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미지는 마스코트의 카메라로 소행성 표면 위 10 ~ 20 미터 (32 ~ 65 피트) 사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크레디트 : MASCOT / DLR / JAXA
BREMEN과 COLOGNE, Germany - 일본 Hayabusa 2 호 우주선에서 출시 된 MASCOT 착륙선이 이번 주 소행성 Ryugu의 다른 위치로 3 번 밧줄을 뽑아 배터리를 소모하고 디자인 수명을 연장했으며 4 가지 악기 모두에서 데이터를 돌려 보냈다고 독일과 표면 로봇을 개발 한 프랑스 관리.
일본인 모선이 류구 (Ryugu)에서 불과 167 피트 (51 미터) 지점까지 기동 할 때, 0157 : 20 GMT 수요일 (9:57:20 pm EDT 화요일)에 Hayabusa 2 우주선에서 발사 된 전자 랜카보다 더 큰 소형 착륙선 .
6 분 후, 텀블링 착륙선은 소행성의 표면과 최초로 접촉했다. (0203 GMT (EDT 10:03 p.m.)) 의도 한대로 여러 번 튀어 나와 사전 프로그래밍 된 자동 과학 캠페인을 시작했다.
모바일 표면 소행성 스카우트는 17 시간 이상 지속되어 미션에 들어가는 예상치를 초과했습니다. 착륙선의 수명은 리튬 배터리의 용량에 의해 제한되어 있었고 설계자는 중량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태양 전지 패널을 배에 올려 놓지 않았습니다.
MASCOT의 CNES 프로젝트 매니저 인 Aurélie Moussi는 "우리가 예측 한 바에 따르면 우리가 성공한다면 12 시간 동안, 성공한다면 15 시간이나 16 시간 정도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배터리. "우리는 17 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 놀라운."
"최선의 꿈에서 우리는 그렇게 큰 기쁨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무시가 말했다.
하야부사 2의 네비게이션 카메라는 마스코트가 소행성 류구쪽으로 내려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하야부사 2의 그림자도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 MASCOT / DLR / JAXA
MASCOT의 장비 중 일부는 지상 팀의 많은 구성원과 함께 유럽 우주국의 로제타 혜성 탐사선에서 분리 된 후 2014 년 혜성 67P / Churyumov-Gerasimenko에 상륙 한 Philae 임무에서 왔습니다.
Philae와 마찬가지로, MASCOT은 새로운 집의 표면을 돌아 다녔다. 그러나 Philae는 단순한 MASCOT 착륙선이 그러한 장비를 가지고 있지 않은 동안 고정 장치와 기타 착륙 보조 장치를 들고 그러한 이동을 방지하고 예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혜성은 혜성 주위에 머무르는 동안 이미지와 다른 과학적 데이터를 수집했다.
"우리는 Philae와 똑같은 배치의 전지를 사용했다."라고 금요일 Moussi는 독일 브레멘 국제 우주 비행 회의에서 발표했다. "이 배치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일본 항공 우주 탐사 국 (Japan Aerospace Exploration Agency)이 관리하는 Hayabusa 2 우주선은 MASCOT 착륙선을 류구 (Ryugu) 남반구의 착륙장으로 향하게했습니다. 표면 위에 놓인 MASCOT은 진자처럼 움직일 수있는 내부 스윙 암을 가지고있어서 직경이 약 0.6 마일 (1 킬로미터) 인 중력장이 80,000 인 소행성의 다른 위치로 운동량과 호핑을 할 수있었습니다 지구보다 약한 시간.
류구 (Ryugu)는 주로 지구와 화성 사이의 궤도를 따라 태양을 돌고있다. 소행성은 태양 주위의 각 여행에서 지구의 궤도를 잠깐 동안 잠식하여 Ryugu를 잠재적으로 위험한 소행성으로 만들었습니다. 결국 지구에 충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독일 우주국 DLR의 MASCOT 페이로드 매니저 인 Stephan Ulamec은 지구에서 2 억 2 천만 마일 (약 3 억 2 천 5 백만 킬로미터) 이상 소행성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하강 기동을 위해 Hayabusa 2 우주선을 칭찬했다.
