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지 5단지 버스정류장 알림전광판이 고장상태로 있기에 영주시에 민원제기 했습니다.
자이주민 어느 누구도 민원제기 한분이 없었다고 하면서 오히려 감사하다 합니다. ^^
어찌보면 우리 스스로 움직이기 보다 누가 해주기만을 기다리는 안일함이 있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자이 주변에 개선해야될 사항이 있다면 우리 스스로가 적극적인 자세로 양주시에 요구도 하고 알려주기도 해야 합니다.
공무원들도 주민들이 알려주기전애는 잘 모르는 일이 많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팔요하거나 불편한게 있고 개선되어야 할 것이 있다면 민원도 제기하고 개선책도 알려주는 적국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해서 몇가지 민원제기 했는데 오히려 이런 만원은 감사하다고 하면서 담당자에게 전달하겠다는 답을 듣고 통화를 끝냈습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안전신문고앱 으로 생활민원 접수해도 처리가 빠르더라구요^^
멋지십니다!! 동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