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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501번째 시간으로 [ 내가(하와)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하였다 하니라 ] 에대한 말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말씀
창 4 : 1 → 아담이 그 아내 하와와 동침(同寢)하매 하와가 잉태(孕胎)하여 가인을 낳고 이르되 내가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得男) 하였다 하니라
오늘의 본문말씀은 아주 쉬어보이는 말씀같이 보이지만 많은 생각으로 자세히 상고하지 아니하면 그 뜻을 알기가 어려운 말씀입니다 성경말씀은 비유로 기록이 되어있다고 셀수 없을 만큼 말씀을 드렸습니다 왜야하면 이 말씀의 뜻을 이해를 못하면 영생이라는 생명을 하나님과 예수님으로 부터 받아낼수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런데 오늘말씀을 아담과 하와가 동침하고 잉태하여서 난 아들이 가인 이었는데 하와는 말하기를 내가 여호와로 말이암아 득남(得男)하였다 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말씀을 자세히 정독을 하지 아니하면 그냥 스쳐지나갈수 있는 말씀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여호와 하나님을 말할것이 아니라 하와는 아담으로 말미암아 득남하였다고 말을 하여야 맞은 말이 될것입니다 그런데 하와는 가인 이라는 아들을 낳고는 여호와로 말이암아 득남(得男)하였다 고 말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가인이라는 아들은 아담과 하와가 동침하여서 낳은 자식인데 왜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得男)하였다 고 말을 하는것인가 ? 라는 말씀이 궁금한것입니다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롬 5 :14 ) 이러한 성경말씀을 읽으시면서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아담과 하와만을 생각하면 안됩니다 성경말씀은 항상 현재형을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하늘나라에는 과거 현재 미래가 없습니다 항상 현재인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누가 아담의 비유이고 누구를 하와를 비유한것인지를 깨달아 알아야 하나님의 뜻이 기록된 성경말씀을 알수 있는것입니다 성경말씀은 항상 나자신이 육신적인 생명을 가지고 살아있을때를 기준으로 성경말씀을 읽고 깨달아서 하나님의 뜻을 알고 신앙을 하여야 바른 믿음이 되어 영생하는 생명을 얻게 되는것입니다
그렇게 생각을 하지 아니하고 성경말씀을 보게 되면 이는 나자신에게 살아서 운동을 하는 하나님의 말씀(히 4 :12) 이 아니라 지나간 하나의 역사적(歷史的)인 사실만을 통하여 성경말씀을 배우게 되는것입니다 또한 성경말씀을 먼훈날의 이루어질 예언의 말씀으로 보는것은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시기 전의 일이지 이미 예수님이 세상을 다녀가신후에는 다시 먼훈날은 존재하지 않은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류호돈이라는 개인생각이 아님을 밝혀둡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성령의 감동을 받아서 하나님 아버지가 주시는 지혜의 말씀을 깨닫게 되어 알고 있는 말씀을 증거하여 드리고 있는것입니다
오늘날은 유튜브라는 인터넷 매체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성경말씀에 대하여 설교를 하시고 또한 신앙하시는 많은 분들이 청취(聽取)하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아뭏든 여러 방법으로 성경말씀은 전파가되고 있는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한 하나님의 영생하는 생명의 말씀은 겉으로 드러나게 보여지지 않은 다는 사실입니다 감추어져 있다는것입니다 믿음이란 하나님의 영생하는 생명이 밭(세상)에 감추어져 있는 보화(寶貨=영생하는 생명 (마 13 : 44) 를 찿아내는 일을 말하는것이며 이를 하나님의 일을 한다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하나님의 일을 하여야 하나님의 령으로 거듭나게 되는것입니다
같은 성경말씀을 전파여도 비진리 말씀이 있고 진리 말씀이 있는것입니다 서기관 바리새인들은 믿음이 있다고 열심을 내고 있었으나 비진리 말씀에서 신앙을 한자들이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진리말씀에서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전파하였던것입니다 하늘과 땅차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그러면 우선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 롬4 :14)이라고 성경은 말씀하고 있습니다 선악을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아담과 하와는 죄인으로 끝나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일을 하는 일에 어떠한 모형의 그림자 역할을 하고 있다는 말씀입니다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라는 말씀의 뜻이 무엇인가 ? 라는것입니다
