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덫>을 검색하면
<<<반도체나 부도체에서 특별한 방법을 통해 움직이는 전자를 포획하는 결함이나 화학적 불순물. 주로 고체 물리학에서 사용되는 용어이다.>>>라고 나온다.
양자 컴퓨터 분야에서는 전자덫은 전자를 포착하는 장치로, 포착된 전자를 이용하여 전자 스핀 기반의 양자 시스템을 구성하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전자덫에 포함되는 전자의 개수는 전자 스핀 기반의 양자 시스템의 크기나 용도에 따라 다르게 설정된다.
전자 스핀 기반의 양자 컴퓨터에서는 보통 몇 개에서 수 백 개 이상의 전자를 포함하는 전자덫을 사용한다.
양자컴퓨터에서는 좀 더 효율적인 전자덫을 개발하는 것이 성능을 좌우하는 핵심이 되는데, 우리의 주변에도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전자덫이 많이 있지만 우리가 볼 수가 없어서 그냥 간과하고 만다.
우리의 지구 표면에는 1 제곱미터의 면적에 1년에 한번꼴로 은하우주방사선이 피폭되고 양 전하를 가진 방사선 입자(주로 양성자)가 통과하는 궤적에 전자들의 끌림 현상으로 빛의 속도로 전자 터널이 길게 만들어 졌다가 바로 소속 원자나 분자들이 움직이면서 흩어지며 주변에 전자와 이온의 교란이 생기고 이것이 서서히 정상 상태로 되돌아 가는데, 기체나 액체에 생긴 전자 터널은 빨리 흩어지지만 고체에 생긴 전자 터널은 오랜 기간 동안 그 흔적이 남아 있게 되어 자연적으로 생기는 전자덫이 된다.
이러한 전자덫에 갇쳐 있는 전자들은 높은 에너지의 여기 상태로 되어 있어서 양자파를 끊임없이 내보내어 주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데, 현재는 이들 양자파를 제대로 검출하고 그들이 하는 일을 알아보는 연구가 이루어지지는 않고 있지만 조만간 이 분야도 새롭게 조명이 될 것이다.
은하우주방사선 피폭으로 우리의 몸 안에도 전자덫이 만들어 지는데, 이 전자덫에서 나오는 양자파가 주변의 세포와 조직에 영향을 미쳐 세포를 활성화하여 필요없는 잉여 담백질을 만들어 내고, 이것이 각종 난치 병증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우리 몸 안에 생겨 난치 병증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전자덫을 제거하려면 그 전자덫 안에 갇쳐있는 여기 전자에게 양자파를 추가로 보네서 그 전자가 전자덫에서 탈출하게 하면 간단하게 해결이 된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아직은 우리 몸 안에 생긴 전자덫을 탐색하고 소멸시키는 기술이 개발되지 않아서, 현재는 필자가 개발한 암아 행공을 하는 것이 고작이다.
암아 행공에서는 우리 몸 안에 생긴 암시와 아시를 추적하여 공진하게 하고, 그 과정에서 암시와 아시의 상태가 변화하여 서로 조화롭게 밀당하거나 암합하여 자연 소멸하는 힐링법이다.
우리의 몸 안에는 암시와 아시, 즉 암아가 끊임없이 생기는데, 이것은 우리의 몸 안이나 주변에 수 많은 전자덫이 있고 거기에서 각종 양자파가 끊임없이 나와 우리의 세포와 신체 조직에 영향을 미치고, 이것이 암아로 발전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몸 안에 암아가 끊임없이 생겨서 우리의 건강을 위협한다면, 거기에서 벗어나 다시 건강하게 살려면, 암아 행공을 꾸준히 하여 생겨나는 암아를 최대한 소멸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암아 행공을 꾸준히 하려면 특별히 시간을 내서 암아 행공을 하는 것 보다는 자기의 생활 속에 암아 행공이 저절로 묻어나는 무극 암아 행공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암아 행공의 기본 동작은 단전(아시)과 명문(암시)을(를) 축으로 하는 피라미드 (또는 스핑크스) 노젓기를 하는 것이지만, 우리의 몸 안에 암시와 아시의 갯수가 점점 늘어나면 특정 축을 중심으로 암아 행공을 할 수가 없게 되어, 결국에는 수없이 많은 축, 즉 무극 암아 행공을 하게 되는데, 이것을 하게 되면 생활 속의 모든 동작을 하면서 동시에 무극 암아 행공을 할 수 있게 되어 끊임없이 생겨나는 암아를 끊임없이 소멸시킬 수가 있다.
필자는 생활 속에 묻어나는 무극 암아 행공을 선호하는데, 이것을 하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힐링 행공을 하면서도 힐러가 자신을 보호하는 무극 암아 행공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전자덫을 나타내는 사진을 보충 설명하면, 단일 원자로 된 고체에 원형의 전자덫을 만들고 시간이 지나면서 전자덫이 형성된 원자들이 분산을 하면서 전자덫의 모양이 흐트러진다. 사진에서 검정색 공 모양의 원자들은 그 안에 있는 전자들이 여기 상태로 되어 주변 회색 공 모양의 정상 원자에 비하여 그 크기가 조금 커지고, 그래서 전자 현미경 사진에 그 모습이 검정색으로 좀 더 잘 보인다.
이들 원자 중에는 아직도 인접 원자와의 결합이 유지되는 것도 있고, 완전히 분산되어 외톨이가 된 것도 보인다.
여기된 전자가 있는 전자덫에서는 여기 전자가 움직이면서 양자파나 양자거품을 만들어 주변에 있는 세포로 보네고 이로 인하여 그 세포가 활성화 되어 잉여 담백질을 만들어 내고, 이로 인하여 각종 어기더미나 어기암상을 만들어 각 종 병증의 원인이 된다.
*** 우리 몸 안에서 각종 병증의 근본 원인이 되는 전자덫은 은하우주방사선 피폭 장애로 주로 생기지만, 이러한 장애에서 벗어나려면 일단 우리의 몸 안에 생긴 전자덫을 탐색하고 소멸시키는 암아 행공을 하여야 한다.
*** 암아 행공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몸 안에 생기는 암시와 아시를 찾아야 하는데, 이 암시와 아시에는 항상 전자덫이 있으므로, 전자덫을 찾는 요령을 알아야 한다.
*** 전자덫은 원자내의 전자가 어떤 원인으로 높은 에너지의 여기 상태로 들뜨는 것을 말하며, 이 때에 소속 원자는 그 크기가 정상 원자보다 조금 더 커져서 사진처럼 불쑥 튀어나온다.
*** 그래서 우리의 몸 어디에 전자덫이 생기면 그 부위의 조직도 미세하게 부풀어 오른다.
즉, 우리의 몸에서 평소보다 좀 더 부풀어 오른 느낌이 드는 부위가 있으면 그 곳에 문제를 일으키는 전자덫이 생겼다고 판단하고 그 곳을 중심으로 적당한 암아 행공을 하면 문제가 해결된다.
***** 우리의 몸에 전자덫이 생겨 어떤 문제를 일으킬 때에 그 부위 주변을 손으로 쓰다듬어 탐색을 해보면, 평소보다 살짝 부풀어 오른 것을 느끼게 되는데, 이 미세한 변화를 감지하고 적절한 암아 행공을 하는 것이 암방&수 힐링의 핵심 요결이다.*****
2023.04.27
암방&수 문화센터장 서금석 올림
첫댓글 자신과 누군가의 전자덧을 힐링할 수 있는 무극 암아 행공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무극 암아행공>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