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올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젊은 이미지를 강조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갈수록 젊고 캐주얼화 되는 트렌드에 맞춰 라인 확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 등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이를 위해 정장 중심의 비즈 라인 비중을 줄이고 젊고 캐주얼한 컨셉의 ‘Y-CROCO’ 라인을 확대해 전체적인 상품 감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올 여름부터 여성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일부 상품을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 구성해 스포츠 라인을 제안한다.
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로 신규 고객 창출을 도모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액세서리’와 ‘안티에이징 라인’등 스페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문화 이벤트 등을 개최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여기에 신규 오픈 매장을 남성복 ‘아날도바시니’와 231.4㎡(70평) 규모의 대형 복합매장으로 구성해 방문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올해 480개 매장 4,000억원을 목표로 한다.
브랜드 홈페이지 : www.crocodile.com 관련브랜드 : 크로커다일레이디스, 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 출처 : 패션채널(www.fashionchanne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