오실자의 표상이라는 말은 예수님을 말씀하는것이다 이렇게 결론을 내려버리면 이 말씀의 뜻을 깨달아 알지 못하는 말씀이 되는것입니다 왜 그렇다는 말인가 ? 선악을 아는 나무의 열매를 따먹은 아담은 오늘날의 모든 제사장 즉 거짓목자(牧者)를 말씀하는것이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는 자를 말씀하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 또한 오실자의 표상으로하나님으로 부터 영원한 대제사장으로 오신분이 되는것입니다
그렇다면 하와는 어떠한 사람인가 ?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음으로 죄인이 되었으나 하나님은 그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자 하는 사람 즉 하나님의 백성을 표상(表象)으로 나타내고 있는자가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하와는 모든 하나님을 믿은 백성들을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런데 하와는 누구로 말미암아 잉태를 하게 된자인가 ? 아담으로 말미암아 잉태된자라는것입니다
하와인 성도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으면서 신앙을 하게 되면 사망의 길로 가게 되나 하와라는 성도가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라는 예수님의 진리말씀으로 신앙을 하게 되면 (하와 = 생명 (창 3 : 20 주 1 ) 으로 나타나게 되어 예수님의 은혜로 영생하는자가 되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아담은 선악을 알게 하는나무인 아담이있고 또한 오실자의 표상으로 말씀이 육이되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를 말씀하는것으로 이 세상에는 2종류의 목자가 존재하게 되는것입니다 즉 아담은 거짓목자와 참목자로 믿은 사람에 따라서 분류가 되는것입니다 하와 역시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아담에 속한 거짓목자를 남편으로 섬기는 성도가 있으므로 사망에 이르는 성도가 있을것이고 또 한편으로는 오실자의 표상인 예수님을 남편으로 맞아들여서 혼인을 하여 영생에 이르는 성도로서 아들을 낳게 되면 아들역시 영생에 이르는자가 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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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첫번째 : 아담은 선악을 아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고 죄를 지은 아담이 오늘날도 존재하고 있는것입니다 이러한 아담은 인생목자로 나타나서 역시 선악을 아는 나무의 실과를 하나님의 백성에게 전파하는 일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이들은 비유로 기록된 말씀을 깨달아서 육에서 령으로 거듭나는 믿음을 할수가 없는것입니다 그들은 회당을 중심으로 신앙을 하고 있으며 이들은 필경은 사망의 길을 가게되는데 원인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는 믿음을 하기 때문인것입니다 즉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하나님의 뜻을 알고 하는 믿음이 아니라 인생목자의 선악을 아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고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을하고 있으므로 불법과 불순종의 믿음으로 사망의 길을 가게 되는것입니다
2) 두번째 :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 나타나는 아담이 있는데 이는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가 되는것입니다 이렇게 오신 아담은 생명나무의 과실을 따먹고 영생하는자로 나타나게 되는것입니다 그로므로 오실자의 표상으로 나타나는 아담를 통하여 잉태하여서 낳아지는자는 영원한 제사장인 예수님을 통하여 낳아지는 자식이 되는것이며 곧 하나님의 영생하는 아들로 나타나게 되는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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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아담으로 부터의 인생목자는 육신적인 생명을 가지고 있으므로 영원히 살지못합니다 또한 령이 죽어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설교할때에 성경의 겉말씀에서 세상에속한 말씀으로 하나님의 백성을 인도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를 따르고 믿은자들의 령도 죽어있으므로 영생이라는 생명을 취하지 못하고 인생의 생명으로 생(生)을 마감하게 되는것입니다 그 다음은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하는것입니다
