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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T-알려드립니다. 무엇이 NFT-암호화 아트페어 예술입니까?
作者 | Derek Schloss and Stephen McKeon
소스: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5
앞으로 10년간 경계를 돌파한 디지털 작품이 인터넷의 가장 가치 있는 산업 중 하나로 이어질 것으로 믿는다.암호화 예술은 하나의 영원한 문제에 대한 자연 진화이다: 예술이란 무엇인가?하지만 원생의 디지털 매개체에서 예술은 더 폭넓은 역할을 담당하며 가상세계, 탈중심화된 금융, 사회체험과 얽혀 있다.
이 기회를 잘 모르겠어요?우리는 이미 너를 위해 준비가 다 되었다.
암호화된 예술의 사례
암호화 예술을 이해하려면 이 기회를 기존 예술 운동의 배경 아래 두는 것이 중요하다.역사를 돌이켜 보면 이전의 예술 운동은 모두 구분될 수 있다
(1) 이전의 예술 운동에 대한 반응
(2) 관련 문화사건.
당신이 19세기 중반에 예술이 뭐냐고 물으면 예술은 정확할수록, 리얼리티가 좋아진다는 현실주의에 사로잡힐 것이다.그러나 이 운동은 인상주의로 이어져 예술가들이 개념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놀면서 정확성에 반격하고, 그 다음 표현주의와 추상적 표현주의, 예술가들이 효과를 위해 그들의 것을 왜곡한다.작품, 글자의 묘사보다 감정의 강도를 더 중시한다.
문화적 배경과 예술가의 시각을 고려할 때 하나의 예술작품의 형식도 짧고 보이지 않는--거리 예술이나 행동 예술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예술운동이 일어나면서 이를 정의하는 시기는 다소 어렵겠지만, 근대사의 창의적 표현은 과학기술 문화 트렌드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우리의 삶이 디지털화되면서 우리가 하고 세상과 나눌 수 있는 창의적인 작품들이 많아지고 있다.
'디지털' 예술이 40년 가까이 존재해 왔지만 많은 창작자가 실물작품에 비해 같은 화폐화의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다.
어떤 이유가 있습니까? 예술사에는 창의적인 표현을 둘러싼 많은 작품들이 실물이 없습니다.1회용 현장행위 예술작품 1개를 구매·재판매할 수 없으며, 적어도 세잔의 '카드 플레이어'처럼 2억5000만달러에 구입·재판매할 수 없다.다미안허스트와 같은 포름알데히드 상어는 1로 재판매할 수 없다200만 달러의 가격구입과 재판매.
예술 창작의 화폐화 한계도 디지털 원작의 완벽한 복제와 나눔이 가능하지만 디지털 세계를 괴롭힌다.디지털 GIF와 MP3는 복제가 용이해 굳이 참고하거나 원작자에게 귀속시킬 필요가 없다.법 집행 외에는 판권을 추적하거나 미술품 이전을 추적할 방법이 없다.
비트코인은 이미 지난 10년간 디지털 희소성이 화폐 분야에서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줬다.이 글이 작성될 때까지 BTC는 이미 가치저장 상품통화로 남아 있으며, 총가치는 1000억 달러가 넘는다.Ethereum은 디지털 희소성의 개념을 상품화폐 밖으로 확장하여 어떠한 디지털 상품도 가능하게 한다(3D 객체, 음악, 파일, GIF, memes)모두 프로그램상의 것이 될 수 있다.희소성. 많은 경우 그 대상이 유일하거나, 다시 말해 복제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CoinFund에서 온 Jake Brukhman 이번 주에 일찌감치 하나 썼어이 생각에 관한 훌륭한 글.
ERC 721은 이더럼에 있는 비호환 토큰(유일한 식별자를 가진 토큰)의 표준 인터페이스다.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거나, 가격을 제시하거나, 그것을 양도했던 각각의 주소를 관찰할 수 있다.다시 말해 완벽한 출처다.오늘날 블록체인에 기반한 예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대상의 복제 능력을 이야기할 수 없다.하부 권력과 혼동하다.디지털 작품에 대한 소유권은 가능하다창작자에 의해 절차가 부여되다문화의 희소성, 그것이 진정성을 보여주는 첫걸음이다.