"Hayabusa 2 우주선은 시계처럼 잘 작동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이 모든 것이 쉽고 사소한 것으로 가정하기를 유혹합니다. 그것은 전혀 아닙니다. "
"우리 부분은 비교적 쉬웠습니다."Philae 혜성 착륙선 프로젝트 관리자 인 Ulamec은 농담을했습니다. "우리는 버려졌다. 우리는 넘어졌고 착륙했습니다. 까다로운 부분 중 하나는 일차 전지가 허용 한 시간 동안 직립하고 작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Hayabusa 2의 광각 광학 네비게이션 카메라로 얻은 3 개의 연속 이미지는 MASCOT 착륙선이 배치 후 순간에 소행성 류구쪽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여 줬다. JAXA, 도쿄 대학, 고치 대, 릿쿄 대학, 나고야 대학교, 치바 공업 대학, 메이지 대학교, 아이즈 대학, AIST
독일 쾰른에있는 DLR 착륙선 통제 센터의 엔지니어들은 로봇이 일단 표면에 떨어지면 잘못된 방향으로 향하고 있음을 감지했습니다. 이로 인해 관제사는 원래의 과학 계획을 포기하고 일본의 사가 미하라에있는 하야부사 2 관제 센터를 통해 MASCOT에 미리 포장 된 비상 사태 명령을 보내서 온보드 직립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뒤집었다.
Ulamec은 "이 첫 번째 터치 다운 이후, 우리는 착륙선이 거꾸로 뒤집혀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롤오버는 설계대로 작동했으며 로봇은 약 1 ~ 2m (3 ~ 6 피트) 정도 움직였으며 네 개의 모든 계측기는 소행성의 표면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류구 (Ryugu)는 7 시간 36 분에 한 번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마스코트는 소행성에서 배터리를 방전하기 전에 세 번의 일몰을 경험했습니다.
착륙선은 낮과 밤에 측정 값을 수집했습니다. 이 카메라는 적색, 녹색, 청색 및 적외선으로 인근 암석을 밝히기 위해 4 개의 라이트 다이오드를 탑재했습니다. 방사능 계측기는 Ryugu의 표면 물질 온도를 하루 종일 주기로 측정하여 소행성 표면과 상호 작용할 미래의 임무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주는 과학자들이 소행성의 암석 및 먼지의 물리적 특성에 대해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자료라고 Matthias Grott , MASCOT의 DLR 방사 계측 책임자.
"그림에서 지금까지 배운 것은 표면이 미립자 물질의 얇은 층으로 덮인 강화 된 암석처럼 보입니다."라고 Grott가 말했습니다.
MASCOT의 자력계는 착륙선의 회전이 소행성으로 내려갈 때 측정하여 Hayabusa 2의 성공적인 배치를 확인하고 컨트롤러가 표면을 가로 지르는 로봇의 움직임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 악기는 소행성의 잔류 자기장을 찾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MASCOT에서 내려온 류구 (Ryugu)의 이미지는 소행성의 험준한 바위 표면을 보여줍니다. 류구 (Ryugu)는 탄소가 풍부하고 극도로 어둡다. 태양 빛의 2.5 % 만 반사한다. 이 이미지에서 볼 수있는 소행성의 풍경은 아스팔트만큼 어둡다 고 과학자들은 말했다. 크레디트 : MASCOT / DLR / JAXA
소행성 류구에 대한 MASCOT의 두 번째 3 시간 반 동안, 착륙선은 소행성의 암석의 미네랄 구성을 풀기 위해 설계된 작은 현미경을 볼 때 표면 물질을 넣기위한 작은 움직임을 실행했다. 탄소 및 물과 한 번 상호 작용했을 수있는 분자를 포함합니다.
