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서리 막국수(이포대교근처, 2010년 8월경 4대강 반대단체가 이포교위에서 40여일간 현장점거후 고공농성하면서 뉴스에 자주 나오던 이포교 근처) 집은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먹던곳이구요~
4대강 반대단체에 항의했다고, 불매운동까지 당한 식당이죠.
우리는 이곳에서 훈제한 편육과 막국수, 몇분은 소맥을 드셨죠(아~ 쫄깃한 편육을 막국수에 얹어서 ~~~)
현두언니가 전장이라고 쏘셔서 감사히 맛있게 먹었죠^^
사나사계곡(양평 용문산-백운봉-에 있는)은 3대 사찰(사나사, 상원사, 용문사)중 하나로
우리가 계곡에 발 담그러 갔을때는 사나사근처에서 묵으로 풍경화(진경산수화?)를 그리는 분들이 군데군데 있었어요.
계곡옆 그늘진 나무 아래에서 수다떨다가 왔지요~
미자언니가 사진 많이 찍어주셔서 본인 사진이 별로 없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모두모두 고마워요^^~
첫댓글 기쁜일로 한턱쏘신 현두언니 점심 맛있었어요언니한테 보고 배우는 것이 참 많네요(감사) 순화씨 (남은 떡 집에 와서 또 먹었어요고마워요 ) 좋았어요 (한턱 쏘셔야 할듯)
좋은 일로 떡 상자들고 온
미자씨랑 오랜만에 이런저런 생활얘기도 하고
현옥언니는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왠지 2학기에는 우리 2학년에 기쁜일들이 많이 많이 있을것 같네요
선배님들 부러워서 저희 1학년도 바로 담주에 담양 감니다~~~ㅎㅎ
사진 보니 시원하고 즐거워 보여서 저도 좋네요~ㅎ
담양 죽녹원도 멋지고.. 강천사 빨간색 구름다리는 더 멋질거 같네요 (인터넷에서 찾아 봤어요~ㅎㅎ)
재밌겠다~ㅎㅎ 잘 다녀와요~ㅎㅎ
오랜만에 2학년 전체여가활동이 아주 좋아보입니다.
2학기에는 더욱 많은 분들이 참석하는 화기 애매한 모습 많이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린 항상 화기 애매 합니다.특히 이쁜 척하시는 그 분 덕에 더욱 더 애매하죠 푸하하하 ~~^^
놀러갔다온거 벌써 이자뿔고 3학년 mt간다기에 뭐야, 공부도 않고 놀러만 가나 했더니 우리는 갔다왔넹. 건망증 ㅋㅋ 현두 언니의 장학금을 등쳐먹었습니다.ㅎㅎㅎ 얼마나 맛나던지 소맥도 한잔하고 언니, 감사해요. 여러모로 또 장학생 되세요~~~
이포막국수 맛있겠다. 가본지가 오래돼서 넘 먹고 싶네. 사진으로나마 편육을 보고 옛날기분 살리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