▣반대로 생명나무로 나타나신 아담은 영원한 제사장이신 예수그리스도로 나타나게 되는것이며 육신의 생명은 죽어없어지고 신령한 몸으로 부활을 하여 나타나게 되는것이며 하나님의 아들인 령으로 거듭난자가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를 믿은자들은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하는 생명을 믿음으로 얻게 되는것이며 이들도 또한 예수님과 같이 령으로 거듭나는 믿음을 하는자들이 되는것입니다 알아야 할것은 육신의 생명을 가지고 있는 동안 영생하는 생명을 이미 가지고 있다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아담은 오늘날도 선악을 아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고 성경의 겉말씀에서 세상에 속한 설교를 하며 신자들에게 각종 헌금을 받은 목자는 절도(窃흠칠도, 盜도둑도) 요 강도 (强 국셀강, 盜도둑도) 가 되는것입니다 이렇게 행동하는 목자는 뱀의 유혹에 동참하는자가 되는것입니다 모든 인생목자는 불법을 행하는자가 되는것입니다 (마 7 :21-23 )
아담이 먹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로 설교하는 인생목자의 말씀에는 하나님의 영생하는 말씀이 없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모두가 육신의 형통을 바라는 우상숭배하는자라는 사실을 알아야 하며 이들이 곧 선악을 아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아담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여러분 믿은자들 중에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목자를 따르는 인생목자가 있는데 이는 사망의 길을 가는자가 되는것이며 이를 따르는 믿은자들은 사망의 길르 가게 되는것입니다
또한 믿은자들중에는 생명나무의 실과인 영생하는 생명을 가지고 있는 영원한 대제사장의 목자가 있는데 이분이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인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이러한 진리 말씀에 있는 분을 믿고 섬기게 되면 영생하는 생명을 얻게 되는것입니다 이러한 분을 일컬어서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 명명(命名)하고 있는것입니다
아담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거짓목자를 말씀하고 있으며 또한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를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성경의 겉말씀에서 세상에 속한 설교를 하는자 = 인생목자 = 성경의 깨달음이 없으므로 세상의 초등학문에 머물러 있는자 = 성경의 겉말씀의 지식만을 추구함 = 과학을 근거로 말하고자하며 증거를 찿고자하는자 = 육신에 대한것에 촛점을 맞추어 설교하는자 = 세상의 지식과 학문에 의존하는자 = 막연하게 예언적인 말로 하나님의백성을 속이는자 = 재물이나 각종헌금을 하나님을 빙자하여 믿은자들에게 받아내는자 = 자기의 욕심을 채우고자하는목자 = 회당을 중심으로 믿은자 = 말이 온전하지 못한 세상에 속한 설교를 하는자 = 하나님의 신(神)을 버리고 우상을 숭배하는자 =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으며 신앙하는자 = 이들은 불법을 행하는자들로 사망의 심판을 받게 되는것입니다
★ 성경의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하나님의 뜻을 알고 말씀을 증거하는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 하나님의 일꾼 = 세상의 초등학문에서 벗어난자 = 성경의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하나님이 하시고자하는 말씀의 뜻을 알고 믿은자 = 과학을 말하는자는 하나님의 피조물에 불과하므로 하나님의 뜻은 알수없는자가 되므로 이들의 말을 믿지않음 = 령적으로 거듭나서 육신적인 죄에서 떠나있는 사람 = 세상의 지식과 학문으로 성경말씀을 보지 않음 = 예언적인 말씀을 남발하지 않음 = 하나님과 예수님은 령으로 존재하시므로 세상의 재물이나 각종헌금을 하나님 이름을 빙자하여 받지 않음 = 홀로 하나님과 예수님과 동행하는 믿음을 하는자 = 말이 온전한자 = 하나님과 예수님의 진리말씀을 믿은자로 나타나서 영생하는자로 나타나게 됨
그렇다면 오실자의 표상으로 나타나신 아담인 예수님은 어떠한자인가 ?
