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임 사
반갑습니다.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오늘따라 포근한 겨울날씨라 참 다행입니다. 그러나 이제 나흘만 있으면 즐기고
행복했던 올 한해가 가고 희망찬 2010년을 맞이하게 되겠습니다.
이때쯤이면 여러분 몸과 마음이 바쁠걸로 생각됩니다만 오늘 이렇게 지구산악회 총회 및 이취임식 행사에 많이 참석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또 오늘 우리행사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귀한 시간을 내서 참석해주신 대구지구 일만여 라이온 가족의 선봉장이신 정연환 총재님, 류재학 직전총재님,권오섭 부총재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지구산악회를 태동시키고 발전시키는데 큰 공헌을 세워주시고 계시는 355복합지구허석구전의장님, 24대 장영도총재님, 25대 최청길 총재님, 박영기전총재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지구산악회 이수곤 직전회장님과 초대 김번웅회장님, 2대 심복용회장님,
이상봉, 전태규, 김기정, 신무순, 박노경 전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자매지구 광주지구 산악회에서 먼길마다 않코 참석해주신 이재근 회장님, 신임 최규대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찾아주신 내빈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1년전 제가 여러분 앞에서 우리 라이온스 지구산악회가 좀 더 사람을 사랑하고 산을 사랑하는 산악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취임인사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1년이 지나 이임사를하게 되었습니다.
1년동안 저는 산악회 1년 스케줄에 따라 꼼꼼히 계획을 잡아 매월 초 운영위원회의 의결을 거처 행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1월 첫 산행은 남쪽 경남고성에 있는 연화산을 약간의 겨울비를 맞으며 순조롭게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2월은 우리지구산악회 1년 무사산행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상주에 있는 성주봉자락에서 눈이 오는 가운데서도 엄숙하게 지냈습니다.
3월 일년에 한번씩 치려지는 해외원정산행을 가까운 일본 규슈지방에 제일 높은 구중산을 3박4일 일정으로 즐겁고 안전하게 다녀왔으며 국내산은 순천에 있는 금전산 산행을 했습니다. 4월에는 마산에 있는 광려산을 참꽃이 활짝 필때 산행을 하고 싱싱한 회 한점으로 하산주를 했었습니다.
5월은 우리지구산악회 11년 역사에 처음으로 지리산 천왕봉 당일코스로 중산리에서 천왕봉에 이르는 코스로 220명의 회원이 참여해서 절반이 넘게 정상을 정복하는 쾌거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6월은 속리산 자락의 괴산 갈모봉,
7월은 지구산악회 하계수련회로 포항 경북수목원이 있는 천령산 산행을 하고 오후에는 동해 푸른파도가 넘실되는 화진해수욕장에서 많은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즐겁게 행사를 마쳤습니다.
8월은 전남곡성에 있는 동학산을 여름산행지로 선정해 다녀왔습니다.
이때는 자매광주지구 산악회에서 번개팅산행을 소집해서 이재근 회장님,
서해식전총재님과 임원 여러분께서 푸짐한 안주와 술을 준비해 주셔서 200여명의 우리회원님들이 아주 즐겁게 하산주를 즐겼습니다.
9월은 매년 한번씩 있는 영호남 합동산행으로 올해는 우리측 주최로
합천황매산에서 가을 비를 맞으며 산행을 하고 오후에는 학생체육관에서
양지구 500여명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아주 정겨운 친교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10월은 단풍절정일때 지리산 청학동이 있는 삼신산 산행을 즐기고
11월은 무주적상산에서 가볍게 산행을 하고 첫눈도 맛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경주 남산에 이르는 국내 12번의 산행과 해외 1곳 원정산행에
연인원 4,000여명이 참여해서 아무런 안전사고 없이 행사를 잘 마쳤습니다.
가끔 실수도 있었고 힘들때도 있었지만 아무런 불평없이 묵묵히 따라준 여러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행사 진행을 위해 지구산악회
운영위원님들의 큰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이기봉, 최용기, 장승태, 김태종, 서영석, 현영구, 이경숙 부회장님과 기획,
산행이사, 21분의 운영위원, 구조대장, 부대장, 18분의 구조대원 여러분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특히 행사 모든 진행들을 앞에서 해주신 오청한 총무이사, 이제명 재무이사, 김명숙, 박광자 간사님 너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회원여러분 올한해 수고하신 운영위원 여러분께 감사의 큰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어느해보다 자매지구인 광주지구 산악회와 우정이 더욱 돈독해진 한해였다고 생각됩니다.
회장단을 오늘 만남으로 7번째이고 일반회원님도 3~4번의 만남의 기회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자주 만나나게 되니 우정이 더욱 돈독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될 수 있었던 것은 정이 아주 많은 광주지구산악회 이재근 회장님,
신임 최규대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의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회원여러분 정 많은 광주지구 산악회 임원여러분께 감사의 큰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올 한해 지구산악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될 지구산악회 카페를 활성화 하였습니다.