ERC 721은 이더럼에서 토큰을 교환할 수 없는 표준 인터페이스다.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거나, 가격을 제시하거나, 그것을 양도했던 각각의 주소를 관찰할 수 있다.디지털 작품의 소유권과 그 디지털화의 희소성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주는 첫걸음이다.
" Right-click and Save As guy " — @ xcopy
재산권 변호사(지식재산권 변호사 포함)는 재산권을 하나의 권력의 집합으로 보는 경향이 있어 마치 몽둥이 같다.묶고 있는 모든 서로 다른 막대기(예: 사용권, 임대권, 출판권, 영화권, 배급권 등)는 재산의 생애주기 중 한 사람 또는 여러 사람이 갖고 독특한 조합으로 분배될 수 있다.
ERC 721과 같은 기준을 통해 토큰 하나의 희소성과 이를 이전할 수 있는 것은 디지털 아티스트들이 이를 누리기 시작할 수 있는 첫 번째 초석이다.ERC 1155와 같은 기준은 소유자가 라이선스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개념에 기초한 것이며 저작권법이 정한 모든 항목을전속권리 모델화.우린 Open Law이기를 바래다양한 팀이 그 방면에 있다.더 많은 혁신.
이렇게 되면 암호화 예술은 BTC 대 전통 금융계처럼 전통 예술계를 전복시킬 수 있다.아래 묘사된 것처럼 BTC와 암호화 예술은 다른 점보다 닮은 점이 많다.예술품은 사회가 가장 좋아하는 가치 저장 자산 중의 하나다.2019년에만 매출 6400억 달러, 전통미미술품 총가치는 3조 달러가 넘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이 정도 숫자는 고작이다.빙산의 일각이다.
" 🍣 . vs . 🦄 " — @ sveneberwein
현재 미술품 시장은 사회의 가장 부유한 계층에 의해 추진되고 있지만, 암호화 예술은 수집품, 게임, 투자의 시장과 융합된 차세대 시장 참여자들을 예술 영역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오늘날의 전통적인 예술 시장에 근거하여 암호화 예술을 가늠하는 시장은 개인용 비행기를 타는 것과 같다승객의 데이터로 항공여행의 전체 시장을 가늠할 수 있다.
예술시장의 업무
기왕 우리가 이미 더했다.밀예술을 기초로 닦았으니,그렇다면 우리 예술의 장사에 대해 이야기하자.넓은 의미로 말하자면, 전통 예술 시장에는 여섯 명의 참여자가 있다.
•예술가(창작자))
•갤러리(1급 시장) 고미술 현대미술 희소 수집품
•비평가 (작가/작성자)
•경매장(중고시장)
•컬렉터(투자자)
•관장(박물관)
예술가는 예술을 위한 것이다.업계는 동력을 제공하는 아이디어다.그들이 없었다면 이 업계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화랑은 예술가의 상이다파트너와 에이전트, 새 예술품의 주요 판매는 갤러리 전시와 전시회에서 이뤄진다.화랑은 흰 벽의 방으로 오해받기 쉽다예술품을 매달고 전시하지만화랑의 진정한 기능은 중개인이다사람, 판매팀, 운영, 후방 근무소장관리도 하고요.
평론가가 평론예를 공개하다술, 신문, 잡지, 예술 블로그에 리뷰를 자주 올린다.한 예술가의 경제 생애 및 그의 작품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 수요는 매우 크다정도가 비평가와 화책을 받았다인견의 영향을 확대하다.
경매장은 2차 진행이다.거래처입니다. 중고거래는 어디서나 가능하지만 대다수 정상급 예술가의 예술품 중고거래는 크리스티와 소더비 등에서 발생합니다.경매회사가 주도하는 하위 활동중
수집가는 투자자이다수집가들은 보통 큐레이터와 평론가의 의견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갤러리(1등급)와 경매장(2등급)의 판매가격에 따라 구매 여부를 선택하기도 한다.그리고 예술가의 커리큘럼그리고 작품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발전한다.
큐레이터는 모든 박물관이다미술연구, 개발전시, 소장품 관리, 예술운동의 시간적 발전을 알리는 역할을 하는 전문가.몇몇 독립적인 큐레이터들도 있는데, 그들은 누구와도 어울리지 않는다박물관이 연관되어 있다.세계 각지의 박물관과 공원에서미술관과 그들의 문장을 상연하다휘트니 박물관. 예를 들면, 휘트니 박물관.2년에 한 번꼴로 개최된다휘트니 비엔날레는 미국 최고의 큐레이터 두 명이 손잡고 한 편의 논문을 만들었다.시시각각 미국 예술 창작의 의미.이 전시에 등장하는 예술은 앞으로 2년간 예술세계를 위한 기조를 정할 예정이다.
