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회장 고춘홍 40회)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브자리몰'의 올해 3분기까지 매출이 개설 초기인 2020년 동기 대비 116% 증가했다. 이브자리몰은 지난 2019년 11월 첫 출범했다.
이브자리는 자사 몰 매출 증대에 ▲온라인 프로모션 확대 ▲신규 회원 유입 급증 ▲온라인 고객 경험 개선 등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올해 이브자리는 시즌과 제품별로 매달 자사몰 기획전을 마련하고 신규 회원 대상 할인 쿠폰 제공, 포인트 적립,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 및 이사 고객 대상의 프로모션을 다수 진행했다. 올해 이브자리몰 신규 회원 수는 전년 대비 약 30% 가까이 급증했다.
또한 이브자리는 온라인 주문을 대리점에 연계해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O2O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브자리몰 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이 대리점의 충성고객을 늘리는데 긍정적일 것으로 보고 있다.
최근에는 '나에게 맞는 토퍼, 베개 찾기' 기능도 자사몰에 추가했다. 온라인에서도 체형, 수면 습관 등에 따라 개인에 최적화된 침구를 확인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커머스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향후 이브자리는 온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꾸준히 늘리고, 자사몰 콘텐츠를 다양화해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한 온라인 플랫폼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11월 30일까지 이브자리몰 오픈 4주년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 증정품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브자리는 자사몰에 로그인하는 고객 전원에게 매일 적립금을 제공한다. 전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과 2%의 적립금도 추가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