MASCOT의 MicrOmega 분광계의 수석 과학자 인 Jean-Pierre Bibring은 "처음으로 소행성의 탄소가 풍부한 물질의 조성을 측정하려고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우리는 (표면과 접촉하는)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언제나처럼 탐험을하면 어디로 갈지 모를 것입니다 "라고 프랑스 오르세이 (Orsay)의 천체 물리학 연구소 (Institut d' Astrophysique Spatiale)의 과학자 인 비 블링 (Bibring)은 말했다. "우리는 조성을 측정하기 위해 처음으로 거기에 착륙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계획하지 못한 많은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DLR 행성 과학자이자 MASCOT의 과학 책임자 인 Ralf Jaumann은 "나중에 우리는 특수 작전으로 류구에 대한 활동을 계속할 수있었습니다. "미니 움직임으로 우리는 일단 표면이 분석되면 스테레오 이미지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이미지 시퀀스를 기록했습니다."
MASCOT은 임무가 끝나기 전에 마지막 도약을했으며, 수요일에 소행성의 3 번째 밤에 관제사가 1904 GMT (3:04 p.m. EDT)에 착륙선과 무선 링크를 잃었다.
Hayabusa 2는 MASCOT을 배치 한 후 소행성에서 거의 2 마일 (3 킬로미터) 떨어진 위치로 올라가 지구와 착륙선 간의 데이터를 중계합니다. 그러나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 햇빛 아래 있어야했던 Hayabusa 2는 착륙장이 모선의 시야에서 야간으로 회전 할 때 MASCOT에 연락 할 수 없었다.
MASCOT이 주간에 다시 등장 할 때까지, Hayabusa 2는 착륙선으로부터 신호를 듣지 못했습니다.
기술자가 소행성에 착수하기 전에 MASCOT 착륙선을 Hayabusa 2 우주선에 설치합니다. 크레딧 : DLR
DLAS의 우주 시스템 연구소 (Space Systems)의 MASCOT 프로젝트 매니저 인 Tra-Mi Ho는 "중요한 데이터의 평가는 이제 막 시작되었다. "우리는 태양계의 과거와 류구 (Ryugu) 같은 가까운 지구 소행성의 중요성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MASCOT의 Ryugu에 대한 탐사는 Hayabusa 2가 소행성의 표면을 따라 튀어 오르는 MASCOT보다 작은 두 대의 일본식 로봇을 출시 한 지 2 주 만에 완성되었습니다.
Hayabusa 2가 배치 한 착륙선은 소행성에 처음으로 접근하여 데이터를 반환 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그 구별은 2001 년에 소행성 에로스에 착륙 한 NASA의 NEAR-Shoemaker 조사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소행성의 표면에서 최초로 이미지를 반환합니다. 그리고 첫 번째 임무는 소행성의 다른 위치로 이동해야합니다.
MASCOT은 2,500 만 유로 (약 2,900 만 달러)에 개발 및 건조되었다고 Ulamec은 말했습니다.
"MASCOT을 사용하면 처음으로 현장에서 직접 광대 한 소행성의 표면을 탐사 할 수있었습니다."라고 DLR의 우주 연구 및 기술 이사 임원 인 Hansjörg Dittus는 말합니다. "이와 같은 선교는 국제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이루어질 수있다.
Hayabusa 2의 임무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2 억 6000 만 달러의 탐사선의 주요 목적은 류구 (Ryugu)에서 최대 3 개의 표본을 채집하여 지구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샘플링 시도는 10 월 말에 곧 예정되며 내년에는 2 회 더 진행됩니다.
Hayabusa 2는 내년에 Ryugu를 출발하기 전에 내년 소행성 주변을 뛰어 다니는 로봇을 한 대 더 내 놓음으로써 2020 년 12 월에 호주에서의 재진입 및 착륙을위한 견본 반환 캡슐을 떨어 뜨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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