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확실히 그렇군요! 가능한 참고 하겠습니다. 저는 공개 베타를 할 생각으로 드린 말씀인데...사업전략으로 따지면 사업체로써는 클로징 베타 테스트가 옳겠습니다.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
천돌님 말씀에 찬성입니다. 특히 단적인 예로보면 블리자드는 몇년을 연기하면서 스타를 만들었습니다 꽤나 잘 만든 작품이지요 그런데 보면 알듯이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수정작업을 1~2년가까이 한것을 알수있습니다. 베타테스터가 길면 길수록 게임의 완성도는 높아집니다. 대신 그 게임의 그래픽툴 게임성향이
그시대에 떨어지면 안되겟죠 즉 약간의 미래를 보며 제작해 주세요~
올소 ㅋㅋ
클로징 이라... 내가 포함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나저나 천돌님 말씀.. 좋은 말씀 입니다. 확실히 옳은 말이구요.. 참고로 한다면 좋겠네요.
클로즈 베타에 한표//
첫댓글 확실히 그렇군요! 가능한 참고 하겠습니다. 저는 공개 베타를 할 생각으로 드린 말씀인데...사업전략으로 따지면 사업체로써는 클로징 베타 테스트가 옳겠습니다.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
천돌님 말씀에 찬성입니다. 특히 단적인 예로보면 블리자드는 몇년을 연기하면서 스타를 만들었습니다 꽤나 잘 만든 작품이지요 그런데 보면 알듯이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수정작업을 1~2년가까이 한것을 알수있습니다. 베타테스터가 길면 길수록 게임의 완성도는 높아집니다. 대신 그 게임의 그래픽툴 게임성향이
그시대에 떨어지면 안되겟죠 즉 약간의 미래를 보며 제작해 주세요~
올소 ㅋㅋ
클로징 이라... 내가 포함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나저나 천돌님 말씀.. 좋은 말씀 입니다. 확실히 옳은 말이구요.. 참고로 한다면 좋겠네요.
클로즈 베타에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