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스트제주 성산호텔
가성비 매우 좋기로 유명한 호텔 중 한곳이죠 :)
광치기해변에서 차로 10부이내에 거리에 있는곳으로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제주 , 우도로 입도할 수 있는 성산항까지 모두 이 거리안에 있는 호텔이예요 .
체크인은 오후3시부터 가능하고 (요근래에는 오후4,5시에 체크인이 가능한곳들도 많아 이정도면 좋은편인듯요)
오전 11시까지 체크아웃하시면 됩니다 .
1층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 사용하실 수 있고 이곳 조식도 드실 수 있어요.
조식은 룸 예약하실때 같이 예약하면 조금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한 상품들도 있구요.
당일 아침에 가셔도 되긴하더라구요. 시간은 오전 6시30분부터 10시사이까지 입니다.
로디 매우 깔끔합니다.
오션뷰로 예약가능하구요^^
프론트 반대편으로 해서 보면 큰 곰인형이 소파에 앉아있기도하구요 ㅎㅎㅎ
공용 컴퓨터도 있어서 필요한 경우 사용도 가능합니다 .
이렇게 △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아주 저렴한 호텔이죠 .
가성비가 좋다보니까 특히 12월 31일 성산일출봉 축제가 열리는 시점에는 예약이 어려울수도 있어서
엄청 미리미리 예약을 하고 그러시더라구요^^
참고로 주차장은 B1 한층에만 건물내에 있기때문에 안쪽에 세우는건 조금 치열?하구요 .
호텔 로비에서보면 반대편에 공터가 하나보이는데 그곳이 야외주차장임으로 그곳에 하시면됩니다 .
그런데 개인적으로 묵는 인원수..대비? 주차장이 조금 부족하지 않나라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
물론 저는 주차를 했습니다마는^^;ㅎㅎ 너무 늦게 들어가시면 주차할 곳을 찾는것도 일이겠다 싶었어요 .
여러타입의 룸이 있구요 .
기본적으로 냉장고에 물은 무료로 드실 수 있고 객실에서 차를 마실 수 있게 무료로 티백등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세면대와 변기 그리고 샤워실 모습이구요 .
일회용 어메니티는 제공되지 않기때문에 챙겨가셔야 합니다 .
수건은 나름 넉넉하게 있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압도 괜찮은 편이고 샴푸와 바디워시가 샤워기 벽면에 설치되어있었습니다.
룸 타입에 따라서 자쿠지가 있는 곳들도 있구요^^
가격대비로 봤을때 뭐 이정도면 훌륭한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
여러 제주의 동쪽 명소들이 몰려있는 곳에 있어 여행하면서 묵기에 위치도 좋고 말이예요^^
더베스트제주 성산호텔 근처 맛집 ' 통밭알 '
더베스트제주성산호텔에서 차로 3분정도 거리에있는 맛집도 알려드릴께요 .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고 홀식사도 모두 가능해요 .
광치기해변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있는 곳이구요 :) 신선한 회와 해산물을 가성비 좋게 먹고 올 수 있는
혹은 포장할 수 있는 그런맛집입니다.
' 통밭알 회포장 전문점 ' 이라는 곳으로 매주 화욜일은 휴일입니다 !
그외 오후 5시부터 밤10시까지 운영하고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 30분까지이구요.
단체주문등은 0507-1335-8355로 문의해보세요^^
홀도 깨끗하고 넓지요 ?
여기는 지하해수를 이용하는 수족관이다보니 물이 계속 흐르기에 ( 고여있지 않음 )
수족관도 매우 깔끔하고 횟감들도 매우매우 싱싱합니다 .
회 뿐만 아니라 옆쪽에 있는 해산물 수족관도 뭐 거의 바다더라구요^^
저는 이곳에서 모듬회 중짜 + 모듬해산물을 주문해서 먹는걸 즐겨하는데요 .
해산물만 드셔도 되고 회만 드셔도 되긴하는데 각각 포장하는것보다 두개 같이 주문하는게 저렴하기에 (5천원정도 쌈)
두개를 같이 주문하시면 가성비가 더 좋아집니다.
해산물은 이렇게 멍게 , 소라 , 문어 , 전복 , 새우 , 한치 혹은 오징어 등이 나오는데요 .
양도 푸짐한편이고 무엇보다도 매우 싱싱해서 저는 술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술안주로 참 대단히 좋다 싶었구요 .
술 드시지 않는분들도 여기 초밥용으로 밥을 주시는데 그 밥 위에 살짝 얹고 가운데에
와사비 조금 넣으셔서 드시면 그게 바로 해산물 초밥이거든요 ㅎㅎ 밥이 워낙 찰지고 맛이좋아서
초밥 좋아하시는분들은 그렇게 드셔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같이 나오는 음식들 중에 꼬시래기 무침이 있는데 ( 윗 사진에서 맨 위 가운데 빨간거 )
이거 진짜 미칩니다. 꼬들꼬들 하면서 새콤달콤 양념은 또 어찌나 맛이 좋던지요 .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 한공기 먹겠다고 이야기를 할 정도예요 .
이렇게 모듬회 + 해산물을 주문하면 주시는것 같은데 이거이거 놓치지마세요 ㅎㅎ 정말 대박입니다.
회는 제철회로 해서 나온다고 해요 .
이때 방문했을때 주셨던거는 광어랑 참돔 도다리였는데요 .
한가지만으로 주문이 가능한 상품도 있었어요 . 모듬회가 싫다 하시면 단품으로 주문해보셔도 좋겠고요 .
아니면 모듬회로 주문하되 이런거 저런걸로 주실 수 있냐고 문의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양도 푸짐한편이구요 회는 딱 한입에 넣어서 부담없이 씹고 넘길 수 있는 두께감인데
얇다 그리고 두껍다 로만 따진다면 딱 보통이긴하지만 두꺼운편에 속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두껍다는게 아니라 ㅎㅎ
극단적으로 반반으로 나뉘었을때 말씀드리는거구요.
얇은거 좋아하시면 미리 말씀하시면 썰어주신다고 해요. 저는 이곳 사장님이 써시는 그대로가 마음에 들고
이곳 막장이 또 기가막히거든요 . 막장에다가 고추 하나 넣어서 쌈 싸먹어도 크아 - 기가막힙니다 ㅎㅎ
이렇게 포장해서 숙소로 가서 드셔도 넘 좋겠죠?^^
통밭알 . 이름이 독특해서 잊혀지지않기도 하고 또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가게되네요.
더베스트제주 성산호텔이랑 가까우니까 근처 맛집으로 소개해드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