요 11 : 25-27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은자는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가로되 주여 그러하외다 주는 그리스도시요 세상에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이신줄 내가 믿나이다
성경말씀을 깨닫지 아니하고는 믿을수 없는 말씀인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이제 진리말씀안에서 거(居)하여 믿음을 가지고 있는자들은 육신은 죽어도 이미 나자신의 령은 죽음에서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부활한 령으로 거듭난자이기때문에 영생하는자가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육신의 생명은 영생이라는 열매를 맺기위한 하나의 수단의 생명으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사람이 태어나서 죽은 령이 되어 영원한 사망의 심판으로 가는것을 원하지 않은 분임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비유로 기록된 성경말씀이 예수님이신것입니다 창세기의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 이미 세상에 나타나 계신것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공중하늘을 바라보며 예수님이 강림하심을 기다리고 있는 어리석은자가 되어서는 안될것입니다
서기관과 바리인들은 예수님은 하늘로서 내려오신자(요8 : 23-24 )인데 믿음이 좋았다는 바리새파는 왜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였던것인가 ? 세상에 속한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을 하였기 때문에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고 있었던것입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인것입니다 예수님은 진리 말씀으로 사람을 통하여 깨닫게 하시며 믿은자들과 함께 동행하시면서 영생하는 생명을 주시는 분인데 회당을 다니는 어리석은 자들은 저 푸른 하늘공중을 통하여 오신다고 공중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믿음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외식(外飾)하는 자들이 되는것입니다
성경말씀을 깨달으면 영생하는자로 곧 하늘나라에 있게 되는것입니다
땅에 속한자가 아닌것을 말씀하는것입니다 육신의 생명을 떠나 하나님아버지와 함께하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아담으로 비진리 말씀으로 나타나는 아담이 있고 생명나무의 실과를 따먹으므로 진리말씀으로 나타나는 아담이 있다는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어느쪽을 택하느냐는 믿은자들이 결정할문제인것입니다
오실자의 표상으로 오시는 아담 즉 예수님만이 진리 말씀으로 나타나는 대제상이신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반복되는 말씀이지만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하나님의 뜻을 알고 순종하는 믿음을 하는 영원한 제사장이신 예수님을 믿은자가 진리 말씀에 거하는 자가 되는것이며 이는 죽은 령이 부활하여서 령이 살아서 거듭난자를 말씀하는것이 되는것입니다 이러한 믿음의 소유자는 육신이 살아있을때 령이 부활하여 죽음을 영원히 맛보지 아니하고 영원한 안식인 영생하는 생명에 이르게 되는것이며 곧 하나님의 아들로 인(印)침을 받아 하나님으로 부터 하나님 아버지의 아들로 인정을 받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믿은자들중에는 선악을 아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아담을 믿은 많은 무리들이 있는것입니다 이들은 인생목자를 남편으로 받아들이고 혼인하는 사람이 되는것이며 영원한 제사장이신 예수님을 남편으로 영접하는자는 없는것입니다여러분중에는 회당을 다니며 예수이름을 부르는것이 예수님을 남편으로 영접하는것이라고 믿으면 안됩니다 예수의 피로 거듭나지 아니하면 예수님은 나자신의 영원한 대제사장이 될수가 없는것입니다
회당은 예수님 말씀대로 이미 마귀의 소굴이 되어있으므로 그곳에서는 아무리 예수님 이름을 불러도 예수님은 마귀들의 소굴에는 계시지 않은 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어찌 되었건 오실자의 표상인 아담은 믿은자들의 남편인 예수 그리스도를 말씀하시는것입니다
씨 (하나님의 말씀 눅 8 : 11) 즉 하나님의 백성을 천국으로 인도하는자라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쭉정이 말씀을 전파하는 인생목자가 있고 알곡인 영생하는 생명을 전파하시는 대제사장이신 예수목자가 있다는 말씀인것입니다
그러므로 천국길을 가는데 아무길이나 택하여 간다고 천국에 이르는것이 아닌것입니다 예수를 힘써서 알아야 천국을 갈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는것입니다
에녹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동체를 통하여 하나님과 동행한 사실이 없습니다 홀로 하나님과 동행하다가 영생을 얻어 천국에 이르게 된것입니다 예수님 역시 홀로 기도 하셨다는 사실을 아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홀로 방안에서 말씀을 깨달아 알게 되는것은 육신의 눈에는 보이지 않은 령으로 계시는 예수님이 함께 동행한다는 사실을 아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조상들이 인생제사장과 함께 비진리의 길을 밟아오다가 사망에 이르는 길을 되풀이 하여서 가는 일이 있어서는 안될것입니다
창 5 : 24 →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하더니 하나님이 그를 데려 가시므로 세상에 있지 아니하였더라
에녹의 믿음은 조상들의 믿음과 달리 하나님과 동행하는 믿음으로 사망을 벗어버리고 영생하는자가 되었다는 말씀인것입니다 세상에 있지 아니하므로 (육신의 생명에 있지 아니하므로) 하늘나라 곧 하나님의 생명과 함께 하는자가 되었다는 말씀인것입니다 오늘날 믿은자들도 에녹과 같이 하나님 예수님과 동행하는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본문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 창 4 : 1 → 아담이 그 아내 하와와 동침(同寢)하매 하와가 잉태(孕胎)하여 가인을 낳고 이르되 내가 여호와로 말이암아 득남(得男) 하였다 하니라
에덴동산으로 부터 쫓겨난후의 아담과 하와에 관한 말씀이 되겠습니다 그러므로 이들은 이제 세상사람들과 함께하며 살아가게 된것입니다 (창 1 : 27 )
▣ 아담이 그 아내 하와와 동침(同寢)하매 하와가 잉태(孕胎)하여 가인을 낳고.
