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팀 정모했습니다. 커피숍이 12시 문 닫을때까지 즐거운 대화 나누었습니다. 정겹고 푸근했습니다. 다른 길청 학생분들과 선생님들도 이런 자리 가끔이라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아주 많이 했습니다.
몇 가지 공지사항 드립니다.
3월 '길청'은 예정대로 이번 주 진행 됩니다.
전북권에 움직이는 학생들 중 군산에서 차가 움직이니 오전 8시40~50분 사이에 시외버스터미널로 오시면 픽업해서 부산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풍갑니다.
학교에는 항상 소풍이 있기 마련이지요. 4월11일 투표하고 소풍가기로 했습니다. 소풍 추진 위원장님(?)이 곧 세부 일정 올릴 예정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가능하시면 하루 편하게 소풍가시며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고 친목도 돈독히 하시기를 희망합니다.
4월 길청은 21~22일 서울에서 진행됩니다.
커리는 교육과 문화로 설정했습니다. 3월 일정 마치면 세부적인 사항은 공지하겠습니다.
8월 일정은 제주(수학여행 포함)에서 진행됩니다.
세부적인 커리는 첫 모임의 워크숍(ot) 때 설명 드렸듯이 수학여행 겸해서 제주로 갑니다. 비행기 표와 제주의 여러 일정 때문에 날짜를 이미 잡았습니다. 제주에 총괄해주실 분과 오늘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날짜는 '8월13일~17일'까지 4박5일 일정으로 떠납니다. 학습, 여행, 만남, 세미나 등 다채로운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행기삯과 펜션비용 정도만 개인이 나누어서 준비하면 나머지 비용은 조금만 모으면 준비가 거의 될 것 같습니다.
직장인 분들은 가능하시면 휴가 기간을 이 때에 맞추어 주시면 어떨까요?
감동과 감사가 넘칠 것이라 사료됩니다. 제주의 서귀포청소년수련시설협회와 함께 준비해 보고자 합니다. 고민하고 있는데 8월 제주 길청은 개방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이번 부산 길청은 개인적으로도 기대하는 마음이 큽니다. 참여하는 소수의 길청 학생분들에게 큰 복이 되리라 사료됩니다. 모래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