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Rings 영암서킷 상설코스 3월15일 트랙데이 1M 영상
그러니까 [홍승표] 추천 0 조회 201 13.03.28 11:2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03.28 13:27

    그란에 영암서킷이 있으면 좋겠네요.
    그란5로 연습할때 제차와 가장 느낌이 비스한 차로 게임이 아닌 실차를 탄다는 생각으로 연습 했네요 ㅎ

  • 이런 노하우를 공개하시면....역시 멋쟁이~. 예전에 비해 점점 부드러워지고 힘빼고 핸들량과 기어 변속 타이밍에서 선수급. 이젠 서서히 은퇴를 준비하시고 후학 양성에 매진 하심이;;

  • 작성자 13.03.28 17:30

  • 13.03.29 09:28

    멋진 주행 잘 감상했어요! 그란을 위해 플스를 사야하는 건가요? ^^
    전 언제쯤 이런 주행을 흉내라도 내볼 수 있을지...
    앞으로도 계속 동영상 자료 부탁 드려요~

  • 작성자 13.03.29 14:10

    네~
    부족한게 많죠~~~^^;

  • 13.03.30 08:29

    어제 실제 타시는 모습을 보고 와우~~ 감탄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베랩 찍으신 후 한바퀴 쿨링하시는 속도가 제가 최선을 다해 어택할때의 속도와 맛먹는 듯 합니다...ㅋㅋ

    여기 영암은 태백과 안산과는 비교도 안되는 스케일이더군요.... 보는것만으로도 많이 배웠습니다.

  • 작성자 13.03.30 12:19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오늘 스케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 13.03.31 00:14

    형님, 질문있습니다. 혹시 드립박스 데이터 보내주시면 더 확실할거같은데요... 영상보니 1번 제동할때 힐앤토하면서 제동이 약간씩 풀리는것같아요 (헬멧이 움직이는거 보니...감속도가 잠깐 변하는듯...) 힐앤토안하고 브레이킹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변경하는것...(대희 연습시키는중~) 함 고려해보세요~
    ------ 저도 힐앤토에서 감속 부족한거....최명길에게 배웠습니다. (신뢰가 좀 되시죠? ^^) --------

  • 13.03.31 00:13

    하는 방식은, 그냥 다 똑같고....악셀만 안건드리는겁니다.
    1. 풀 제동...
    2. 4-3 변속 + 힐앤토 타이밍에서 '브레이크만 집중' + 악셀 안건드리고 4-3변속하고 클러치도 똑같이 함
    (클러치 뗄떼 웅~ 되요)
    3. 3-2변속도 똑같이 하되, 첨부터 밟고있던 '브레이크'는 계속 집중하며 감속도 유지.
    (3-2완료할떄 웅~ 또 되죠, 클러치로만~~)
    ------ 에보라 영상 편집해서 올려보겠습니다 ------

  • 작성자 13.03.31 10:10

    최명길씨 브레이킹 얘기는 전부터 들었는데 그렇게 하는거군요.
    다음에 가면 해볼께요.

    어제는 금요일 처럼 타지지 않아서 이유가 뭘지
    데이터좀 봐야겠네요.^^

    언제 세미나실 빌려서 영상도 보고 데이터 분석도 하며 연구좀 해야할듯~~~^^

  • 13.04.01 00:36

    이대희 블로그에 TAXI영상 보시면...1번 제동 나옵니다. 그게 힐앤토 없는거예요. 함 봐보시면 금방 아실겁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