여기에서의 아담과 하와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사람들을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즉 에덴동산으로 부터쫓겨난 후의 생활을 말씀하시고 있는것입니다 이들로 말미암아 오늘날도 모든 하나님의백성들은 에덴동산으로 부터 세상으로 쫓겨나서 살고 있는것입니다
아담과 하와는 유한적인 생명을 가지고 있는 인생이 되었고 부부(夫婦)이므로 이제 인생(人生)이 되어 있다는것에 주목을 할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제 남편과 아내로서 동침(同寢)을 하여서 자녀를 낳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하와가 잉태(孕胎)하여 가인을 낳게 되었던것입니다
이 말씀에서 아담과 하와에게 하나님이 하시고자 하는 말씀이 무엇인가 ? 을 알수 있어야 합니다 씨(말씀)가 하나님앞에 악하면 그의 씨가되는 자손들은 어떻게 나타나는가 ? 를 살펴볼수 있어야 합니다
창 4 : 2 → 그가 또 가인의 아우 아벨을 낳았는데 아벨은 양(羊)치는자 이었고 가인은 농사(農事) 하는자 이었더라
창 4 : 3 -8 → 세월이 지난후에 (오늘날) 가인은 땅의 소산(所産)으로 제물(祭物)를 삼아 여호와께 드렸고 아벨은 자기도 양(羊)의 첫새끼와 그 기름으로 드렸더니 여호와께서 아벨과 그 제물(祭物)은 열납하셨으나 가인과 그 제물(祭物)은 열납하지 아니하신지라 가인이 심히 분(忿)하여 안색이 변하니 여호와께서 가인에게 이르시되 네가 분(忿)하여 함은 어찜이며 안색이 변함은 어찜이뇨 네가 선(善)을 행하면 어찌 낯을 들지못하겠느냐 선(善)을 행치아니하면 죄가 문에 엎드리느니라 죄의 소원은 네게 있으나 너는 죄를 다스릴찌니라 가인이 그 아우 아벨에게 고(告)하니라 그 후 그들이 들에 있을 때에 가인이 그 아우 아벨을 쳐 죽이니라
세월이 지난후에는 가인은 땅의 소산으로 제물을 삼아 여호와 하나님에게 드렸습니다 농사하는자이니까 땅의 소산으로 드릴수밖에 없었던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가인에게 선(善)을 행치아니하였다고 하시며 가인의 제물은 열납(悅기쁠열,納들일납) 하시지 않았습니다 세월이 지난후에 아벨은 자기도 양(羊)의 첫새끼와 그 기름으로 드렸더니 여호와께서 아벨과 그 제물은 열납하셨습니다
가인은 농사하는자이었으므로 땅의 소산인 제물로 여호와 앞에 드렸고 아벨은 양치는자였으므로 양의 첫새끼와 그 기름으로 여호와 앞에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호와 하나님은 가인의 제물은 열납하시지 않고 여호와 하나님은 아벨의 제물은 열납하셨습니다 그렇다면 가인의 잘못이 무엇이기에 가인에게 하나님은 선(善)하지 않았다고 말씀을 하시는것인가 ?
