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양송희선생님
어제 금계초등에서의 수업협의회는 선생님이 참석하셨을대 외에는 별로 중요한 것이 없었구요 다만
원어민들이 뭐 서로 이메일 주고 받고 또 그 주소를 수합하여 이영진 선생님이 다시 얄려 준다고 하였으며 카페 이용에 대해서 원어민들에게 조금 설명하더군요.
조용하시면서 언제나 영어 교육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는 양선생님 에너지 팍팍 넘치는 이영진선생님 보기가 좋습니다.
물론 제가 이름은 줄긋기사 시원찮아서 .............여러 각학교 선생님 보기가 좋더라구요.
삼송 김혜경
첫댓글 고맙습니다.
수업 협의회에서는 늘 그렇지만 영어로 진행을 해야하는 이유로 한국 선생님도 좋은 의견이 많으셨을텐데, 늘 원어민 위주가 되어버리는 게 좀 아쉽습니다. 저도 잘 못하지만 막 들이대다 보니 자꾸 늘더라구요, 아직 멀었지만서도,,진행하다보면 한국 선생님들께서 몇 마디라도 좀 해주시길 바라는 맘이 늘 간절합니다. 함께해요!!!그리고, 협의후에도 원어민들이 사적인 캐쥬얼한 모임을 한달에 한 번이라도 갖자는 의견과, 원어민 대표와 원어민을 위한 온라인 카페도 만들고 서로 협력하자는 의견이 있어 장학사님께도 전했습니다ㅣ. 모두들 좋은 분이 모이신 것 같아요, 고양 영어협력교육 파이팅! 곧 연락처 만들어 쏘겠습니다.
참, 김혜경 선생님 저도 고맙습니다. 인사말을 먼저 올렸어야하는데 순서가 바뀌었네요. 근데, 양샘 정말 대조적이다. 나랑,, 고맙습니다 한 마디로 일축? ^^ 그래도 어떤 표정일지 선하네요. 암튼 고생 많아요 모두들,, 그래도 즐거운 고생이지요?
모두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