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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명 | 사진 | 규격 | 특징 |
테라핀 (Turpentine) |
| 75ml 250ml 1000ml | 소나무의 진을 증류하여 얻어지며 주로 유화를 묽게하기 위해 사용하며 유동성 증가로 흐름을 개선해 줍니다. |
속건유 (Petroleum) |
| 75ml 250ml 1000ml | 순수한 광물질로 완전히 증발하여 흔적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희석재로 쓰입니다. |
린시드 오일 (Linseed oil) |
| 75ml 250ml 1000ml | 가장 대중적인 보조제로 흐름을 항상시키고 유화물감의 건조 속도를 늦춰 줍니다. |
뽀삐오일 (Pop oil) |
| 75ml 250m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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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취 솔벤트 (Odourless Solvent) |
| 75ml 250ml 1000ml | 자극적이지 않은 무향의 솔벤트 용액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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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명 | 사진 | 규격 | 특징 |
플레미쉬 시카티브 |
| 75ml 250ml 1000ml | 젤타입으로 건조 속도를 높여주며 색조를 밝게 해줍니다. 보조제의 자체색상으로 흰색과 옅은 컬러의 혼합시 색상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
JG 비버트 페인팅미디엄 |
| 75ml 250ml | 건조 지연을 위한 미디엄으로 물감의 오랜 작업 시간 동안 물감의 주요한 품질을 유지 시켜줍니다. |
매트 페인팅 미디엄 |
| 75ml 250ml | 매트한 마감을 위해 사용하는 미디엄 |
페인팅 미디엄 |
| 75ml 250ml 1000ml | 건조 과정을 빠르게 해 주며,물감의 막에 광도와 깊이를 줍니다. |
무색 건조제 (Siccative) |
| 75ml 250ml 1000ml | 광택과 투명도를 높이며 건조제로서 물감을 빨리 건조 시키기 보다는 표면을 빠르게 건조하고 단단하게 만듭니다. *건조제를 적당히 사용해야 하며,너무 많은 양을 사용하시면 원하지 않는 효과가 생길 수 도 있습니다.*유화전용* |
알키드 미디엄 |
| 75ml 250ml | 수지 기반의 미디엄으로 건조를 촉진 시켜주며 광택 마감과 투명성, 색상의 유동성을 증가 시켜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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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엄
바니쉬(Varnishe)
품명 | 사진 | 규격 | 특징 |
JG 비버트 리터칭 바니쉬 |
| 75ml 250ml 1000ml | 물감 층 사이의 응집력과 균일한 텍스쳐를 보장하며 글레이징에 적합 합니다 *유화전용* |
Matt 아크릴 픽쳐 바니쉬 |
| 75ml 250ml | 무색의 매트한 효과를 얻을수 있는 바니쉬. *유화 ,아크릴전용 *anti-UV |
JG 비버트 픽쳐 바니쉬 |
| 75ml 250ml 1000ml | 액체타입으로 쉽게 퍼지고 바르게 건조되며,황변이 되지 않습니다. *anti-UV |
엑스트라 파인 픽쳐 바니쉬 |
| 75ml 250ml 1000ml | 황변이 되지 않으며 습도,곰팡이에 강합니다. *anti-UV |
댐머 바니쉬 |
| 75ml 250ml 1000ml | 천연 Dammar 수지를 기본으로 한 바니쉬로 천천히 휘발 되도록 도와주며 습기가 잇을땐 사용을 피하십시오. *유화전용 |
Satin 픽쳐 바니쉬 |
| 75ml 250ml | 투명하고 매트한 마감처리를 합니다. |
코팔 바니쉬 |
| 75ml | 단단한 코팔 레진과 열을 가한 아마씨 유와 테레핀유를 기본으로한 코팔 바니쉬는 습도에 대한 정항성과 내구성을 증가 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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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레이 바니쉬(Satin Picture Varnishe)
