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 즉 차례대로 된다고 기록하고 있죠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불가불 천년왕국에서 왕노릇을 하는 사람들의 부활은 세번 이루어집니다.
먼저는 예수님이시고
다음에는 공중 강림하실때이고
그후에는 지상 재림하실때이죠
예수님에 대해서는 설명할 필요가 없고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살전 4장
14 우리가 예수의 죽었다가 다시 사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이때 죽은 자들이 먼저 부활하고 나서 이 말은 죽은 자가 부활해서 산자가 된다는 말이죠
죽은 자를 산자로 만드는 것이 먼저 있고.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들과 같이 공중으로 올라가는 것이죠
붙은 자라는 말고 끌어올려가 같은 의미입니다.
예수님이 강림은 공중에 강림하죠. 그래서 땅에 있는 자들이 공중으로 올라가서 예수님을 영접하는 겁니다.
이때를 휴거라는 단어로 쓰죠..
17그 뒤에 살아서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들 속으로 채여 올라가 공중에서 [주]를 만나리라.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휴거라는 뜻이 어떤 힘에 의해서 위로 끌려올라간다는 뜻에서 한자어입니다.
리역거. 거자가 끌거입니다. 끌고 가는 것..
위로 끌려가는 것을 한자어로 휴거입니다.
모래 밭에 강한 자석을 모래 밭 위로 지나가면 쇠가루가 위로 지나가는 자석에 붙죠. 쇠가루가 자석에 붙은 것이 휴거입니다.
우리가 공중에 계시는 예수님에게 이 땅에서 공중으로 붙는 자가 되는 겁니다.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공중에 강림하실때 우리가 공중에 있는 예수님에게 휴거되어 붙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우리가 끌려올라. 혹은 체어올려라는 단어를 쓰는겁니다.
이 때를 공중 강림하실때 휴거된 자들이 붙은 자들입니다.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이때는 예수님이 지상 재림때입니다.
예수님이 공중에 강림하시고 이때 부활한 사람들이 있죠.. 그래서 부활하고 공중으로 올라가서 예수님을 영접하고 그 다음에 예수님의 재림때 휴거된 성도들이 같이 예수님의 재림에 참여합니다.
예수님의 재림에도 부활한 사람들이 있다는 말씀이죠.
이들이 환난 성도들로 환난성도들 중에 순교한 자들이 예수님의 재림때 부활하게 됩니다.
휴거때 즉 주의 강림하실때을 기점으로 먼저 죽은 자들이 먼저 부활하고 나서 산자가 되어 살아있는 사람과 공중으로 올라갓죠
재림때에도 맞찮가지
요한계시록 20장
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 => 환난 때 죽은자들로 순교자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 환난통과한 성도들
예수님의 재림은 세상을 심판하시려 오시는 분이죠.
그래서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천년왕국을 세우시는 겁니다.
이때가 요한계시록 19장
11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12 그 눈이 불꽃 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밖에 아는 자가 없고
13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14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15 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16 그 옷과 그 다리에 이름 쓴 것이 있으니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라 하였더라
17 또 내가 보니 한 천사가 해에 서서 공중에 나는 모든 새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와서 하나님의 큰 잔치에 모여
18 왕들의 고기와 장군들의 고기와 장사들의 고기와 말들과 그 탄 자들의 고기와 자유한 자들이나 종들이나 무론 대소하고 모든 자의 고기를 먹으라 하더라
19 또 내가 보매 그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 군대들이 모여 그 말 탄 자와 그의 군대로 더불어 전쟁을 일으키다가
20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21 그 나머지는 말 탄 자의 입으로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그 고기로 배불리우더라
세상 나라를 그리스도의 나라인 천년왕국을 만들때가 예수님의 재림때
환난 성도들 중에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고 짐승의 표를 받지 않고 죽은 순교자들의 부활이 예수님의 재림때 있게 됩니다.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그리스도의 강림하실때 전에 죽은 자들이 부활하는 때가 그리스도 강림하실때 부활하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가 예수님의 재림 때이고 환난 후 재림하시는데.
이 환난시대에 죽은 자들이 이때 즉 재림 때 부활하는 겁니다.
