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02월 18일 <겨울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오늘 하루 안전운행을 약속하는 최신형 36인승 리무진 대형버스 입니다.
송곡고등학교 제9회 동창회 란 이름이 선명 하군요!
보통 버-스보다 한칸 정도가 더 있어 보입니다!
'하나투어'라고 쓰여 있는 것으로 봐서~ 여행 전문업체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보여 집니다. 하지만, 오늘 만큼은 송곡9회와 함께 하실것입니다.
<부소산성>을 소개하는 박주철 부회장님! 영어로 유창하게 설명하시지만, 발음이 원어 영국식이라 우리들이 알아듣기가 어럽네요! 우리들은 미국에서 유학을 했거든요! 뷰쇼샨 ~ㅎㅎㅎ
설명을 듣은후, 기념찰영하는 송곡9회 동기생등~!
부소산을 들어가는 입구! 즉, 부소산문 약700년전에 건립된 것으로 사료됨!
그 유명한 <낙화암>입니다! 절개를 지키기위해 3,000년 궁녀가 치마를 뒤집어 쓰고 뛰어 내렸다지요? 지금도 이런 궁녀가 있을까요?
이러한 뜻을 기념하기 위하여 건립된 <백화정> 입니다!
후순들이 끊임없이 찾고있는 것을 보면, 선조들의 숨결은 아직도 살아 숨쉬고 있음을 실감게 하는군요!
<낙화암>에서 바라본 강입니다.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쉬는 백마강을 바라보며~~~~~!
말 없이 유유히 흐르는 백마강~!
낙락장송에서~ 우리 선조들에<지조>를 느끼게 합니다!
우리 우정 역시, 절개를 지키는 궁녀처럼~! 영원하리!
<백제>의 그 숭고한 뜻을 되새기며 기념촬을 하고 있는 친구들!
백화정에 왔는데, 그냥 갈 수 없지요! 단체 기념 촬영하는 송곡9회 동기생들! 이렇게<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성황리에 겨울여행을 마첬습니다. 수고하여주신 임원진여러분!그리고 참석하여주신 동기생여러분! 불가피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동기생 여러분! 다음에는 함께 할 것으로 믿고, ~늘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나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송곡9회 화~이팅! (^*^)
첫댓글 우정이 새록새록~~~~ 잘감상했읍니다,,,,
찰 ... 감상하고 갑니다
날씨는 추워도 우정으로 따듯하게 녹여 줍니다. 멋진 모습 잘 보고 갑니다.
처음으로 부여 백제의 고도를 들러봣습니다. 강건너 마을에 우리 재무 윤미순님이 태어난 곳이라니 더더욱 감회가 세로왓답니다.
나 역시 처음으로 부여와 보령을 보게 되었답니다. 우리들의 여행 흔적들을 올려주심에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오랜만에 내가 태여난 호암리를 보면서 정말 산수가 좋은곳에 태여나 명문고등학교에 입학했구나 했어여??ㅋㅋ
부여 부소산성여행 가이드 박주철 부회장님,
보령 천수만여행 가이드 김정환 수석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특히 먹거리 꼼꼼히 잘 챙겨주신 김재영 총무님과 윤미순 재무님 복 많이 받을겁니다. ^-^
이몸은 언제나 저 속에 들어갈수 있을까 ????
비록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눈으로 구경 잘하고 갑니다.
그날은 추워서 대강 대강 보았는데 오늘은
부소산성 다시 잘보고 갑니다.
추위도 아랑곳 하지 않고 부소산에 오른 중년의 모습이
멋져 보입니다 감사 합니다
친구들의 얼굴은 다소 삭았지만, 마음만은 고등학교 수학여행을 온듯한 고딩 마음으로...그저 즐겁기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