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뒤늦게 쓰는) 잼합 다유의 유동합 공부방법
대왕망구 추천 0 조회 3,844 25.09.16 01:02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16 02:12

    첫댓글 안녕하세요 혹시 경태는 계속 경태타셨는지 여쭤봐도될까요??

  • 작성자 25.09.16 02:13

    넵 계속 경태 탔습니당

  • 25.09.16 02:16

    @대왕망구 9월에 2차강의 경태로 들으셨다고 쓰셨는데, 연습서강의를 경태로 다시 들으신걸까요??
    경태루트였는데 다시 경태들어도될지 아니면 다른강사로 바꾸는게 나을지고민이라서요..경태를 사실 만족했어서 크게 갈아타고싶은생각은없는데, 다시듣는게 효익이있을지싶어서요 ㅠ

    수기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학기 학기병행이라 더 도움이 됐어요

  • 작성자 25.09.16 02:30

    @____s 저도 바꿀까 고민 했었는데, 와꾸나 설명 방식이 달라지면 받아들이는 게 더 힘들까봐 다시 경태로 들었습니다! 1차 성적 보시면 알겠지만 세법을 너무 못해서.. 세법은 무조건 강의를 다시 들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9-10월동안 쉬면서 휘발됐던 것들 상기시키고, 알던 것도 다시 들으면서 저는 효익 충분이 있다고 느꼈습니당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16 08:2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16 14:13

  • 25.09.16 09:49

    ㄷㅅㅂㄱ

  • 25.09.16 11:14

    ㄷㅅㅂㄱ

  • 25.09.16 14:42

    ㄷㅅㅂㄱ

  • 25.09.16 15:18

    ㄷㅅㅂㄱ

  • 25.09.17 19:09

    ㄷㅅㅂㄱ 잼합 다유 유동합

  • 25.09.17 20:19

    ㄷㅅㅂㄱ

  • 25.09.17 20:53

    ㄷㅅㅂㄱ

  • ㄷㅅㅂㄱ

  • 25.09.20 11:13

    ㄷㅅㅂㄱ

  • 25.09.24 11:11

    ㄷㅅㅂㄱ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26 03:59

  • 25.09.26 07:30

    ㄷㅅㅂㄱ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29 20:0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0.25 18:36

  • 25.12.19 05:31

    ㄷㅅㅂㄱ

  • 26.01.08 23:01

    ㄷㅅㅂㄱ

  • 26.01.09 17:29

    ㄷㅅㅂㄱ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2.04 19:3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3 16:04

  • 26.05.16 20:57

    ㄷㅅㅂㄱ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