주의 강림하실때는 예수님이 공중에 강림하실 때이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는 예수님의 지상 재림때이죠
무식한 넘들이 공중 강림과 지상 재림도 구분 못하는 멍청이들이 있습니다.
공중 강림을 공중 재림이라고 하고 지상 재림을 지상 강림이라고 꺼꾸로 주장하는 돌대가리가 있습니다
재림이라는 말은 두번째 강림을 말합니다.
예수님이 성육신으로 이 땅에 오신 때 즉 구원자 오실때를 초림
예수님의 심판자로 이땅에 다시 오시는 때를 재림이라고 하죠
예수님의 공중에 강림하시는 사건은 살전 4장에 한번 있기 때문에 공중 강림이라고 하죠
그러나. 만약에 예수님의 공중에 강림하시는 사건이 두번 있다면. 공중 초림과 공중 강림으로 구분하지만
예수님이 공중에 강림하시는 사건은 한번이기 때문에 초림과 재림으로 나눌수 없어요
그러나. 이 땅에 오시는 사건은 두번이죠.
성육신하시어 구원자로 이 땅에 오시는 것을 지상초림.
심판주로 감람산으로 다시 오시기 때문에 지상재림이 됩니다.
이런 기초도 모르는 무식한 것들이 공중 강림은 공중재림이라고 말하고.
지상 재림을 지상 강림이라는 단어로 설명하죠.
이렇게 주장하는 둘 돌대가리는 정치적으로 보수라고 칭하는 똘아이 장민재
또 하는 정치적으로 진보라고 칭하는 크리스탈 이 돌아이들이 공중 재림이라고 주장하는 돌아이들
첫댓글 환난전휴거는 성경과 반대되는 이론입니다.
산 자의 휴거는 죽은 자의 부활보다 절대로 먼저 일어날 수 없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나그네1004 환난전휴거는 성경과 반대되는 이론입니다.
산 자의 휴거는 죽은 자의 부활보다 절대로 먼저 일어날 수 없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나그네1004 환난전휴거는 성경과 반대되는 이론입니다.
산 자의 휴거는 죽은 자의 부활보다 절대로 먼저 일어날 수 없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새하늘사랑(장민재)
이 독사의 새끼는 전부터 헛소리만 하고 자빠졌어.
휴거가 공중 재림이냐?
그럼 공중 초림은 언제냐??
@새하늘사랑(장민재)
병신아 산자의 휴거는 부활한 자와 같이 휴거된다고 병신아
""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
저희와 함께 => 저희는 부활한 자들. 그름 속으로 끌어올려지는 휴거는 같이 된다고 등신아
계속 복사해서 붙여놓기 해도 병신은 병신이지
@나그네1004
환난전휴거는 성경과 반대되는 이론입니다.
산 자의 휴거는 죽은 자의 부활보다 절대로 먼저 일어날 수 없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부활순서.
1번 : 부활의 첫열매인 예수님의 부활
2번 : 사람가운데 처음익은 열매(14만4천의 부활)
3번 : 그리스도의 강림때 (7번째나팔)
4번 : 그후에는 나중이요, (천년왕국후 동시에 일어나는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
144,000명은 환난시대에 처음 익은 열매들이고 병신아.
144,000명은 천사가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인침을 받는 자들이고.
2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3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4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
우리는 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들이고 등신아
로마서 8 : 23
이뿐 아니라 또한 우리 곧 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를 받은 우리까지도 속으로 탄식하여 양자될 것 곧 우리 몸의 구속을 기다리느니라
우리는 성령으로 인치힘을 받아 등신아
에베소서 1 : 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나그네1004 (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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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가운데 처음 익은 열매.
14만4천의 부활이전에는
절대 산 자의 휴거는 없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나그네1004 (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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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가운데 처음 익은 열매.
14만4천의 부활이전에는
절대 산 자의 휴거는 없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성경을 문자 그대로의 육체의 부활은 없슴. 모두 마음안의 부활임. 성경을 깨달았을때 현재의 부활.
(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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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가운데 처음 익은 열매인
14만4천의 부활이전에는
절대 산 자의 휴거는 없습니다.
이는 성경의 기록된 말씀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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