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떠드는 막연한 말들이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 모른다,?
펀 글 - 페이스북에서 ? 의외로 이번사건 개요를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 진짜 가장 기초적인것도 모르면서 박근혜 대통령을 욕하는 사람도 너무 많고 사건이 복잡한데 언론이 사실을 설명해주는 역활을 전혀 안하고 있으니 아주 기초적인것도 모르면서 무조건 박근혜를 욕하고 있는 형국이다. ? 1. 미르. 케이재단이 최순실건줄 아는 멍청한 애들. 2. 미르, 케이재단이 모은 기부금을 최순실이가 다 처먹은 줄 안다... 3. 미르, 케이스포츠가 뭐하는 재단인줄을 모름. 5. 검찰이 기소한 최순실이 죄명을 모름 ? 6. 최순실이 대한민국 국정과 예산과 인사에 개입했다는 증거가 아직 나온게 없다는걸 모름. 7. 대통령이 공익재단을 세우는게 우리나라 전통인줄도 모름. 8. 삼성이 정유라에게 말을 사준게 정유라 개인에게 돈을 준건지 안다. 삼성이 한국 승마협회 회장사라는것도 모르고, 정유라 뿐만 아니라 다른 한국 선수들에게도 말을 지원한것도 모르고, 원래 한화가 승마협회 회장사였다가 삼성케미컬등을 인수합병하면서 2014년에 승마협회 회장사 자리를 삼성에게 넘긴것도 모르고, 이재용, 홍라희등 삼성가가 원래 승마하던 사람들이라는것도 모르고. 이건 뭐 모른탓을 할수가 없는게 보도에서는 삼성이 정유라에게 10억대 말을 사준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을하니 알수가 있나. ? 대충 이런식이다. 가장 기본적인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언론에서 떠드는 막연한 말들이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박근혜가 죽을 죄를 졌다는것만 아는거다. ? 언론에서 매일같이 터트리는게 의혹인지, 사실인지, 기소사유인지, 그런 팩트 첵크가 하나도 안되고 있다. 기본적인 펙트 첵크가 없으니 막연하게 박근혜가 죽을 죄를 지은지 알고, 엄청나고 어마무시한 돈을 해처먹은줄 알고 무조건 탄핵이 되는거다.
|
출처: 세상을 보다 아름다운 사진으로 원문보기 글쓴이: 강산
첫댓글 언론에서 떠드는 막연한 말들이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 모른다
촛불은 언론의 조작선동에 이리저리 휘둘리는 빈껍데기와 불순세력이다 이제 진실이 드러나고 국민은 언론을 신뢰안함
언론에서 하는 짓거리가 대통령 흡집내기입니다. 나중엔 대통령 팬티 색깔까지 까발리지나 않을 지 의문입니다. 오죽하면 외국 언론에서 한국 언론을 쓰레기라 할까요. 종편을 없애야 합니다. 할 짓 없으니 퇴물 정치인 불러 앉혀놓고 온갖 헛소리 지껄여대니 이 지경까지 온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