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는 기본적으로 그 뜻이 하나님께로부터 보내심을 받은자 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피조물 천사도 천사지만 그리스도께서도 천사라 명명될수 있습니다. 대군 미가엘이라 불리우는 분이 바로 그리스도로서 구약시대부터 이스라엘 땅을 자주 방문하셨고 모세를 부활시켜 데려가셨으며 계시록에는 여자가 낳은 아이로서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로 묘사되었습니다.
그 아이가 하늘로 올리운 이후에 미가엘과 용 사이에 전쟁이 발생하여 사단이 다시금 하늘에서 내어쫓기는데 그것은 예수님이 바로 미가엘이라는 증거가 됩니다. 다니엘서에는 말세에 이스라엘 민족에게 전무후무한 환란이 임하고 이스라엘을 호위하는 대군 미가엘이 일어설 것이라 하였는데 그분은 재림 예수이시며 계시록 10장 힘센 천사도 바로 미가엘을 가리키는 것으로서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 곧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아 성도들을 구원하러 오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낸 것입니다.
천사라고하면 무조건 피조물이라고 주장하며 미가엘은 피조물 천사라고 우기는 자들이 많은데 아버지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은자가 피조물 천사만 있는것이 아니며 그리스도께서 보내심을 받고 성령께서도 보내심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첫댓글
모세를 부활시킨게 아니라
사탄이 모세시체를 가져갈까봐
아무도 모르는 곳에 묻을라고 가져간겁니다
죽은 구약성도들은 예수님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직후에 일부가 부활했습니다
(마27: 52~53 고전15:12)
아주 지랄을 한다
=>대군 미가엘이라 불리우는 분이 바로 그리스도로서??
예수 그리스도가 사람이지 천사냐 등신아
디모데전서 2 : 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병신좀보게 하나님께로부터 보내심을 받은자라고 이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