여러분 가인이 무엇을 잘못하였습니까?
가인의 잘못은 깨달음이 없는 믿음을 하였다는것입니다 이러한 경우 가인을 농사라는자로만 생각하면 안됩니다 왜야하면 가인은 땅의 소산으로 여호와 하나님께 드렸던것입니다 하늘의 소산으로 드렸어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썩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거룩한 말씀으로 드려야 하는데 세상의 썩어 없어질것으로 여호와 하나님께 드렸던것입니다
가인은 깨달음이 없는 믿음을 하였던것이며 육신의 생각에서 벗어나지 못하였던것입니다 가인은 하나님이 보실때 육신적인 한정적인 생명으로 끝날수밖에 없었으므로 심판에 이르게 되어 하나님의 백성이 될수 없으므로 하나님의 보시기에 선(善)하지 아니하고 악(惡)하였던것입니다
반면 아벨은 양의 첫새끼인 양(羊) 즉 예수님의 진리 말씀(기름) 으로 제물(祭物)을 삼아 여호와 하나님에게 드리므로 하나님은 기쁘게 열납을 하셨던것입니다 아벨은 진리말씀안에서 하나님은 령이시므로 (요 4 :24 ) 아벨의 믿음은 육에서 령으로 거듭나는 믿음을 하였던것입니다 그러므로 여호와 하나님은 아벨의 제물(祭物)의 예배를 기쁘게 받으셨던것입니다
화당에서 믿은자들은 하나님과 상관이 없는 제물(祭物)의 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이 기뻐 열납할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할렐루야와 아멘을 힘차게 외쳐대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땅에 속한 소산의 제물(祭物)로 예배를 드리고 있으므로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가 될수 없는것입니다 악의 뿌리가되는 돈을 중하게 생각하는자들인것입니다 이들은 모든일을 하는데 돈이 들어가야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은 일에 왜 돈이 들어가야 합니까? 하늘의 지혜가 돈에 있는것이 아닙니다 영생하는 생명은 령으로 존재함을 잊어서는 안될것입니다 그러므로 영생은 만백성의 몫이 되어 하나님과 예수님에게 얻어내는 사망에서의 구원이 되는것입니다
※세월이 지난후의 오늘날의 가인을 비유하여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보겠습니다
회당을 중심으로 신앙하는자들은 무엇을 제물을 삼아 여호와 하나님에게 드리고 있습니까 모든 믿은자들이 가지고 있는것은 세상에속한 땅의 소산임을 알아야 합니다
세상의 제물이나 돈이나 헌금이나 세상에속한 땅의소산인 농사한것으로 여호와 하나님에게 드린것입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과는 아무 상관도 없는것으로 제사를 드렸던것입니다 입술로만 예수를 불렀으나 예수라는 이름의 뜻도 알지 못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들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설교를 듣고 성경의 겉말씀에서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육에서 령으로 거듭나는 신앙을 하지아니함으로 여호와 하나님은 이들이 선(善)하지 못하고 악(惡)하다고 말씀하시며 하나님은 이들의 제사는 열납하지 않았던것입니다
오늘날도 회당에서는 세상에서 말하는 여러 봉사를 하고 있는데 성경은 성령의 봉사를 말씀하는것입니다 세상일이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사람의 세상일은 의식주(衣食住)를 해결하며 나자신의 육신의 생명을 보전하기 위하여 하는일이라는것을 생각할수 있어야 할것입니다
※세월이 지난후의 오늘날의 아벨을 비유하여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보겠습니다
아벨의 믿음을 잘 보시기바랍니다 아벨은 양(羊= 령으로 계시는예수)의 첫새끼 ( 하나님의 아들로 이땅에 처음오신 예수 = 첫열매 = 영생하는 말씀의 열매) 로 아벨은 신앙을 하였던것입니다 아벨은 생명나무이신 예수님의 비유의 말씀을 듣고 깨달아서 하나님의 뜻을 알고 제물을 드렸으므로 하나님이 기뻐 열납하였으며 또한 아벨의 믿음을 선(善 =영생) 하다고 하시며 영생이라는 생명을 주셨던것입니다 아벨의 믿음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으로 제물(祭物)를 올려 드렸던것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를 믿고 섬기므로 아벨에게 주어진 복이 되는것입니다
여러분 아담이 그 아내 하와와 동침(同寢)하매 하와가 잉태(孕胎)하여 가인을 낳았는데 가인의 믿음은 사람을 죽이는 신앙을 하고 있었던것입니다 아버지인 아담의 악한 씨(말씀 눅 8 :11)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관계로 그가 득남한 아들의 마음도 악한 마음으로 가득하였던것입니다 그러므로 가인은 령적인 눈을 뜨지못하였던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아우의 양의 첫새끼의 기름으로 여호와앞에 드린 제물에 대하여 여호와 하나님이 열납하시므로 죄없는 아우를 분(忿)에 못이겨 죽였던것입니다