품명 | 사진 | 용량 | 특징 |
엑스트라 파인 리터칭 바니쉬 |
| 150ml 400ml | 무색으로 시간이 지나도 황변이 없습니다. *스프레이 |
엑스트라 파인 픽쳐 바니쉬 |
| 150ml 400ml | 황변이 되지 않으며,습도,곰팡이에 강합니다. *anti-UV(스프레이) |
Matt 픽쳐 바니쉬 |
| 150ml 400ml | 무색의 매트한 효과를 얻을수 있는 바니쉬 *anti-UV(스프레이) |
Satin 픽쳐 바니쉬 |
| 150ml 400ml |
투명하고 매트한 마감처리를 합니다. *anti-UV(스프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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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보조제
품명 | 사진 | 규격 | 특징 |
수채바니쉬 |
| 75ml | 무색의 바니쉬로, 수채화 표면을 내구성 있게 보호를 해 줍니다. |
마스킹 액 (Grafigum) |
| 75ml | 라텍스 기반의 액체 마스킹이며,특정 부분을 마스킹하기 위해 사용하며 손가락으나 지우개로 문지르면 쉽게 지워집니다. |
과슈 바니쉬 |
| 400ml | 바니쉬 코팅 후 에는 색조가 밝아지며 매트한 느낌이 없어 집니다. *스프레이 |
글루 바니쉬 |
| 946ml | 2 in1 제품으로 풀과 바니쉬 2가지의 역할을 합니다.테코레이션에 필수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표면(나무,금속,종이,유리,도자기등)에 도안을 접착하고 바니쉬 역할까지 해 줍니다. |
최고급 고체 아교 (Skin glue) |
| 1kg | 24시간 동안 1리터의 물에 1kg의 스킨 글루를 넣어 둡니다.끓이지 않고,중탕으로 열을 가해 주시고 7리터의 물을 추가로 넣어 준후 온도가 35도 정도로 내려가면 나이프를 이용해 캔버스에 입힙니다. |
아크릴 바인더 |
| 1000ml | 농축된 다용도 젤로 임파스토 효과를 주는데 이상적이며,모든 재료를 위한 고 품질의 접착제입니다.내구성이 강하고 황변이 되지 않으며 건조 되면 영구적입니다. 반투명하며 사틴 마감 처리가 됩니다. |
픽사티브 |
| 150ml 400ml | 파스텔,콘테,연필,목탄 등 작업후 색상의 정착을 위해 사용하는 마감재료입니다. *스프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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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보넬(Charbonnel) 판화재료 및 보조제
품명 | 사진 | 용량 | 특징 |
에칭잉크 (Etching inks) |
| 400ml | 샤보넬 에칭 잉크는 금색과 은색을 포함한 다양한 56가지 색상으로 강철,아연판등에 사용할수 잇도록 만들어 졌으며 건조 시간은 약 2주 정도입니다. |
블랙 볼 그라운드 (black ball ground) |
| 하드 소프트 | *하드 그라운드-선묘 에칭을 제작할 때 많이 쓰인다. *소프트 그라운드-특별한 표현 효과를 시도할 때 좋은 결과를 나타냅니다. 그라운드는 성질의 차이와 관계없이 모두 볼 모양으로 제조 되는데 그라운드를 칠 할 때는 일단 판을 달군 뒤 그라운드를 녹여서 롤러나 잉크솔로 판면에 고르게 바르면 됩니다. |
라모르소프트블랙그라운드 (Lamour soft black ground) |
| 20ml | 천천히 건조되며 오랫동안 유연한 상태를 유지합니다.부드러운 표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블랙 사틴 그라운드 (Black satin ground engraver) |
| 75ml 500ml 1000ml | 액체 그라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석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액체 그라운드 보다는 빨리 건조되며 ,액체 그라운드에 비해 흐름이 없어 미세한 선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리퀴드 그라운드 (Liquid ground engraver ultraflex) |
| 75ml 500ml 1000ml | 유연한 붓을 이용하여 기울어진 플레이트에 부어 고르게 바르면 됩니다. 플레이트에 직접 부어서 남은 그라운드는 모서리 부분에 모아서 다시 용기에 담으면 됩니다.투명성 때문에 재 작업에 적합 합니다. |
투명액체 그라운드 (Liquid transparent ground) |
| 75ml | 페인트 브러쉬를 이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천천히 건조되며 이전의 에칭이 보입니다. |
