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04. 청보리축제 및 체육대회 행사기획안
제22대 대구·경북지역대학 총학생회
목적 : 대구 경북지역대학 청보리 축제를 개최함은 학우화합과 동문인들과의 만남의 장으로 모든이에게 가을의 풍성함과 우리 대학인으로서 즐거움과 자긍심 함양을 위함.
일시 : 2004. 11월 14일(일)
장소 : 와룡중학교 운동장
경기종목 : 축구(남), 피구(남, 녀 혼성), 계주(남, 녀 혼성), 줄다리기
명랑운동회(굴렁쇠 굴리기, 손님 모시기)
축하공연 : 댄스, 풍물놀이
진행요원 : 총학생회 집행국 전원
참석인원 : 약200명
팀구성(4개팀)
A: 국어국문, 경주시, 영어영문, 행정, 환경보건, 관광, 불어불문, 간호, 울릉
B: 가정, 포항시, 일본, 경제, 유아교육, 농학, 김천시, 예천군
C: 경영, 구미시, 법학, 무역, 안동시, 문화교양, 의성·군위, 상주시, 문경시
D:중어중문, 교육, 컴퓨터과학과, 방송정보과, 영주·봉화, 청송·영양, 울진·영덕, 정보통계
세부사항 (경기내용)
1. 축구
경기인원 : 남자로 구성하며 인원은 각 11명으로 한다.
심판 : 주심 1명
경기방식 : 4개 팀 토너먼트 방식으로 한다.
경기시간예선전 : 전반15분, 후반15분, (축구, 피구)휴식 없음.
경기시간결승전 : 전반15분, 후반15분 휴식 5분으로 한다.
준비물 : 축구공, 호두라기, T셔츠(색깔로 팀 구별)
2. 피구
경기인원 : 각 여자 15명, 남자 15명 총 20명으로 한다.
경기규칙 : 전 후반 없이 한 팀에서 모든 사람들이 아웃될 때까지 함 남자는 사각 안에 서 받기만 한다. (단 시간관계상 끝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5분 동안 많이 남은 팀이 승리한다)
준비물 : 배구공
3. 명랑운동회
굴렁쇠 굴리기 : 굴렁쇠로 4팀 구성으로 해서 릴레이식으로 경기를 한다. (교직원 및 동문 들은 팀별로 1-2명씩 팀에 들어간다)
경기인원 : 한 팀 4명씩 릴레이로 한다.
손님모시기 : 달리다가 중간에 메모지를 보고 그대로 행동을 하여 달린다. (각팀 2명씩 8명 이 두 게임 한다.)
4. 800m 계주
800m 계주 : 각 팀별 남자 4명, 여자 4명으로 한다.
준비물 : 바톤, 총
5. 줄다리기 : 각 팀별 남자 15명, 여자 10명으로 한다. 경기시간 2분(예선·결승)
준비물 : 줄다리기 줄
행사사전 준비 9:00
개회식 9:00 - 10:00 : 우수 학습 동아리 시상 및 학술진흥재단 장학금 전달, 자리이동, 학장님 격려금전달
구기예선 10:00 - 11: 30 댄스. 응원전, 축구예선, 피구예선
명랑운동회 11:30 - 12:30 구렁쇠 굴리기(학장님 및 교직원 팀과 학생), 손님 모시기
중식 : 12 : 30 -13 : 30 중식
구기 결승 13 : 00 - 15 : 00 풍물놀이, 축구결승, 피구결승
계주, 줄다리기 15 :00 - 16 : 00 800m 계주 (남녀 혼성), 줄다리기(예선·결승)
시상 16 : 00 - 16 : 30 종목별 시상, 순위별 시상
폐회식 16 : 30 - 17 :00 폐회(폐회 선언 / 풍물 놀이와 함께)
2004년 청보리 축제 및 체육대회 예산안
시상금 및 상품 : 상품(명랑운동회 =25만원) 1등 20만원, 2등 10만원, 3등 5만원, 4등 5만원
식대 : 4팀 20만원씩 800,000원
풍물놀이, 댄스 300,000원
예비비 : 350,000원
총예산 : 3,570,000원
*비고 : 이번 행사에는 전번 행사와는 달리 수건이니, 셔츠 등은 비상상태(회장유고)예산상 지급되지 않습니다. 식사준비도 각 팀당(전학과 4팀으로 구분) 20만원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학우들 도시락 사 가지고 오라고 하느냐고 질의하니까 권한대행께서 걱정 않해도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행사도 다채롭고 재미와 흥미 있게 진행되게끔 진행될테니 기대해 달라고 합니다. 생각건대 예비비, 팀 당 상금, 식사비, 학장님 격려금, 또 알 수 없는 후원금 등이 뒷받침되어 그러하리라 짐작이 갑니다. 아무튼 실망시키지 않는다 하니 우리 영문과에서도 믿고 많이 참석하도록 합시다. 뜻깊은 만남의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 우리 영어영문학과 체육대회 인도자는 부회장 이화진씨께서(011-546-7867) 맡으시겠습니다. 각 학년 대표와 임원여러분께서는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