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비비존 가족 여러분께 도움을 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__)
저희 아버지께서 기존에 갤럭시 S2 HD LTE를 쓰고 계셨는데 문제가 생겨
서비스 센터에 갔더니 유심칩 문제라고 해당 대리점 가서 유심 교체하면 된다라고 말을 했답니다.
그래서 아버지는 LG U plus 직영점에 갔는데요 문제는 여기서부터 입니다.
그쪽 직원이 유심칩만 팔면 될 것을
"고객님 위약금이 37만원이 남았는데 그걸 저희쪽에서 다 해결해드리겠다.
갤럭시 S2는 옛날 폰이나 갤럭시 S4로 해라."
이런 식으로 말을 하면서 결국 아버지는 갤럭시 S4로 핸드폰을 바꾸게 되는데요..
제가 계약서를 보니 할부 원금 98만원에 36개월 할부로 매달 29004원씩 내더군요.
하도 어이가 없어서 제가 그 직영점에 가서 핸드폰 취소해달라 했습니다.
바꾼지 이틀밖에 안됐으니까요. 그랬더니 직원이 토요일이라 해지가 안되니 월요일에
오라 하더군요. 그렇게 원만하게 해결 될 줄 알았더니
화요일에 직영점 갔더니 이 자식들이 아버님이 기존에 쓰시던 핸드폰을 중고로 팔았다는 겁니다.
아니..2주 안에 핸드폰을 해지 할 수 있는 기간이 있는데도.. 기존 핸드폰을 파는게 말이 되는겁니까;;
두서가 없어서 제가 봐도 정리가 안되네요.. 너무 화가 나서요;;
요약하자면..
1. 유심칩을 갈거나 보드가 고장나도 수리비는 4만원.
2. LG 유플러스에서 구형폰이나 유심을 바꿔도 안된다는 말과 젊은 사람들도 처음 들으면 헷갈리는 말을 하면서
갤럭시 S4를 할부원금 98만원에 구입. 위약금 37만원 남아있고 털어준다는 조건.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도 가져감.
3.가격이 너무 부당해 해지신청 했으나 그 놈들이 기존 핸폰을 팔아먹음.
이 자슥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원만하게 해결하려고 했더니 어쩔 수 없으니 똑같은 중고폰 주겠다고 대충 말하네요..
시원한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비비존 가족여러분 부탁드립니다 (__)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그리할게요 감사합니다 ㅎ
신고할만하네요 화이팅
후기 남길게용ㅋ
중고폰 받고 끝내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듯
그냥은 못끝내겠어요. 어른을 호구로 알잖아요;
계약을 우선 해지를 하시고 동일한 폰을 구해달라고 하세요. 핸드폰 계약 후 일주일이내 해지 가능하니 해지부터 하시는 게 수순인 것 같습니다. 시간 끌기에 당하지 마시고요.
이주일 아닌가요? 동일폰 받고 근시일내에 사용중 고장났을때는용? ㅠ 억울해서요;
이런 씹딸라같은.....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세요 빠른해결이될겁니다ㅋㅋ
소보원 신고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당ㅎ
본사에 전화해도 그쪽으로 압박 울껄요.. 저는 kt쪽에서 업무 보다가 대리점 측 실수로 (가족할인으로 식구5명묶는 작업하는중) 요금이 6개월 동안이나 그냥 원래데로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본사에 연락했떠니 그쪽에서 알아서 여차저차 말해서 대리점이 저한테 먼저 연락와서 요금 50% 할인 6개월치 만큼 까줬어요~~~ 지들이 선불로 그자리에서 결제하고 영수증 끊어줘서 그냥 조용히 끝냈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11.14 17:47
14일 내 개통철회 가능하십니다. 우선 개통철회 먼저 하세요.
젤 중요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엘지에 저나해도 별 효과가 없네요
본사에 쎄게 항의하시고 소보원에 연락하세요. 그리고 그거는 상술이 아니고 사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