로 지금 가고 있고, 몽골에 장기체류자 신상을 다 조사하고 좀 상황이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매월 있는 선교사 모임은 이번에 제일 많은 선교사들이 모인 것만 봐도 서로 위로하고 간절한 기도하기 위한 모임이였습니다.
몽골에 계시는 선교 사역자들이 쫓겨나지 않고 계속 선교할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선거후 작년과 같은 부정선거 시비가 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바이르테!
첫댓글 수~ 년전 한 교회에서, 외국인 선교부에 있을 때! 한국에 나와 계신 몽골인들에게 복음은 "스폰지"처럼 흡수가 잘 되었던 일들을 기억합니다. 감사하게도 그 당시의 몽골인들에게 성령체험의 은혜들을 부어 주셔서 그 후! 신학, 선교사의 길을 가는 분들이 여러분 되셨습니다. 그때 함께 몽골부를 섬긴 교사였던 분이 몽골에서 평신도 선교사로서 사역을 감당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살아 계십니다.
몽골은 가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순수하여 복음을 잘 받아들이는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선교에 어려움이 있군요.몽골에 계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 하십시다.마라나타
몽골은 내가 알고있는 것과는 많이다르네요.그런 어려움이 있었네요.기도해드릴게요.주님의 평강이 함께하시길빕니다.마라나타.
기도에 동참하겠습니다^^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