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4년 5월 30일 금요일 감독 인터뷰
1경주
[6]호수풍경=기본능력을 탑재하고 있고 덩치와 힘도 갖췄다.구절이 약해 출전주기를 길게하며 준비하였고 박기영 기수가 타게 될 것이다.
[8]신의눈빛=보기답지 않게 기승이 까다로운 말이다. 겁이 있어 스타트가 빠르지 않고 앞선에 상대가 있으면나오지 못한다. 이러한 약점으로 4코너 이후 외곽진로 공략을 주문하고 있다.
2경주
[2]장전하늘=주행심사를 네번 만에 통과했고 출마투표에서 떨어지며 데뷔전 시기도 늦어진 신예이다. 사행할려는 주행악벽이 있어 무사히 실전무대 적응해 주길 바랄 뿐이다.
[4]블랙엔젤=마체가 얇고 약하다는 생각으로 주행심사에 적응해 낼지 걱정 했는데 근성을 보이며 주행심사를 통과했다. 스피드 부분만 보완해 낸다면 성장가능성 높을 것이다.
[5]생도의꿈-데뷔전에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고 상태 부진으로 공백을 두었다. 무엇보다 상태가 올라와야만이 경쟁력을 논할 수 있을 것이다.
4경주
[4]선두주자=약한 말은 아니다. 20일 정도 수영관리를 하고공백을 둔 상태에서 지난번 체중이 불었고 힘대나 뛸려는 근성은 좋았다. 연속으로 출전하고 있지만 직전보다 민첩하게 대응하겠다.
[7]절대승부=직전 경주 300점 편성이였지만 좋은 내용으로 우승을 차지했고 뛰고나면 다리상태가 좋지 않던 것도 없다. 3등급 흐름이 상당히 빠른 것으로 알고 있지만 선입 정도의 위치에서 빠르게 움직여 준다면 충분히 적응하는 전력유지는 가능할 것이다.
[8]열한지=전력이 안정되면서 계속해서 좋아지는 추세의 말이다. 지난번 출전 엔트리에 들지 못하는 공백 있었지만 컨디션도 잘 유지되고 있다. 더 빠른 상대가 앞선에 나선다면 선행을 양보하고 2선에서 전개를 풀 수 있는 능력도 지녔다.
5경주
[9]이쁜소녀=이번에도 상대들이 강한 편성이지만 주행을 안정시키는 준비가 있었고 최선을 다하겠다.
6경주
[3]상가비행=황태선 기수의 결정력 빛나는 마무리 덕분에 지난번 우승을 차지했고 1400m 편성에 나선다. 나중에 치고나오는 유형이라 거리가 길수록 유리하겠고 상태나 컨디션 모두 좋게 유지되고 있다.
[4]남수각=힘대는 분명 좋은 말이다. 발주가 늦어 스타트에서 한템포 접고 들어가는 약점을 기승하는 기수가 얼마만큼 민첩하게 대응하며 뒷심을 끌어낼수 있느냐가 관건일 것이다.
[5]정복여왕=지난번 부진은 훈련량이 약했던 데서 오는 결과였다. 컨디션 회복에 노력했고 경주거리가 늘어난 편성이지만 상대들도 마찬가지란 입장일 것이다. 적응력 기대해 보겠다.
[9]검호=안정된 전력으로 어떤 상대, 어떤 여건에서도 꾸준하게 뛰어주고 있다. 상대들과 동등한 위치에서 처음 뛰어보는 1400m 편성이지만 컨디션과 상태 양호해 최선이다.
[10]마림바=경주거리 대폭 늘어난 편성에 어떻게 적응하느냐가 문제일 수 있겠지만 상승세이고 걸음도 좋게 유지하고 있다. 뛰어야 하는 거리가 늘어난만큼 지구력 보강에 신경을 쓰며 준비했다.
7경주
[1]절대감=지난번 보다는 좀더 풀린 상태지만 한참 좋았을당시에는 부족하다. 정상적인 출전주기를 갖고있어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5]당찬걸음=지난번 우승으로 2연승의 상승세이다. 1400m를 뛰고 곧바로 1610m에 연속으로 출전하는 것은 무리일 수 있지만 편성이 계속 있는 것이 아니고 체고문제도 걸려있어 최선을 다하겠다.
[6]세상보기=일부러 각질을 변경하는 것은 아니지만 스타트가늦어 전체적인 페이스가 떨어져 있다. 훈련시 컨디션 괜찮지만 실전에서의 컨디션 기복에 따른 전력누수가 있어 기승자의 역량이 필요할 것이다.
[8]마하고고=꾸준히 상대와 거리에 적응해 냈고 2연승으로 장거리 도전에 나선다. 힘도 차 있고 상태도 좋아 문성호 기수를 기용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9경주
[4]호적수=1000m에 올라와서는 상대와 거리적응에 실패하며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지만 꾸준한 병합 훈련으로 근성을 보강하고 있는 만큼 적응력보일 것이다.
[8]소양호=입이 짧은데다 성격도 까다로워 지난번 극심한 체중감소에 따른 부진한 결과 있었던 말이다. 한달 가량 휴식과 공백을 두며 사양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 준 만큼 나아진 전력을 기대하고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