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V Digital - 2024년 9월 24일 화요일 11:29 GMT+7
VTV.vn - 남북 고속철도 프로젝트가 시행되면 사람과 기업 모두에게 큰 경제적 가치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남북고속철도 전 노선에 대한 투자방침이 방금 당중앙에서 합의되었으며 관계기관들에 긴급히 서류를 완성하여 국회에 제출하여 다가오는 회의에서 심의, 토의, 승인을 받도록 준비하였습니다. 프로젝트 투자 계획에 대한 초기 예비 정보는 여론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양 지역의 경치를 보고 싶으면 하노이에서 빈딘까지의 기차를 타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Giang은 "여행 시간 더 빠르고 더 편안한 공간이 있다면 나와 같은 젊은 승객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차는 하노이에서 호치민까지 약 3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나 남북 고속철도 계획을 따르면 하노이에서 호치민시까지 이동하는데 5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많은 승객들은 이것이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매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독일 관광객 마티아스 바우나흐(Matthias Baunach)는 "베트남은 남북으로 긴 나라이기 때문에 고속열차를 타면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남북고속철도 투자정책은 다가오는 회의에서 정부의 심의와 결정을 위해 국회에 제출될 예정이다. - 사진: VGP
하노이-다낭 관광 노선을 건설하기 위해 철도에서 일한 지 20년이 넘은 응우옌 칸 띠엔Nguyen Canh Tien
(베트남 비올레트 트레인스 관광 회사Violette Trains Vietnam Tourism Company의 부국장)은 최근 몇 년 동안 기차가 훨씬 더 넓고 깨끗해졌지만 인프라가 낡았고 단일 도로이기 때문에 도착하는 데 16시간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 앞으로 남북 고속철도가 생기면 더 많은 고객이 철도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아침에 하노이에 가서 아침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고, 정오에는 다낭에 가서 해산물을 먹고, 오후에는 바다에 푹 빠져들 것이라고 상상했습니다. ”라고 Nguyen Canh Tien 씨는 말했습니다.
여행사의 경우, 같은 여행 시간에 기차가 더 빠르게 운행될 때 더 많은 목적지를 추가하여 경험을 늘릴 수 있어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TSC Travel Company 이사인 Pham Quang Tung 씨는 "여행을 가는 것은 더 이상 힘들지 않고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을 겁니다. 수요를 창출한 것은 공급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래의 고속철도를 이루기 위해서는 최대한 기술을 국산화하고 숙달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선로, 열차 유형 및 기술과 같은 것들이 야금, 기계 공학 및 지원 산업 회사가 이 경쟁의 장에 참여할 수 있는 시장을 창출할 것입니다.
거듭나기 위한 많은 노력이 있었지만 현재의 철도산업은 꽉 끼는 낡은 셔츠와도 같습니다. 이제 100년이 넘은 성장기에 적합한 셔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새로운 원단이 필요할 때입니다. 이는 남북고속철도 발전을 위한 전략적 비전이 담긴 획기적인 혁신입니다.
[K☆VINA 베트남 경제 뉴스| 번역권이 코베캄 K-VINA에 있으므로 무단 불펌을 금지합니다]
https://vtv.vn/kinh-te/ha-noi-di-tp-ho-chi-minh-bang-tau-co-the-chi-mat-hon-5-tieng-20240924102243815.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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