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명리 풍수 적합응용 이론은 기존의 배산임수(背山臨水)가 골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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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매수 매도] 일수록 주관자 명리 풍수 적용과 잘 맞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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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만물사물은 두뇌가 있다 비도 사냥해 먹을 먹이가 좋아 보여야 많이 온다,풍수 영향을 받아야 걸물이된다
*링크제목
풍수의 영향을 잘 받아야지만 양명사해 명진사해 부귀공명 등 걸물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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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대 신격호 신동주 신동빈 삼부자 풍수
신격호 회장의 풍수엔 많은 변수가 있는데 그 양력 월생을 음력으로 한다면 동지달이 될거고 정임지년(丁壬之年) 소이 임술년 동지 세수(歲首)이면 경자(庚子)로 부터 서방으로 물길 대운이 돌아가는 거고, 또 어느 정보에 의함 출생해가 1922년이라고도 나옴으로 1922년 11월3일이라면 역시 임술년 임으로 서방으로 대운이 돌아가선 고향 풍수와 잘 맞게 되는 거고 또 일본을 건너가선 일본 여성과 혼인을 한 것으로 된다면 그 지방의 풍수도 역시 경시(輕視)하지 못할 것 이래 많은 변수가 있는 것이다 둔기라 대암 저수지가 용이나 대망(大蟒)이 몸을 뒤틀고선 한쪽은 꼬리 한쪽은 머리 부분으로 이렇게 두미(頭尾)로 물을 흡수 해선 몸통에 가두고 있는 형세가 되는 것이다
死父를 墓寇= 도둑 당했다 찾은 사람
신격호 기업인 출생 1921년 10월 4일 울산 | 개띠, 천칭자리
辛 庚 戊 辛 乾 巳 申 戌 酉
戊 庚 戊 辛 寅 午 戌 酉 78 68 58 48 38 28 18 8 庚 辛 壬 癸 甲 乙 丙 丁 寅 卯 辰 巳 午 未 申 酉
庚대운에 庚자 比肩이 훔쳐갔다 이상 몇가지 인터네에 나돌지만 다 아니다 이치가 않맞는다
1922년 10월 4일 울산 | 개띠, 천칭자리 인터넷 년도 정보가 더 정확할수도 陰曆元旦 甲 甲 辛 壬 (乾命 93세) 子 午 亥 戌
사주가 여러개임 알아서들 짐작하시길 ...음干이면 시게 반대방향으로 대운이 흐르고, 양干이면 시게방향으로 대운이 흐름으로 .생가에서 전체국면을 본다면 어느 쪽으로 흘러야 유리한 형세인지 알수 있을 것이다 시계 반댕방향으로 운이 흘러가야지 남쪽 실강이 역류해 흘러 들어 오는 것을 받는 것,그 물길 긴 것으로 보는데 점점 좁아 골짜기로 운이 올라가는 모습이 될 거라,원체 명당이 좋아선그렇치.. 지금 본다면 말말운이 썩좋은 그림 아니 잖는가 수명은 긴 것일수도.. * 신격호 생가 풍수는 일본 여성 머리 질끈 동여메고 비녀 꼽은 모습으로 생겨 먹었다 링크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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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은 머리가되고 오른쪽은 꼬리 물막은 곳은 도사린 모습, 룡이 또아리를 틀고선 고개를 높이처들고선 쌍뿔을 그리고 있다,신격호빌딩 이렇게 서 있는 거와 똑같은 형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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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산임수(背山臨水)
