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5,31 금요일
우리 교회 강단에는 많은 천사들이 있었고, 많은 은혜들이 엄청나게 많이 내렸다.
천사들이 하늘에서 많이 내려온 모습인데, 그중에 칼을 들고 있는 천사들도 있었다.
오늘 사택에서 전도사님과 함께 옷정리를 새롭게 하였다.
그런데 천사들이 우리들과 한 공간에서 같이 일하는 것이 보였다. 참으로 놀랍기만 하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베푸시는 은혜는, 설명할 길이 없이 크신 은혜이다.
예수님께서는 흰 세마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는데, 예수님 마음이 좋아 보이셨다.(3층성전)
3층성전에서 예배드릴 때에, 하나님과 예수님만이 우리들의 피난처가 되신다는 설교를 하였는데,
나와 전도사님의 피난처가 되시는 예수님, 나와 전도사님이 의지하는 사랑의 예수님으로 보였다.
강단 성물에서 빛이 났는데, 성물이 우리 교회 강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천국에 있는 것처럼 보였다.
많은 은혜들이 하늘에서 우리 교회 강단으로 부어졌는데, 빛처럼 보였다.
많은 금가루들이 내려오더니 강단에 있는 성물 안으로 들어가고, 나와 전도사님에게 엄청나게 부어졌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금색물을 우리 교회 강단으로 부어 주셨는데, 계속하여 금색물이 부어지고 있었다
금색물을 볼 때에, 하나님께서 이렇게 계속하여 복을 부어 주시니, 걱정이 없는 목회자로 보였다.
오늘 3층성전에서도 금색물이 엄청나게 내리고, 지하성전에서도 금색물이 엄청나게 내렸는데,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 소리를 또렷하게 분명히 들었다. "사랑하는 내 종아. 내가 너를 책임질 것이다."
어떤 악한 뱀이 지나가는 것이 보였다.
예수님께서 악한 뱀을 매우 싫어하시는 모습으로 보였는데,
그 뱀은 바로 우리 교회 성도 000으로 보였다. 예수님께서 이 성도를 매우 싫어하셨다.
예수님께서는 홍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모습으로 보였다.(지하성전)
나는 오늘 목자모습, 선지자의 모습으로 보였는데, 강하게 이끄는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고,
순종하지 않으면, 이제는 단호하게 도태시켜 버리는 목자로 보였다.
그동안 충분히 가르치고 말씀을 전하였으므로 이제는 순종하지 않으면, 도태시켜 버리는 목자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오늘은 농부 모습으로 보였는데, 열매를 바구니에 가득 담아 놓으신 농부로 보였다.
바구니에 담아놓은 열매들은, 하나님께서 주시는 복처럼 보였는데,
복 받을 그릇이 준비가 되어 있는 자에게, 하나님께서 부어 주시는 복으로 보였다.
미혹된 자들이 하는 말이, "복을 말하는 목사님들은, 기복신앙을 추구하는 잘못된 목사이다."
이렇게 말하는 자들이 있으나,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자가 하는 어리석은 소리이다.
하나님께서는 준비된 그릇에, 영육으로 함께 복을 주시는 분이다.
믿음이 없는 자나, 복 받을 그릇이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자신이 복을 받았다고 떠들면 육의 사람들이 떠드는 웃기는 소리이지만,
신실한 믿음과 그릇을 갖춘 합당한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아낌없이 복을 부어 주시는 하나님이시다.
그동안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부어 주시는 복에 대한 환상을 많이 보았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부어 주시는 복에 대한 환상도, 오래전부터 많이도 보았다.
우리 교회와 나에게는, 하나님께서 엄청나게 복을 부어 주시는 환상을 많이 보았는데,
어김없이 그 환상대로 되었고 많은 은혜와 복으로 부어 주셨다.
합당한 그릇으로 준비된 사람이라면, 복을 부어 주시는 하나님이심을 알기를 바란다.
악인에게 있는 것은 남김없이 거두시고, 무너트리시고, 멸망시키시는 하나님이시나,
의인에게는 마르지 않는 복을 부어 주셔서 복을 누리게 하시고,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는 하나님이심을 알고, 합당한 사람이 먼저 되어야 할 것이다.
알 것은 믿음이 있는 자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살고,
그 목적을 가지고 사는 것이지, 복을 받는 목적으로 사는 삶을 살지는 않는다.
철저하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고, 하나님께 합당한 자로 살고,
하나님 마음에 합한 자로 살면, 하나님께서 물댄동산 같은 복으로 부어 주시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이니, 영육으로 복을 받을 수 있는 자로 갖추어야 할 것이다.
나는 하나님께 복을 달라고 간청한 적이 없었다.
내가 하나님을 섬길 때에 내가 온 힘을 기울여 힘써온 것은, 하나님 마음에 꼭 합한 자로 사는 것이었다.
그런데 내가 예배를 드릴 때마다. 하늘문을 실제로 열어 주셨고,
상상할 수도 없는 많은 은혜와 능력과 권세로 부어 주셨다.