리퀴드 시카티브 그라운드 |
| 75ml | 페인트 브러쉬를 이용해 사용하면 됩니다. |
뒤로지에 블랙 바니쉬 (Duroziez black varnish) |
| 250ml | 브러쉬에 얇게 코팅해서 사용하십시오. aquatint를 위한 기초로 사용할 수 있으며,시간이 지나면 부르러지기 쉬우니 건조되면 바로 사용해야 합니다. |
라모르 블랙 커버링 바니쉬 (Lamour black coverring varnish) |
| 75ml 250ml 1000ml | 오랜 시간 에칭 작업을 할 때 유용하며 Quick Dring 페트롤을 함유하고 있어 Ultraflex 보다 빨리 건조 됩니다. 또한 Ultraflex 그라운드 보다 더 단단하여 라인이 더 얇습니다. |
에칭오일 (Etching oil) |
| 500ml(light) 500ml(fatty) 1000ml | 에칭 오일은 잉크의 유동성을 증진 시키고 묽게 하는데 이용합니다. (light)-점성5등급 (fatty)-점성 30등급 |
천연파우더 (Powdered bitumen) |
| 500g | 아스팔트 파우더는 그라운드의 원료로서 밀랍,송진,아스팔트를 혼합한 것으로 그 혼합 비율은 대체로 3:2:4정도입니다. |
에퀴틴트 레진 파우더 (Powdered resin for Auqatint) |
| 500g | 송진가루 원료로 동판에 뿌려 송진이 눌어 붙지 않도록 열처리를 해주며 다공성 그라운드를 형성시켜서 부식시킴으로 명암의 그라데이션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이때 송진의 밀집 정도와 부식액의 농도,부식시간 등에 따라 다양한 명도의 차이를 낼 수 있습니다. |
리도 크레용 잉크/액체잉크 Litho crayon ink/ Liquide ink |
| No.1 No.3 No.5 75ml액체잉크 | 리도 드로잉을 위한 가장 오래된 재료로 아주 연한 것부터 단단한 것까지 다양하며 기름기가 있는 스틱입니다.넘버가 클수록 부드럽습니다. *구성:스틱형 잉크와 액체형 잉크 |
해먹 (Litho ink tusche stick) |
| 고체스틱 | 에칭잉크가 굳었을 때 섞어주어 잉크의 접착성을 낮추고 유동성을 높여주는 재료입니다. |
리도 크래용 블랙 잉크 (Litho crayon black ink) |
| 200ml 400ml | 진한 색상을 가진 블랙 잉크로 부드럽고 점성이 잇는 특징이 있습니다.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내기 위해 사용합니다. |
리도 드로잉 블랙 잉크 (Litho drawing black ink |
| 200ml 400ml | 리도 크래용 잉크보다 유연성이 있고 정밀묘사 표현을 하고자 할 때 적합한 재료입니다. |
리도 벨벳 블랙 잉크 (Litho velvet black ink) |
| 200ml | 부드럽고 유연성이 있어 정밀 묘사 표현을 하고자 할 때 적합한 재료입니다. |
리도 롤업 블랙 잉크 (Litho roll up black ink) |
| 200ml | 손으로 비벼 질감을 조절합니다.풍부한 톤의 드로잉 변화를 줄 수 있고 다른 재료보다 더 기름기가 많아 다른 드로잉 재료를 사용 후 마지막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
석판 보관용 잉크 (Conservation ink) |
| 4000ml | 석판 작업후 석판을 보관 할 때 작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표면 보존을 해주는 재료입니다. |
판화용 오일 |
| 500ml 1000m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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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급 고체아교 |
| 1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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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활석회 |
| 1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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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을음 막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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