필자가 주장하는 명리(命理)와 풍수(風水)적합(適合) 이론은 기존 풍수 학설인 배산임수가 기본적인 골격이다
산을 등지고 물로 임한다는 것이다
명리(命理) 대운(大運)등이 물에 임한다면 그 운명은 크게 발달 할 것이라는 뜻
타고난 명리가 배산임수 법칙에 괴리(乖離)된다면 속히 이동하여선 배산임수 법칙에 맞는대로 주거 환경을 삼음 역시 운을 받게될 것이라는 취지 ,배산임수 법칙에 괴리 되었는데도 계속 완강히 버틴다면 결국은 큰 장애로 인하여선 전도(前途)가 암울해진다는 것
요점은 이것이다
음택(陰宅)이나 양택(陽宅)도 배산임수이 법칙에 의해선 출생한 운명은 그 일생동안 삶이 순탄 할수 있지만 어긋난다면 역시 그런 생으로 태어난 사람은 장애가 있다 그러나 속히 운명과 맞는 배산임수로 지형을 추종 한다면 역시 운을 받게 된다는 논리다
그 지정학적(地政學的)영향이 배산임수가 갑기(甲己)생(生) 을경(乙庚)생 한테 유리하게 생겨 먹었다면 갑기 생이나 을경 생으로 후세(後世)를 출생 시켜라 이다, 만약상 그 배산임수(背山臨水)가 정임(丁壬)생 무계(戊癸)생 한테 불리한 형태이라면 될수 있음 그런 해운년에는 아이를 출생 시키지 말라 그래야지만 그 가문(家門)이 장애(障碍)없다 만약상 부득이 그 태어 낳다면 속히 자리 이동 하여선 그 태어난 사람한테 맞는 풍수 배치국 배산임수 성장풍수, 오래도록 지날 거주환경을 선택하라 이런 취지이다
[ 육성 강론을 들을렴 아무 검색창이나 제목을 넣고 검색함 됩니다 필로 다형언할수 없는 중요한 내용이 많다]
첫댓글 이태환선생님은 여러 필명으로 바꾸어가며 활동하시는 걸 파란역학동때부터 보았는데
주로 주역대정수 가지고 활동하시더니 이제는 사주대운 활용하는 풍수이론도 연구하시는 걸 보니
지치지도 않고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게 부러울 정도입니다.
파란역동에서 二十八宿를 이십팔숙이라고 한글로 적으신 걸 한번 지적했더니
중국놈이 괵괵거린다고 우리가 같이 괵괵거려야 겠냐며 화를 내시는 걸 본 기억이 추억에 남습니다.
이태환선생님의 사주대운풍수이론 외에도 옛부터 풍수이론이 많았지만
전세살이 월세살이로 전전하는 사람은 풍수를 알아도 주거환경을 좋게 바꾸지도
못할 정도로 형편이 어려운 게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우선 저에 글을 봐주시니 감사 합니다 그러고 오르신 지적이시기도 하고요 그래선 전월세 사는 분들도 필자의 논리 체계를 쫓는다면 풍수적으로 좋아지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육성(肉聲)강론 하였 읍니다 없는 사람일수록 또는 백수 직장이 없고 무일푼 일수록 풍수가 맞는 곳에 가선 어슬렁거려야지 무언가 길한 상서로운 징조가 나선다는 것 , 하루 먹기 살기 바쁘다고 삶에 얽메여 쪼들리다 보면 계속 악운이 유도(誘導)하는데로 끌려 다닐수 밖에없는 것이 그 사람의 입장인 것 어떻게든 험지에 들어가 있을수록 활로를 열을려 하는 그런 마음 자세가 중요한 것
@이 태 환 아무리 쪼들림이 심하더라도 탄압 핍박이 심하더라도 그렇게 몰아치는 악운이나 감시하는 운도 눈 돌아 갈적이 있다는 것 그래 그런 낌새를 이용해선 탈출을 모색해야 하지 않는가도 생각을 해 봅니다 할 일 없어 놀더라도 풍수가 맞는 곳에 가선 놀면 놀수 있는 여건도 길하여지는 것이고, 무언가 염원하는 것이 있다면 걸려들기 쉽고 뜻밖에 길한 방향으로 유도(誘導)하는 그런 귀인(貴人)이 나설수도 있는 것 귀동냥을 듣더라도 자신한테 유리한 것이 다가오게 되지만 풍수가 안 맞는데 가선 배회하면 설사 솔깃한 말 그럴사해도 결국 험한 골탕을 먹게 되는 것으로 유도 당하는 것
@이 태 환 그래선 빈천(貧賤)한 자일수록 풍수론을 추종해야 할것입니다
링크를 걸어선 보게 했음 좋겠으나 운영자 분께서 걸지 못하게 하니 번거러워 시겠지만 들으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제목을 마우스 복사 아무 검색창에 넣고 검색함 돼먹지 않은 어설픈 강론이나마 들으실수 있읍니다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