내가 말하고 생각하는 대로, 하나님께서 다 들어주시는 놀라운 은혜와 복을 주셨다.
그리고 나에게 항상 영육간으로 복을 넘치게 풍성하게 부어 주셨다.
휴거 영역에 들어온 이때에도,하나님께서는 나에게 계속하여 복을 주시고 있다.
진실이니 참고하면 유익이 될 것이다.
하나님께서 오늘 교회 성도들의 영적 실상에 대하여 이렇게 보여 주셨다.
1. 예수님께서 지난날도 때리시는 모습이었는데,
오늘도 이 성도를 직접 때리시는 모습으로 보였으니, 결과가 안 좋게 될 것으로 보인다.
2. 이 성도은 주님 관계가 꽉 막혀있는 것으로 보였다. 목자와 막히니 에수님과는 저절로 막히게 되는 모습이다.
3. 이 성도는 귀신으로 보였는데, 우리 교회에 해가 되는 사람으로 보였다.
4. 이 성도에게는 예비된 저주가 간 것이 보인다.
5. 무서운 천사가 칼을 들고 이 성도 옆에 서 있는 모습이 보였는데,
이 천사는 엄청나게 무섭게 보이는 천사로 보인다. 결단코 살지 못할 자로 보였다.
6. 이 성도는 여전히 대적하는 염소로 보였다.
7. 이 성도는 삐딱한 마음으로 가득한 것이 보였다. 이런 악한 육의 마음을 가지고 있으니, 가망이 없어 보였다.
8. 이 성도는 육만 있는 사람, 껍데기만 있는 사람, 죽은 자로 보였다.
9. 이 성도는 귀신으로 보인다. 교회에서 자신 자리를 지키지 못하고, 날뛰었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 곧 오신다. 휴거가 임박해졌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첫댓글 아멘!!! 그릇을 준비한 자에게 축복을 부어주시는 하나님이심을 진실로 깨닫고 정신을 바짝 차리고 항상 믿음으로 진리에 합당하게 사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주님께서 날마다 놀라운 은혜로 목사님과 전도사님과 함께 하시는 것을 기억하고 목사님을 본받아 믿음으로 사는 삶을 살겠습니다 목사님
목사님께서 가르쳐주신 대로 살지 아니하면 이제는 완전히 도태됨을 기억하고 날마다 근신하며 철저히 회개하고 고쳐서 믿음으로 살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아멘 아멘 참으로 이 세상에서 살아갈 때에 오직 주님께 속한자와 마귀한테 속한자 이 두가지만 있음을 압니다. 주님안에서 주님의 기쁨으로 살아가야만 함을 압니다
참으로 저에게는 이세상을 잘 못 살아온 흔적만 있음을 깨닫습니다.
오직 주님의 기쁨으로 삽니다.
참으로 부끄럽고 부끄럽습니다.
귀하고 귀한 참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모든 문제는 눈먼 소경된 제자신에게 있음을 알고 무조건 참목자이신 목사님께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행하시는 모든 일과 인도에 두렵고 떨림으로 받습니다. 간증글에 나온 대로 지금 현실이 다 안 좋게 되었는데 무엇보다도 예비된 심판이 너무나 큼을 알고 현재 상황부터 바로 알고 두렵고 떨림으로 삶을 뒤돌아보고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너무나도 귀하고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이땅에서 이 마지막때에 하나님께 가장 크게 쓰임받고 계시는 가장 귀하신 목사님 가장 닮고싶고 가장 존경하는 목사님 이십니다. 목사님처럼 살아야만이 됨을 봅니다. 가장 우매하고 눈먼소경이며 가장 어리석은 제자신임을 알고 두렵고 떨며 회개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주님께서는 행한대로 갚아 주시기에 목사님과 전도님의 믿음과 합당하게 사시는 모습을 보시고 큰은혜를 부으시고 있습니다
그릇을 준비한 자에게 큰 은혜를 부으시는 하나님 이심을 깊히 기억하고 그릇을 준비해야 함을 알고 더욱더 힘써서 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두려워떨며 이제는 가차없이 도태 된다는 사실앞에 회개하며 매사에 신중히 주의 하고 양이 되는길만이 살길입니다 목사님!!
귀하고 귀한 말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큰 은혜받았습니다~❤️❤️❤️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무서움과 떨림으로 받습니다~~주님께서 충분히 가르쳐주셨으므로 순종하지 않으면 도태됨을 마음에 새기고, 순종하도록 말씀을 받는 그릇을 갖추는 자가 되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귀한 황금👑✨️의 말씀과 루비♦️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매우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 복을 받으려면 먼저 받을 그릇부터
준비하라고 말씀하신것을 기억합니다
준비된자에게 하나님께서 복을 넘치도록 부어주시는것을보며 하나님께로부터 인정을 받고
마음에 들어하시는자에게만 하늘의복이
허락됨을 알았습니다
마지막휴거때가 바로 눈앞에 이른것같이
자신의 실상을 돌아보며 죄악된길에서
돌이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