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각 페이지의 옆부분에 다음 페이지의 디자인이 살짝씩 넘어와있는 것 같아서 이 부분 수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휴대폰이나 노트북으로 봤을 때 2페이지와 3페이지만 글씨가 더 두껍고 자간이 좀 더 좁게 느껴지는데 이 부분도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체적으로 글의 내용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글 따로 그림 따로 색깔 따로 느껴지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7페이지의 경우에는 빛과 어둠을 반으로 나누는 내용이라 배경을 정확히 빛과 어둠으로 나누고, 글을 정가운데에 배치하되 밝은 배경에 해당하는 글자는 검은색으로, 검은 배경에 해당하는 글자는 하얀색으로 하면 더 눈에 띄는 디자인이 될 것 같습니닷..!! 표지에서 풍기는 분위기와 2페이지에 등장하는 하트 이모티콘도 서로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껴서 전체적인 컨셉을 더 구체적으로 잡아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글+사진이 있다가 단색도 있다가 사진 배경에 흰색 상자가 있기도 하다가 다시 글+사진이 등장해서 살짝 컨셉없이 중구난방한 느낌이 들어 피드백 드려봅니닷..!! 개인 일정 때문에 바쁘실 수 있겠지만 마지막까지 잘 부탁드려요오 ㅎㅎ
2쪽이 전반적으로 조금 어색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2쪽의 요소가 앞뒤 페이지의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ㅠㅠ 7쪽과 9쪽의 흰부분도 디자인이 단조롭지 않도록 변화구를 주려는 것 같은데 내용과 배경이 일치가 잘 안되어서 어색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6쪽에서 다른 페이지보다 조금 더 어두운 배경을 깔아서 어둑시니에 대한 설명을 강조했던 부분이 되게 좋았습니다! 어두운 배경 속에서 어둑시니에 대한 설명을 들으니 더욱 몰입하면서 읽었어요 ㅎㅎ 11쪽에서도 다른페이지보다 조금 더 어둡게 설정하신 점이 좋았습니다! 중간 중간 따옴표 부분을 앞뒤 문단과 띄어서 배치해서 따옴표 문구에 집중할 수 있었는데, 마지막 쪽에서도 따옴표로 끝난 후에 세로줄로 마무리해서 여운이 오래가는 느낌이었어요.
어둠의 사랑법 후반 디자인에서 표현하신 밝음이 섞인듯한 디자인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글의 내용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 인것 같아요:) 글귀 디자인 하단부에 하늘색으로 강조한 디자인 유니크하고 멋있는 것 같아요! 다만 글이 들어가 있는 하얀색 칸(?) 맨 위와 맨 아래 간격이 일정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수고하셨어요😃
저도 이미 나온 피드백이지만 하트 이모티콘 말구 다른 일러스트? 나 그런 것들을 넣으면 분위기에 더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장 글귀에서는 글의 마지막 밑부분이 민트색 위에 있는데, 뭔가 그 부분이 약간 걸린 듯한 ?느낌이 들어서 모든 글귀가 흰 종이 부분 안으로 들어오게 하는 것은 어떨까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첫 장 글귀의 내용과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조화로웠어요! 따뜻한 느낌과 청량한 느낌, 포근한 느낌이 동시에 들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다른 분이 위에서 언급하신 것 처럼 마지막 문장만 따로 배치된 느낌이 들어 배치를 조금 위쪽으로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외에는 따로 피드백 드릴만한 것이 없었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첫댓글 각 페이지의 옆부분에 다음 페이지의 디자인이 살짝씩 넘어와있는 것 같아서 이 부분 수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휴대폰이나 노트북으로 봤을 때 2페이지와 3페이지만 글씨가 더 두껍고 자간이 좀 더 좁게 느껴지는데 이 부분도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체적으로 글의 내용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글 따로 그림 따로 색깔 따로 느껴지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7페이지의 경우에는 빛과 어둠을 반으로 나누는 내용이라 배경을 정확히 빛과 어둠으로 나누고, 글을 정가운데에 배치하되 밝은 배경에 해당하는 글자는 검은색으로, 검은 배경에 해당하는 글자는 하얀색으로 하면 더 눈에 띄는 디자인이 될 것 같습니닷..!! 표지에서 풍기는 분위기와 2페이지에 등장하는 하트 이모티콘도 서로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껴서 전체적인 컨셉을 더 구체적으로 잡아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글+사진이 있다가 단색도 있다가 사진 배경에 흰색 상자가 있기도 하다가 다시 글+사진이 등장해서 살짝 컨셉없이 중구난방한 느낌이 들어 피드백 드려봅니닷..!! 개인 일정 때문에 바쁘실 수 있겠지만 마지막까지 잘 부탁드려요오 ㅎㅎ
옆 부분에 다음 페이지 디자인 넘어오는 것은 원래 그렇습니다!!!
