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기업연대 사회공헌 릴레이팀 35탄
- 삶의 향기를 찾아 떠나는 신바람 · 꽃바람 여행 -
○ 일 시 : 2016. 5. 13(금) 09:00~18:00
○ 장 소 : 한택식물원(경기도 용인시)
○ 참여인원 : 기업 자원봉사자 14명 등 총62명
○ 주 관 : (사)안양시자원봉사센터
지난 5월 13일 사)안양시자원봉사센터(소장 박정례)의 안양기업연대 사회공헌릴레이팀은 지적장애인생활시설 사랑의 집과 쉼터의 생활인, 직원 등 40여명과 함께 야생화 향기 가득한 한택식물원의 봄꽃 페스티발에 참여했다.
출발에 앞서 이필운 안양시장은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해주신 안양기업연대와 봉사자로 참석해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이 마음 가득 치유와 휴식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고 격려하셨다.
이날 나들이를 주최한 안양기업연대 사회공헌릴레이팀은 2007년 안양지역의 10여개 기업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푸른 꿈나무들의 작은 올림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의 저소득층 가정 아동, 독거노인, 장애인, 난치병 환자, 다문화가정 등 경제적 약자의 자존감 향상과 문화체험 활동을 매분기 1회 진행하여 현재 35회에 이르고 있다.
이번 35탄 행사에는 고려개발, 국토연구원, 농협 안양시지부 , 발리드메 by 엠클래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CS 프리미어 호텔 안양 등 7개 기업이 참여했다.
함께 해주신 기업과 기업 봉사자 여러분, 그리고 자원봉사센터 가족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생활시설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따뜻한 봉사자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