중요한 건 전해지지만통예술 생태계의 여섯 참여자는 예술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인센티브는 서로 다르다.
• 예술가는 하나에 집중한다고급시장판매
•갤러리 1급 집중시판
•평론가는 몰두한다출판물이 독자/관객을 끌어들이다.
• 경매사들이 주목하는 것은세컨드 마켓의 거래 단계.
• 컬렉터들이 주목하는 것은세컨드 시장의 장기 평가절상.
• 큐레이터들이 주목하는 것은박물관의 기구 이익을 대표하다.
그러면 문제가 된다.: 오늘날 전통적인 현대예술시장처럼 암호화 예술이 발전하려면 현대예술업계의 메커니즘을 디지털시대로 가져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지, 동시에이 새로운 디지털 공간을 개선하다중국예술의 책전, 구매리뷰와 소장방식 디자인?
우리는 답안이 수긍이라고 생각한다정한 것.
사례연구: SuperRare
오늘, Super레이어는 GMV가 선보인 세계 최고 암호화 아트 마켓이자 소셜 갤러리 중 하나다.Ethereum에 설립되었으며, 갤러리 플랫폼입니다., 경매사, 소셜커뮤니티와박물관의 동등한 부분.인스타그램에서 만났다고 생각해로빈후드와 혜택터니. 이것은 당대를 위한 것이다.디지털 아티스트가 성장하는 세상계량화된 기획, 소셜 금융 플랫폼.
금년에 따라서 점점 많아진다.암호화된 예술가, 수집가, 평론가, 품감가가 슈퍼레어 생태계에 진입하여 시장에서의 예술품 판매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출시된 이래로,178개국 암호화 예술가와 수집가들이 슈퍼레어에서 벌어들인 돈은 200만 달러가 넘는데 대부분 지난 몇 개월간이다.안에서 일어나는 것. 어떤 추진력인가이 새로운 흐름은?
우선, 암호화 예술제제공되는 창의성은 다른 매체와 비교할 수 없다.디지털 아티스트는 처음으로 희소성을 입증하는 디지털 작품을 화폐화할 수 있다.메모리와 GIF는 물론VR 장치다. 디지털 아트의 창작 범위는 매우 넓으며, 통과의례도 있다이 작품들은 수집과 투자가 곁들여져 있다잠재력 있는 소유권 토큰 연계자, 더 많은 예술가, 투투자자, 수집가, 리뷰집은 암호화 영역으로 들어가고 있다.
둘째, 암호화 예술 바로가기대세가 되고 있다. 애슈턴 쿠처 같은 유명인들이 이미 이 공간에 주목하게 됐다.현재 작품은 슈퍼레어 그림에 자주 등장하고 있다.복도는 수천 달러의 가격으로 되어 있다.판매합니다. @Pak과 @와 같은Hackatao 이렇게 그림자가 있다.힘있는 디지털 예술가는 이미 쳤다.암호화된 예술의 경제적 벽을 깨뜨렸다루, 일부 작품의 가격만 달러 이상입니다.
Möbius Bind(@pak)는 2020년 8월에 11681원에 슈퍼래어에서 @etyoung에 판매되었다.
셋째, 수프 같다rrare와 같은 인프라 프로젝트는 성장을 거듭하는 암호화 예술 시장을 수용하기 위한 것이다.SuperRare의 사례에서 단팀은 전통 예술 시장을 채택했다의 원칙, 하나의 경정을 만들었다효율적이고, 더 신뢰할 수 있고, 더 넓다의 생태계로 신흥국을 지원한다암호화된 예술 산업.
在 SuperRare 새로운 아티스트가 먼저 신청해야 시장에서 그들의 디지털 아트를 토큰화해 판매할 수 있다.제출 작품마다 매주 지나가다위원회의 세밀한 심사와 심문핵, 그래서 4가 된다00여 명(늘어나는)디지털 아티스트로 구성된 기획명책자.