다시말하여 가인은 비진리 말씀(땅의소산) 에서 신앙하는자들은 모두가 악하므로 땅의 소산으로 제물을 삼아 여호와 하나님에게 드리는자들의 신앙은 형제자매를 다 죽이고 있는 신앙을하고 있다는 말씀입니다 여러분 이러한 신앙을 지금 어디에서 하고있습니까 ? 천천히 생각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온세상의 모든 종교들 그리고 교파들을 생각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성경의 겉말씀에서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신앙을 하므로 본인자신이 악한자가 되어 사람을 죽이는 악한자가 되고 또한 본인도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하는 신앙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말씀은 가인 이라는 사람을 그림자로 온세상의 믿은자들이 이를 보고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아서 가인과 같은 신앙을 하는자가 없기를 하나님은 비유의 말씀으로 말씀을 하고 계신것입니다
오늘날도 령적인 눈을 뜨지 못한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을 인도한다고 하면서 많은 믿은자들을 비진리 말씀으로 설교하므로 우상을 숭배하는 신앙이 되어 사망으로 인도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많은 무리들이 모이는곳 유명한 목자가 있다는 교회를 사모하는자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왜야하면 그곳은 가인의 믿음이 있는 땅의 소산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는곳이기에 그렇습니다
진리말씀안에서 신앙하는자들은 땅의소산으로 하나님에게 드리지 않습니다 오직 성경의 진리말씀을 깨달아서 나자신이 온전한자가 되어서 령으로 거듭나는 신앙으로 하나님앞에 나자신을 올려 드리는것을 십일조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십일조에 대한 비유의 말씀입니다 (눅 17 : 11- 19)
눅 17 : 17-19 →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열사람이 다 깨끗함을 받지아니하였느냐 그 아홉은 어디 있느냐 이 이방인 외에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러 돌아온자가 없느냐 하시고 그에게 이르시되 일어나 가라 네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
매우두려운 말씀입니다 구원받을자가 이방인(異邦人) 밖에 없었다는 말씀입니다 이방인(異邦人) 은 교파도 없이 떠돌아다니며 남의 나라에서 살아가고 있는 나그네 생활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그러나 뜻밖에 그러한 사람들이 예수님으로 부터 구원을 받았다는 말씀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것입니다 이는유태인이 선민의식에서 그들 이외의 여러민족을얕잡아이르던말이 이방인인것입니다 그러나 유대인은 구원을 받을자가 없다면 믿을수 있겠습니까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잘이해하지못하면 사망이 나자신에게서 왕노릇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한사람만이 예수님에게로돌아왔습니다 이것을 령적으로 십일조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실제의 세상의 돈은 하나님것이 아닌것입니다 하나님의 것이 아닌것을 하나님에게 드리는 어리석은자기 되어서는 안될것입니다
▣ 이르되 내가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得男) 하였다 하니라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하와의 하는 말을 보십시요 가인아들을 낳고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하였다고 말합니다 여러분 아담은 선악을 아는 나무의 실과 즉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하는 거짓목자를 말씀하는것입니다 그렇다면 하와는 왜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하였다고 말하는것인가 ? 아담으로 부터 낳은자가 가인이 아니던가 ?
