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제가 가진 종목중에서 상한가 겪기는 첨입니다..
갑자기 왠 뒷북인가 싶더니만 요즘 원자재난으로 모래구하기가 힘들어서..
모래파동의 수혜주로 찍혔(?)다는 군요..
아시다시피...
인선이엔티의 주매출비중에서 재생골재가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작습니다..
황사테마로 뜬금없이 솔고바이오가 상한치는것 처럼...
모래가 부족하다는 이유만으로 상한가를 올라버렸습니다.
아~~주 아~~주 기분이 나쁘군요...
황사가 시작되고... 중국에서 황사바람으로 모래가 많이 날아왔다고 하면...
다시 하한가를 갈지도 모르겠군요... (황사모래도 건설에 쓸수 있나요? ㅋㅋ)
요즘 하는 생각입니다만..
기업이 아무리 좋아도... 그것을 사고파는 대중들의 심리에 쉽게 놀아난다면..
이것 역시 투자결정에 있어서 결정적인 리스크가 될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요즘은 아무리 기업이 매력적이어도 저가주, 코스닥 기업은 왠지 믿음이 안가는 군요...
기업가치를 믿고 꾸준히 기다리는 각고의 세월이 한순간에 대중의 광기에 의해 물거품이 될수 있더군요..
(대상 역시 싼 주가로 인해 처음의 관심이 많이 줄었습니다..)
삼성전자, 포스코, SKT 가 상한가 치겠습니까.. 하한가 치겠습니까...
작전세력이 감히 들어오겠습니까...
요즘은 그런 대한민국대표주에 관심이 많이 가는군요..
인선이엔티 역시 매수후 처음으로 불안감을 느낍니다...
기업내용이야 말할 필요도 없지만.. 이런 식의 주가출렁임은 정말 싫군요..
카페 게시글
기업토론방
인선이엔티 상한가!!!
바라미
추천 0
조회 262
04.03.02 11:38
댓글 10
다음검색
첫댓글 그냥 기분좋게 받아들이세요~ ^^
저는 기분이 좋던데...(요즘 너무 떨어져 즐거움이 없던차에, 밋밋한 일상에 조그마한 즐거움이랄까요?)
맞습니다.인선이엔티 위험합니다.고비사막에서 날아오는 엄청난 모래의 양이 울나라 연간소비량에 맞먹을지 모릅니다.모래 업체들 모두하한가의 위기를 맞이 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아하~~ 황사가 날라오는구나~~ ㅋㅋ
바람에 날아오는 황사는 당연히 건설자재로 쓸 수가 없습니다..^^; 황사는 말이 모래이지 미세한 먼지나 다름없지여..ㅎㅎ
자동차에 많이 끼는 모래는 청소 꺼리만 늘어나는 것 같네요.... 인선이가 이런 것으로 주목받을 것이라곤 상상도 못했지만 주위 분들중에 보유하고 계신 분이 있다는 것이 흐믓합니다.
덕분에 수익에 보탬이 되는 건 크린엔 사이언스가 아닐런지...왠지 오늘 따라 끌리네요(가격도 많이 떨어지고...)
와 신문에보니 모래부족하다고그러길래 인선이앤티상한가 치지않을까?했는데 정말이네여.아무튼 가지고 계신분 축하??
중요한건 이런식의 소위 테마에 휘둘린다는 사실입니다.. 오늘의 상한가는 내일의 하한가가 될수 있습니다. 대중의 광기에 아랑곳하지 않고 독야청청하며 자신만의 길을 꾸준히 걸어가는 기업을 사고 싶군요..
중국모래에 대해서 연구해봐야합니다.일본의 경우 중국모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선이엔티가 좋은기업임은 틀림없지만은 좋은시각으로만 바라볼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