수집가들은 같은 부류에 있다인스타그램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이들의 컬렉션을 가격을 제시해 보여준다.평론가, 큐레이터, 기타 암호화 예술의 영향자들은 유행을 통해的 SuperRare Editorial중간에서 장편 작품을 발표하여 암호화를 추진하다예술적 교육, 그것을 더욱 향상시키는민주화.
지난 몇 년 동안 S는슈퍼래어의 주도면밀한 구성은 새로운 디지털 아트 컬렉터들을 생태계에 끌어들인 인상적인 성장을 가져왔다.
" TheCureforStarvingArtists : NFTRoyalty Fees " ( Messari // Mason Nystrom )
하지만 무엇보다 통했다.예술 생태계에서 고립된 여러 곳을 하나의 커뮤니티로 구동되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모아봤을 때 슈퍼래어는 모든 암호화된 예술공간참을 가지고 있다.참가자의 격려 조치.
오늘날의 현대 예술시장(場)이 활기를 띠는 것은 화랑·평론가·프로그래머·컬렉터로 구성된 막강한 (무형의) 기획층 때문이다.아마도 SuperRare의 미앞으로 약간 분산된 버전이 있을 것이다.: 한 커뮤니티가 소유·운영하는 네트워크감, 1등급과 2등급 시장, 창의평론/비평과 기획전보다. 이런 식으로 해서,우리는 SuperRare의 미래 사회통치를 둘러싼 의사결정(화합된 토큰 인센티브)을 믿는다.암호화 예술의 금융화를 의미있게 촉진하고 암호화 예술이 현대 예술세계를 발전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우리가 흥분했다면그건 너무 가벼운 얘기죠.
" Rage & Love " — @ fewocious
암호화 기술에너지를 부여하는 예술시장혁신
창작자에게 더 나은 것을 제공하다경제적 효과입니다. 암호화 기술에서 수많은 붕괴 중개 플랫폼처럼 공급 사슬의 첫 번째 단계인 상황에서 예술가의 경제적 효과는 분명합니다.전통적인 시스템보다 현저히 우수하다.실물 예술품의 창작자통항상 화랑의 한 차례 판매에서 얻을 수 있다약 반의 수익을 얻다.슈퍼 희귀 아티스트 85% 획득1차 판매 수익이다.
신흥 예술가에 대한장편 작품들이 말하자면, 초판 수입을 더 많이 얻는 것은 큰 일이지만, 예술가의 커리어가 세워지면 재판매의 경제적 효과도 있을 것이다.큽니다. 오늘날 전통적인 시각성 예술가는 미국에서 획득했다.2차 판매 수입 0%로 인해아직 개선 여지가 많다.
이것은 예술 시장에서는잘 알려진 한 가지 문제는 예술가들이 수년간 재판매에 따른 인세를 얻어 후속 평가절상의 이익을 얻으려고 노력해왔다는 것이다.미국의 국가 차원에서, 1978년, 1986년, 1987년, 2011년, 2014년, 2015년, 2018년에도어떤 사람이 예술가를 위한 설치를 제기한 적이 있다.잉여 권리의 법률안을 세우다.통과된 것이 하나도 없다.
다른 나라에서는 상황이좀 낫다. 예를 들면, 프랑스에서는 예술가가 4%(최대 5만 유로)를 받지만, 이것은 슬라이딩 비율로 가격이 높은 작품에 대해서는요.그들의 이윤 분배는 0까지 떨어질 것이다.25%. 그래도 집행은 하나의 거대한 도전이다. 인사.법관할구역이 다르고 다르다.우선 왕왕 법률을 깊이 참작해야 한다들어와야 받을 수 있다.
현행 제도는 잔여 권리 방면에서 기본적으로 예술가를 실망시킨다.이에 비해 슈퍼레어 아티스트는 희소 디지털 작품의 모든 재판매에 대해 10%의 커미션을 영구적으로 지급한다.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2차 거래 후 즉시 지불하는 것이다.스마트 계약은 자산에 대한 지배권이 있기 때문에 법적으로 집행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슈퍼레어의 수십 명의 예술가가 플랫폼에서 예술품을 판매하면 1만 달러가 넘고,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예술가는 10만 달러 가까이 벌었다.백만장자 디지털 예술가의 출현을 눈앞에 두고 있다.