저도 2.3페이지가 더 두껍게 뜨는데, 볼드처리를 한게 없고 디자인 화면에서는 똑같은데 왜 그렇게 뜨는지 모르겠네요.. 찾아보겟습니다 ㅜㅜ (자간은 똑같습니닷)
반반 나누는 것도 해봤었는데, 그러면 글자가 중간에 위치하는 것이 생겨 반반이 정확히 안 나뉘고 애매하게 넘어가 다시 생각해보겠습니다 ㅜㅜ
피드백대로 하트를 넣으려고 했는데, 검정 배경이라 말씀하신 검정하트가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것 같아서 찾다보니 그렇게 됐는데 다른 더 적절한 요소 찾아보겠습니다!
글 사진랑 사진 배경에 흰색 상자같은건 사진만 있는 것 같다고 하셔서 그냥 사진만 넣긴 심심한 거 같아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려했던건데 중구난방같았으면 제 실력 부족입니닷.. 그냥 다 사진+글로 하는게 깔끔할까요?!
2쪽이 전반적으로 조금 어색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2쪽의 요소가 앞뒤 페이지의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ㅠㅠ 7쪽과 9쪽의 흰부분도 디자인이 단조롭지 않도록 변화구를 주려는 것 같은데 내용과 배경이 일치가 잘 안되어서 어색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6쪽에서 다른 페이지보다 조금 더 어두운 배경을 깔아서 어둑시니에 대한 설명을 강조했던 부분이 되게 좋았습니다! 어두운 배경 속에서 어둑시니에 대한 설명을 들으니 더욱 몰입하면서 읽었어요 ㅎㅎ 11쪽에서도 다른페이지보다 조금 더 어둡게 설정하신 점이 좋았습니다! 중간 중간 따옴표 부분을 앞뒤 문단과 띄어서 배치해서 따옴표 문구에 집중할 수 있었는데, 마지막 쪽에서도 따옴표로 끝난 후에 세로줄로 마무리해서 여운이 오래가는 느낌이었어요.
첫장 글귀에서는 메모지에 쓴 컨셉이나 하늘을 연상시키는 배경이 글귀와 잘 어울리는데 맨 아랫줄만 다른 색 종이라서 글이 끊기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맨 아랫줄을 눈에 띄게 배치해서 강조하려는 의도가 아니라면 배경 종이색을 통일하는 것은 어떨까요?
어둠의 사랑법 후반 디자인에서 표현하신 밝음이 섞인듯한 디자인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글의 내용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 인것 같아요:)
글귀 디자인 하단부에 하늘색으로 강조한 디자인 유니크하고 멋있는 것 같아요! 다만 글이 들어가 있는 하얀색 칸(?) 맨 위와 맨 아래 간격이 일정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수고하셨어요😃
저도 이미 나온 피드백이지만 하트 이모티콘 말구 다른 일러스트? 나 그런 것들을 넣으면 분위기에 더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장 글귀에서는 글의 마지막 밑부분이 민트색 위에 있는데, 뭔가 그 부분이 약간 걸린 듯한 ?느낌이 들어서 모든 글귀가 흰 종이 부분 안으로 들어오게 하는 것은 어떨까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첫 장 글귀의 내용과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조화로웠어요! 따뜻한 느낌과 청량한 느낌, 포근한 느낌이 동시에 들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다른 분이 위에서 언급하신 것 처럼 마지막 문장만 따로 배치된 느낌이 들어 배치를 조금 위쪽으로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외에는 따로 피드백 드릴만한 것이 없었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