요즘시대 꼭 필요한 카페! 오래전부터 있었긴하지만 지난 3월30일 새롭게 카페를 꾸미고 새롭게 홍보도하고 좋은 글과 사진을 많이 올려서 100여명이었던 회원이 지금은 340여분이 회원으로 가입해서 매일 적게는 120~130번 많게는 250회이상 클릭하는 아주 활성된 카페로 성장했습니다
여기에도 많은 분들의 큰 공로가 있었습니다.
카페지기, 박수용 구조부대장, 우보에 장선호 운영자, 산꾼에 허용원 산행이사, 장총재 장영도전총재님, 2003총재 장정자총재님, 하니님, 구조대장 부대장등 여러분들의 노고가 있었습니다. 카페활성화에 크게 기여하신 이분들께도 격려의 큰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제 나흘 후면 희망찬 2010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새해에도 우리지구산악회는 더욱 발전되리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그것은 새로추대된 2010년 산악회 운영위원님들의 면면을 보면 모두 봉사에 남다른 열정을 가진 분들로 짜여져있습니다. 특히 추대되신 신임 박상배회장님은 익히 잘아시다시피 봉사에 남다른 열정을 가지신분입니다. 작년도 지구산악회 부회장, 현 지구 연수부원장, 지역부총재, 특별위원장, 임원골프회 회장, 사지회 회장을 역임하신분으로 내년 산악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해주실 것 같습니다.
회원여러분 올 한해도 잘 협조해 주셨습니다만 새해에도 변함없이 많은 성원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열심히 산악회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끝으로 오늘 이 자리에 참여해주신 여러분 모두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도 하시는 일 잘 이뤄지고 건강하고 가정에도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올 한해 여러분의 은혜 가슴깊이 간직하면서 그 감사한 마음으로 여러분께
큰 절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5-C(대구)지구산악회
제11대회장 김 주 호
첫댓글 회장님 수고에 감사 드림닌다. 2009년의 산행을 주~욱~ 회고 해 주시고 또한 새해의 발전을 기원 하는 회장님의 이임사는 회장님의 큰 절 보다 더 깊은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산을 사랑하고 산악회원이 거기 있으니 회장님은 직전이 되더라도 언제나 우리와 같이 하는것입니다. 다시 한번 건강과 행운을 기원 드림니다.
우보 장선호 운영자님 ,동안 수고하셨어요 ! 대단히감사합니다, 새해도 즐겁게 함께 산행해요 ^^^^^^
회장님 1년동안 정말수고 하셨습니다. 저희 구조대원이 최선을 다하였지만 부족함이많아 아쉬움이 더큰한해였든것 같습니다. 다가올 2010년에도 늘 건강하시고 가정과 사업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박수용 카페지기겸 구조 부대장님 , 지난 일년 수고많았습니다, 구조대의 역활이 그 어느해보다 돗보였습니다, 새해도 구조대의 많은 역활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해를 돌아다볼수있는 소설같은이임사 정말멋집니다, 늘 산악회일로 최선을다하신회장님 높이평가합니다, 끈 떨어진 회장님이아니라 생각마시고 역사에 길이 남을 멋진회장님으로 2010년산행때도 또 다른 열정을 보여주시기바랍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과분한 칭찬같습니다, 지난일년 즐겁고 행복했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논리 정연하고 마음에 와 닿는 이임사 감명 깊었습니다. 문안 관계없이 다 숙지하고 정면 응시하며 호소력을 발휘한 김 회장님 다수가 공감합니다.
허용원 산행이사님, 산에대한 모든 지식과 상식 ,일반에티켓, 좋은글과사진 그많은 정보 다 재공해주셔서 카페발전은 물론이고 산악회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감사한 맘 가슴깊이간직 하겠습니다^^ 대단히감사합니다 ^^
회장님의 이임사를 듣고 한번더 읽으니 지난 산행의 추억이 새롭게 느껴집니다. 이임사 역시 멋졌습니다. 김주호 히장님 화이팅~!!
윤대장님 일년동안 정말로 수고 많이 하였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김주호 회장님 지난 일년동안 너무 많은 업적과 그리고 한치의 오차도 없이 무사히 막중한 임무를 수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회장님이 계셨기에 저희 또한 좋은 산과 좋은 벗들과 함께 할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수고하신 회장님께 다시한번 큰박수 보내드립니다.~~
이헌숙 산삼 사장님, 일년동안 매달 산삼주 덕분에 우리회원님들이 많이즐거워 했습니다, 또 열심히 산행에 참여해주시고,,,, 너무나 고맙게 생각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건강하시고 새해에는 소원성취 하십시요....().
산악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를 해오신 직전 회장님!!! 올해도 직전회장님으로 많은 고언과 지도 부탁드립니다.
김주호회장님 산악회에대한 열정 참 대단하시고 작년 수고 많이하셨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