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클립은 Apple에 로그인하기위한 트로이 목마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프라이버시를 돌 보도록하는 것은 비열한 일일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발표 된 더욱 흥미로운 새로운 iOS 14 기능 중 하나는 App Clips 입니다. 표면적으로는 iOS 버전의 Android 자체 Instant Apps 처럼 보입니다 . 앱을 먼저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앱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짧은 알림으로 앱을 사용해야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App Clips는 편리한 바로 가기 그 이상일 수 있습니다. Apple의 자체 로그인 서비스로가는 관문이기도합니다. 또한 확장하여 사용자를 Google 및 Facebook 로그인에서 멀어지게하는 방법입니다.
App Clips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새로운 도시에서 스쿠터를 빌리는 것과 같이 속도와 편의성이 가장 중요 할 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앱 스토어로 가서 스쿠터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코드를 스캔하거나 NFC 태그를 트리거하면 "App Clip"이 전화기에 나타납니다. 거기에서 Apple Pay로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으며, 특히 "Apple으로 로그인"을 클릭하면 완전히 새로운 계정 생성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애플은 작년에 구글과 페이스 북을위한 프라이버시 중심의 대안으로“ 애플 로그인 ”서비스를 처음 선보였다. 새로운 앱을 테스트하거나 뉴스 기사를 읽을 때마다 새 계정을 등록하는 편리한 대안으로 종종 사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일 로그인과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안타깝게도 Google 및 Facebook에서 로그인을 사용할 때마다 해당 웹 사이트에서 이름, 생일, 인터넷 활동 등과 같은 귀하에 대한 데이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Google과 Facebook은 사용자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습니다.이 정보는 종종 광고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회사에 따르면 애플의 로그인 서비스는 다른 두 가지보다 데이터에 더 신경을 쓴다. 왜냐하면 앱이 일반적으로 얻는 개인 정보의 양을 제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사이트와 앱은 여전히 이메일 주소를 요청할 수 있지만 Apple의 로그인은이를 숨길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Apple에서는 해당 서비스에서받은 편지함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있는 고유 한 임의의 전자 메일 주소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이것이 회사가 당신의 실제 이메일을 알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또한이 제 3 자 회사들이 구글이나 페이스 북과 같은 인터넷 활동을 추적하기 위해 로그인을 사용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Apple 서비스로 로그인을 고객 기반으로 확산시키기위한 방법으로, 회사 는 이미 타사 로그인이있는 경우 앱을 옵션으로 포함시켜야했습니다 . 그러나 널리 퍼져있는 것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좋아하는 앱에서 사용하는 기존 Google 또는 Facebook 로그인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애플의 로그인 옵션은 경쟁 제품보다 더 나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A) 대부분의 앱에서 쉽게 전달되는 정보가 아니며 B) 대부분의 사람들은별로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App Clips는 Apple 로그인에 대한 채택률을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이들은 사용자가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앱이므로 완전히 새로운 계정 가입을 거치지 않고 Apple로 로그인 옵션을 선택할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Apple은 자신 만의 특정 앱이없는 비즈니스에서도 App Clips가 작동 할 가능성을 열어 놓고 있습니다. Yelp와 같은 여러 비즈니스에 대한 목록이있는 앱이 각 앱 에 대해 App Clip "경험" 을 만들 수있게한다고 발표 했습니다. 예를 들어 Yelp에서 찾은 배관공을 위해“App Clip”을 시작하고 서비스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Apple이 사용자가 로그인 서비스를 Google 또는 Facebook에 사용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것이 iPhone을보다 전체적인 Apple 경험으로 만드는 것인데, 이는 회사에게 명백한 우선 순위입니다. Apple이 사용자를 Google지도에서 Apple지도로이기려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이를 통해 Apple은 타사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중요한 것은 사용자 경험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또한 Apple의 로그인 서비스는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방법입니다. 서비스와 기능 측면에서 iOS와 Android가 점점 더 비슷 해짐에 따라 개인 정보 보호는 Apple이 차별화하기를 원하는 곳입니다. “아이폰에서 일어나는 일이 아이폰에 남아있다”고 주장 하는 거대한 CES 광고에서 알 수 있듯이 이는 회사의 우선 순위입니다 . 사람들이 Google 또는 Facebook으로 계속 로그인하면 Apple의 주장이 상당히 빨리 떨어집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Apple에서 로그인을 훨씬 쉽게 사용할 수있게함으로써 프라이버시를 우선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회사는 사용자가 실제로 개인 정보 보호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주장하기가 더 쉽습니다.
물론,이 배포의 성공은 App Clips의 인기에 달려 있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애플은 스쿠터 앱이나 주차 앱과 같은 매우 특정한 상황에서 주로 사용되도록 앱 클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의 매력은 대부분 초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는 계속해서 전체 앱을 다운로드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는 Android Instant Apps와 마찬가지로 정식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선호 할 것입니다. 그리고 개발자 채택률이 낮기 때문에 Instant Apps 가 Android 에서 충분한 관심을 얻지 못했음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분야에서 구글과 페이스 북의 우위를 고려할 때 애플은 어떤 도움을받을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