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게시글을 삭제 하면 제가 쓴 댓글도 없어짐으로 게시글 파서 간만에 오지랖 떨어봅니다..
전 여행사 OP로써 드리는 말씀인데, 참고로 전 김다구님 게시글 다 읽어본 상태입니다.
저 여행사와 님 관계는 고용된 관계인지, 아니면 개인업자로 고용된 관계인지요? 정식으로 고용된 직원관계이시면 개인적으로 익스피디아를 이용해서 티켓을 판매하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개인업자로 고용된 관계라면, 님 개인 티코번호와 개인사업자 등록증이랑 HST번호가 있으셔야지만 티켓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사업자 은행계좌 및 신용카드 소지:일종 법인카드) 그리고 정식으로 등록된 여행사에선 익스피디아를 통해서 티켓을 발권하지 않습니다. 정식 여행사에서 쓰는 항공권 발권 시스템은 Amadeus를 통해서 발권이 이루어집니다.
제 소견을 말씀드리자면 항공권에 아무이상이 없다고 해서 불법적인 판매행위가 합법으로 탈바꿈 되는건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친구 아버님을 언급하셨는데, 익스피디아 정직원은 이러한 불법행위가 발각될 시엔 바로 해고처리가 됩니다. (굉장히 심각하게 보고 있는 회사사안입니다.) 참고자료로 친구 아버님 성명도 같이 게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 직원번호도요.. 제가 좀 의심을 해보자면, 익스피디아 할인코드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혹시 그 코드를 이용해서 불법적인 행위를 하고 계신지 의심해봅니다.
첫댓글 ㅎㅎㅎ 드디어 염려 하신대로 글 올린것 모두 지우고 텨텨텨 했네요... 캐스모 회원님들 피해 없었기를 바라면서 그리고 상황 종료되서 정말 다행 이네요 ...
어디서 제 앞에서 약을 팔라고 ㅎㅎㅎ 여행사 직원도 아니고, 어디서 도용을... 한심하네요. ㅋㅋㅋ 제가 사실로 죠지니까 자긴 무조건 싸게판다고 ㅋㅋㅋ 뭐 난독증 있는줄.... 글 쓴 의도를 아직도 파악못하고 있을뜻
@Christine♥
@Christine♥
@Christine♥
@Christine♥
@닉넹잉숭 노답이네요... 아직도 글 의도를 파악 못하셨네....
pero님허락받고올립니다. 텨텨텨같은소리하고앉아계시네요. 더 일크게벌리기 싫어서 글삭제한겁니다. 그래서 도대체 사기당한분이 어디계시는데요 단한분이라도 계시나요?
내 허락은 안 받고..
캐스모에 그 따위 수작에 넘어갈 사람이 없었다는게 정답..
만약 있었다면 닉넹잉숭 꽁지 빠지게 도망 중일 듯. 다음번엔 연구 한참 더 많이 하시고 시도 하셔야.. 무상급식 무상취침의 소원을 이루실 듯.
다들 글삭튀 하시네요. 뭔가 구린 구석이 없지 않은듯. 페로라는 사람이 세컨 아이디일지도 누가 알아요. 저 판매자분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아이디라는데.
믿건 말건 사기당할 감수 하고 거래하건 개개인의 자유지만 저같음 그냥 확실히 익스피디아나 항공사 웹사이트같은 믿을만한데랑만 거래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