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좋은 앱을 승인하면 이메일 서비스를 모든 사람에게 공개
연간 $ 99 이메일 앱은 더 이상 초대장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Hey — Basecamp 의 새로운 이메일 서비스Apple의 App Store 정책에 대한 최신 싸움의 대상이 는 오늘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초대 코드가 필요하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서비스의 공개 출시는 Hey에게 두 번째 좋은 소식과 함께 제공됩니다. Apple은 App Store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제안 된 변경 사항이 포함 된 Hey의 업데이트를 승인했습니다. 앱의 버전 1.0.3 업데이트가 출시되어 iOS 사용자에게 무작위로 주소가있는 무료 임시 14 일 버너 Hey 계정을 제공하여 앱을 처음 다운로드 할 때 Apple의 정의에 따라“기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Apple은 원래 소비자 중심의 Hey 특성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이 업데이트로 다중 사용자 회사 계정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14 일 버너 계정을 추가했으며 이제 APPLE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Hey는 원래 사용하는 데 연간 99 달러의 초대 전용 서비스로 시작했습니다. 기존 Gmail 계정에 효과적으로 추가 레이어 인 Superhuman과 같은 다른 이메일 앱과 달리 Hey는 완전히 새로운 이메일 서비스로 연락처 검색 및 고급 정렬 옵션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Hey를 둘러싼 드라마 는 6 월 중순에 새로운 이메일 서비스 가 고객에게 출시 되기 시작한 직후에 시작되었습니다 . 최초의 Hey 앱이 iOS App Store에서 승인 된 후, Apple은 버그 수정 업데이트 를 거부했습니다. Apple은 Apple 이 인앱 구매 옵션을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App Store를 위반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책. 그는베이스 캠프의 CTO 인 데이비드 하이네 메이어 한손 (David Heinemeier Hansson)과 함께 애플을 공개적으로 부름으로써 애플 이 집행에있어 “갱스터”처럼 행동 했다고 말했다 .
애플은 처음에는 입장을 두 배로 낮추었다 . 구독은 필요하지만 제공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앱을 다운로드 할 때 작동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Netflix와 같은 또한 Heinemeier Hansson에 따르면 Hey가 Apple의 인앱 구매를 지원하거나 Apple이 승인 한 기능을 제공하도록 앱을 업데이트하지 않은 경우 Apple은 앱을 App Store에서 완전히 제거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헤이의 거부 된 버그 수정 패치를 승인 하고 회사가 애플의 규칙에 맞는 앱 버전 (새 버전, 앞서 언급 한 14 일)을 만들 수있는 시간을 주면서 싸움을 급격히 줄였다. 무료 버너 계정, 오늘 생방송). 애플은 또한 WWDC 2020에서 개발자 규칙을 조용히 수정 하여 개발자가 App Store 지침 위반에 대해 공식적으로 항소 할 수있게했으며 더 이상 지침 위반에 대한 버그 수정으로 앱 업데이트를 지연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