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산경표

대간정맥산행기 현오의 백두대간 꿰뚫어 보기 3. 구룡폭포가 대간길이라고?
현오 추천 0 조회 65 17.10.27 15:06 댓글 5

• 17.10.27 20:03

첫댓글 뻔하게 다 아시는 것을 확인하려고 수고를 하셨네요. 지리산 언저리를 한번 더 가려는 핑게시겠지요.

• 작성자 17.10.30 06:39

뻔한 거지만 그래도 확인을 한다는 데 의의를 두려고 모르는 길 한 번 내려갔습니다.
    어서 빨리 속도를 내시어 지맥 끝내십시오.
    멋지게 끝판을 장식하셔야죠.

• 17.10.30 08:28

@현오 저는 어제 금수지맥이 대한산경표에서는 매포서지맥으로 매포천의 좌측 울타리 역확을 하면서 도담삼봉 앞에서 끝나는 산줄기 임을 확인하려고 도담삼봉 급경사 길을 내려가서 다시 올라와서 단양읍까지 진행했습니다.
    매포서지맥을 만든 자의 책임감으로.
    갈 수 있는 능선이 한참 남아 있는데 사람이 가기도 어려은 절벽 앞아서 지맥이 끝나느냐는 비아냥을 한방에 날려버렸습니다.

• 작성자 17.10.30 14:43

@산으로(박흥섭) 좋긴한데 무리하지 않으심이....하긴 누군가는 갈곳이긴 하지만...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런데 누가 비아냥을 한다고...
    괘념치 마세요. 그럴 사람도 없지만...

• 17.10.30 15:14

@현오 분기점에는 길의 흔적이 없었으나 조금 내려가다가 소ᆞ백ᆞ아, 청&뫼님의 표지기를 발견하고는 안심하고 내려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