민주화 접근 × 암호화 동기 부여.수집자 측면에서는 암호화 예술이 지역, 정보, 통로의 제한을 받던 기존 자산별 틈새 없는 투자를 실현했다.앞으로 암호화 예술의 프로그래밍 가능성은 독특한 인센티브와 인세 구조를 가져와 작품의 투자수익에 영향을 미쳐 창작자부터 소장자까지 전 생애주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재판매 수익은 창작자뿐 아니라 생애주기 전에 가치 있는 작품을 발견하는 바이어도 포함된다고 상상해보라.게임이 시작되었다.
@ audsssy
원가를 낮추다. 오늘날 현대 예술 업계에는 많은 원가 마찰이 존재하고 있다.운송원가, 저장원가, 지급처리 및 법률계약원가를 생각한다.암호화 측면에서 디지털 원형예술은 이러한 육체적 공간의 제한 밖에서 흐르고, 점 대 점의 암호화 궤도와 자주권의 지갑 보관에서 마찰 없이 움직인다.
신체를 밝혀내다. 2010년 인디펜던트는 영국 주요 박물관의 20%가 가짜일 것이라고 추정했다.Barenaked Ladies의 뮤지션 Keavin Hearn은 올 초 노벌 모리스의 원작이라고 생각하는 다큐멘터리를 공개했다.하지만 사상 최대의 미술품 사기단에 휘말린 사실을 알게 됐다.암호화 예술? 창작작마다 토큰화 희소화된 ERC-721로 미래 예술가-컬렉터 위작 더 잘 가려낼 수 있을 것거의 모든 작품의 역사를 사슬에서 추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글로벌 시장. 오늘날 현대예술의 1등급과 2등급 판매시장은 모두 매우 분산되어 있고 지역성이 매우 강하다.예를 들어 많은 최상위 컨템퍼러리 예술가들이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는 여러 갤러리와 협업하면서 가장 흔한 것은 뉴욕·런던·베를린·싱가포르·로스앤젤레스 등 부(富)가 몰려 있는 곳이다.갤러리마다 이 지역에서 예술가의 사업을 책임져야 한다.또는 SuperRare는 암호화된 예술을 구매, 판매, 전시하기 위해 전세계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24/7의 시장을 촉진했다.
데이터 투명화. 컨템퍼러리 아트를 구매하거나 판매할 때 예술가나 작품에 대한 시장의 가치 변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오프라인에서는 이런 역사적 판매 데이터를 추출하는 비용이 비싸고, Artnet.com 같은 전문 데이터 제공업체를 구독하는 데 비싼 비용이 드는 경우가 많다.암호화 기술이 있으면 역사 정보는 항상 사슬에 기록된다특정 작품, 예술가, 트렌드를 심사하고 추적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여기에 열거된 모든 전통예술시장을 개선한 혁신은 이제 가능하다.그러나 암호화 예술의 가장 감동적인 장면은 기존 시장의 마찰을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사회와 예술의 상호작용을 확대하는 데 있다.
그것이 어떻게 발전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자.
암호화된 예술의 미래
암호화 예술이 흥미진진해졌지만 우리는 디지털 창작자들이 미래에 가능한 그의 모습에 대해 겉치레만 글짓기를 한다고 믿는다.블록체인에 기반한 디지털 환경에서 가치와 희소성은 새로운 구성의 형태로 묶이고 다시 묶는 독특한 방식을 찾는데, 이 형식들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우리가 아는 바로는 2020년에는 암호화 예술이 교집합할 수 있는 흥미로운 트렌드가 시작된다는 것이다.
예술 전시와 가상 현실의 결합.절대다수의 실물 예술품은 모두 저장 중이다.일부 관측통들은 박물관이 언제나 소장품의 5%만 전시하고 있고, 아무리 정상급 작가라도 절반도 안 되는 경우가 많다고 추정한다.문제는 전시를 위해 필요한 물리적 공간이다.
이에 비해 가상세계는 이런 제한이 없다.
네, 당신은 언제든지 물리적으로 암호화 예술, 예를 들면 벽에 있는 스크린 같은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우리는 디지털 아트가 물리적인 세계, 예를 들어 에이싱크 아트(Async Art)의 전용 디지털 프레임과 같은 신나는 방식으로 뻗어 나간다고 믿는다.하지만 처음 보다 몰입적인 가상환경에서 암호화된 예술과 접촉했을 때 턱이 떨어진다.이런 체험은 예술을 보는 것에서 예술과 상호작용을 한다.
