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도우심으로 먼 섬마을 목사에게
오늘 재단법인 기독교 선교 횃불회 전체 담당이신 이경석 목사님으로 부터 온 메일이다.
이런 일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이시다. 12년동안 섬에서 꾸준하게 조도중앙교회목회와 이주여성 한글교육, 한국문화, 한국적응훈련, 노인건강체조, 신활력단, 노인대학 강사, 조도노인의날 행사 강사, 조도중고등학교 성폭력, 학교폭력, 가정폭력 예방강사 등으로 다양하게 섬기게 하시더니.....,
이제 육지이고, 대도시인 중국북경, 서울, 경기도, 대전, 안동, 전주, 나주 에서 사용하시는 것이 신기하기만 하다.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일에 순종하신 횃불회 관계자 목사님들과 전도사님 사역자분들과 서울에서 개척할때 부터 필자를 알아주신 서울 잠실소망교회 정운상 목사님, 그리고 예비군 훈련소에서 단 몇시간밖에 안 만난분이시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믿고, 자신이 시무한, 대형교회인 광주순복음교회 핵심멤버들의 제직세미나 강사로 당당하게 세워주신, 광주순복음교회 담임이신 임석명 목사님의 그 순종의 결단력들에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정말 이분들은 하나님의 역사하심이라면, 무조건 순종하신, 대단하신 분들이다. 모두가 하나님의 일이면 크든 작든, 섬 - 사람이든, 도시 -사람이든, 유명하든 무명인이든, 순종하시면서 따르시는 모습들이 귀하다.
주님, 부디 주님께서 역사하신 일이시오니, 부족하고 많이 모자란 섬마을에서 목회하는 종이 말씀을 전하는 곳마다, 주님의 살아 역사하심의 확실한 증거들과 능력들이 크게 나타나게 하시사, 하나닝의 성령의 역사가 꺼지지않고 영영토록 활활타오르는 횃불이 되게 하소서 ~~! - 아멘 -
< 다음메일 내용은 횃불회담당 목사님께서 필자에게 보내온 글이다 >
이경만 목사님,
강의제목 잘 받았습니다.
목사님, 제가 요청드린 지방의 횃불회는 사모횃불회가 아니라 목회자 횃불회입니다.
목사님, 사모님 그리고 전도사님들이 모이시는 모임으로 횃불회로 불립니다.
그래서 대전횃불회, 안동횃불회, 전주횃불회로 통칭됩니다.
대전횃불회는 참석인원이 300~500명 정도되는 큰 모임입니다.
다른 횃불회도 역시 70~80명 정도의 목사님과 사모님들이 모이십니다.
준비하시는 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경석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