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양광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대표 최태식)가 지난 10일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설계부터 시공, 인허가, 태양광발전 EPC 사업 및 태양광 구조물 제작, 태양광 인버터 및 태양광 모듈 유통 등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태양광 분양·시공 전문기업이다.
메인비즈(Main-Biz) 인증은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제품 및 공정 중심의 기술혁신과 달리 마케팅, 조직관리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이다.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금융, 세제 혜택, 해외 사업, 기술 개발, 채용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부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파랑티에스에너지 최태식 대표는 “이번 메인비즈 인증을 통해 파랑티에스에너지의 기술력 뿐만 아니라 마케팅 및 경영자의 리더쉽, 조직혁신 등 경영 전반의 우수성을 검증 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품질 일류화와 글로벌 수준의 생산성 추구를 통한 ‘가격 경쟁력 및 품질, 서비스의 차별화’라는 두 가지 축의 본원적인 경쟁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신뢰와 신용을 1순위로 여기며 믿고 찾을 수 있는 기업, 고객과 미래를 함께 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지난 2018년 2월 22일 법인 설립 이후, 2019년 매출 143억 원 달성에 이어 2020년에는 매출 117억 원을 달성하는 등 2년 연속 연매출 117억 원을 돌파하고, 240개 법인 및 개인사업자와 거래실적 1,000건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올해 건축물 지붕 옥상 태양광 시공 주력, 벤처인증 및 이노비즈 인증 획득, 태양광 발전소 분양 매매 중개 대행, 태양광 모듈 인버터 유통 판매, 태양광 온라인 마케팅 분야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