슈퍼래어는 올여름 디센트럴랜드에 암호화 아트 뮤지엄을 선보이며 이 새로운 가상 캔버스(VR/mp4)를 화폐화하는 기능을 제공했다.이 플랫폼의 가장 가까운 VR 전시인 아틀란티스 자체가 상호작용의 예술 작품, 전시입니다.실제 크기보다 더 큰 3D VR 조형물을 만들었다.새로운 가상세계에서 암호화 예술의 확장을 볼 수 있을 것이다.가장 작은 VR 장치부터 가장 높은 마천루까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예술과 건축이 융합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디지털 아티스트를 새로운 방식으로 잠금해제하여 판매할 수 있는 창의적인 작품.
미래에는 예술적 크리에이티브 작품들이 모든 장르를 망라한 창작자들이 소유하고 있는 퓨전미디어 NFT로 확장되어 아직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조합으로 우리의 미래세계를 시각과 소리, 창의적 표현으로 그려낼 수도 있다.
Crazy Diamond $1M(@Hackatao + @OficinasTK), SuperRare 박물관 앞에 설치되어 있으며, 2020년 7월 5961달러에 판매되고 있다(h/t @OpenNFT).
탈중심화 금융. 2020년에 암호화 기술에 대한 글을 쓰는데, 탈중심화 금융(DeFi)을 빼놓을 수 없다.협약은 이제 레고 조각처럼 서로 삽입하고 인용함으로써 주권 사슬의 가치 이동에 새로운 궤도와 응용의 장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Ethereum이 주도적이지만, 이 같은 조합 가능한 생태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Flow나 Polkadot 같은 추가적인 기반 위에서 발전합니다.
활용 가능한 조합성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가치 있는 암호화 예술은 정말 많은 다른 토큰과 다를 바 없다.NFTs는 다른 형식의 디지털 용기이다.예술적 가치를 사슬에서 거래하고 가격을 매길 수 있도록 하고, 안정화 화폐나 다른 토큰과의 계약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암호화 예술과 금융의 조합성은 역사적으로 고립된 자산의 새로운 잠재력을 제시할 것으로 믿는다.저당물을 생각하고 구독과 테마인 DAO를 통해 수익을 올린다.
물론 예술과 금융의 첫 만남은 아닐 것이다.1997년 공연예술가들이 로열티를 자본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금융상품으로 등장했다.오늘날의 차이점은 화폐의 부호화가 시작된 것과 협의된 생태계가 같은 기술표준만 지키면 자산 분류와 무관하다는 점이다.암호화 예술은 단지 대표일 뿐이다.또 다른 자산 카테고리로는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영역에 합류할 수 있다.
암호화 예술의 미래는 헤아릴 수 없다.왜냐하면 그것은 식별할 수 있기 때문이다.개발되지 않은, 그 가치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기회가 우리가 작품을 화폐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암호화 기술을 경시해서는 안 된다.
Derek Schloss and Stephen McKeon 저자 이한박 번역
이한박 편집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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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암호화 밸리 라이브: 콘텐츠 오픈 플랫폼 '득호'에서 유래. 이 글은 저자 관점만을 대표하며, 공식 입장인 '득호' 문장을 링크했다고 볼 수 없으며, 원천성과 콘텐츠의 진정성은 기고자가 보증한다. 만약 원고가 표절, 조작 등의 행위로 인한 법적 결과일 경우, 기사 본인이 득호 플랫폼을 책임지고 게시한다.권리, 위반 및 기타 부당한 언론 내용은 많은 독자들의 감독을 바랍니다. 일단 확인되면 플랫폼은 즉시 오프라인으로 내려갈 것입니다.글 내용에 문제가 있을 경우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nightpeari@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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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 .아트포탈 이페어케이 2021년 메타버스-NFT 프리미엄 프로젝트 NFT 암호화 아트페어 작품과 고미술.현대미술.개인 컬렉션.아티스트.개인.단체 작품을 공모합니다 이페어케이 NFT 암호화 아트페어에 참여 할 파트너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아트포탈 이페어케이 NFT 암화화 아트페어 프리미엄 프로젝트 참여 •예술가(창작자)•갤러리(1급 시장) 고미술 현대미술 희소 수집품•비평가 (작가/작성자)•경매장(중고시장)•컬렉터(투자자)•관장(박물관) 파트너 공모를 합니다
참여하실 파트너.질문이 있다면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nightpeari@hanmail.net 백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