하와는 오늘날 믿은자들을 비유로 말씀을 하시고 있는것입니다 그래서 하와를 생명이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비진리에서 믿은자들은 사망으로 갈것이고 진리 말씀에서 믿은자들은 하나님의 생명을 얻게 될것입니다 이 말씀에서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인 예수님을 말씀하는것이 아니라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인 거짓목자를 하와의 남편으로 표현이 되고 있는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하와는 왜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하였다고 말을 하였는가 ?
오늘날 회당을 중심으로 그리고 각 교파를 만들어서 교주가 되고 많은 무리를 거느리는 자들은 어느 목자로 말미암아 득남하여 아들을 낳게 되었다고 말을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으로 부터 득남을 하였다고 가증스럽게 거짓증거를 하고 있다는것을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하와는 가인을 낳고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하였다고 말을 하였으나 하나님은 오히려 가인이선(善)하지못하고 악(惡)하여서 아우인 아벨을 죽였던것입니다 그렇다면 인생들의가증함을 알수있는것입니다
가인이 정말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한자 입니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으로 부터 낳아진자가 악하여 그 아우의 의로운 제물(祭物)을 여호와 하나님깨 드리는것을 가인은 분(忿)하게 여겨서 들에 있을때 아우를 쳐 죽였다는것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은 아담의 씨가 악하므로 그의 아들도 악한마음으로 의(義)로운 자를 죽였던것입니다
오늘날도 이러한 신앙이 반복적으로 일어나고 있는것을 령적인 눈을 뜨고 볼수 있어야 합니다 소경에서 이제는 벗어나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아벨의 제물을 여호와 하나님께 받칠수 있는 신앙은 어떠한 신앙을 하여야 하는것인가 ?
양의 첫새끼와 그 기름으로 제물을 삼아 여호와 하나님께 드리면 의(義)로운자로 나타나게 되는것이며 하나님이 기쁘게 그 예배를 열납하시게 되는것입니다 양의 첫새끼와 그 기름에 대하여는 여러분이 자세하게 설멸할수있을 것으로 생갹되기에 생략합니다
오늘날 믿음에 선(善)과 의(義)가 존재하는곳이 어디인가 ? 그리고 여호와 하나님이 기뻐 열납하시는 예배는 어디에 있는가 ? 육적인 눈에 보이는 회당을 찿아가시렵니까 거기는 마귀의 소굴이라고 예수님이 말씀하신곳입니다 그러므로 비유의 말씀속에 숨겨져있는 영생하는 보화를 찿아내야 하나님과 예수님앞에 나의 온전한 믿음을 드릴수가 있는것입니다
요한1서 3 : 12 → 가인같이 하지 말라 저는 악한자들에게 속하여 그 아우를 죽였으니 어찐 연고로 죽였느뇨 자기의 행위는 악하고 그 아우의 행위는 의(義)로움이니라
여러분 제가 말하는 성경말씀은 역사(歷史)가 아니고 현재형으로 우리의 믿음에 역사(役事)하는 일이라는것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본문말씀은 창세기의 역사(歷史)적인 말씀이 아님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오늘날 나자신의 믿음안에 있는 대단히 중요한 말씀입니다 땅의 소산으로 제물을 삼아 여호와 하나님께 드리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양의 첫새끼인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와 그의 기름(성령) 으로 말미암은 믿음으로 영생하는자로 나타나게 되는것입니다
회당에 나가서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實果=설교말씀)은 이제 그만 따먹어야 하나님의 구원의 소망이 이루어질수 있는것입니다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육에서 령으로 거듭나므로 율법을 온전히 지키고 하나님의 아들로 나타나서 영생하는자로 영원한 안식에 이르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아담과 하와의 비유의 말씀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 나름대로 다시한번 자세하게 해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제가 하는 일이 있어서 바쁘다보니 말씀을 자주 올리지 못하였습니다 이제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므로 서로 자주 교제를 나눌수가 있을것입니다
항상 하늘나라의 지혜가 부족한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시며 천국을 향하여 달려 갈수 있도록 함께 동행하여 주시는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와 사랑과 평강이 이세상끝나는 날까지 영원토록 함께 하여 주셔서 영생하는 열매를 맺을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기를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