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NEWS & PERMISSION으로 쓰여진 이야기
러시아 우주 비행사 Alexey Ovchinin과 NASA 우주 비행사 Nick Hague는 카자흐스탄의 Baikonur Cosmodrome에서 비행 전 시험 중 10 월 6 일 소유즈 MS-10 우주선 밖에서 포즈를 취했다. 크레딧 : NASA / Victor Zelentsov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이 국제 우주 정거장을 출발 해 3 명의 승무원을 지구로 데려 간 지 1 주일 뒤 베테랑 우주 비행사와 최초의 NASA 비행 엔지니어를 태운 또 다른 소유즈는 목요일 궤도 선회를 위해 4 궤도 비행을 시작했다. 실험실 단지.
Alexey Ovchinin과 비행 엔지니어 Tyler "Nick"Hague는 카자흐스탄의 Baikonur Cosmodrome에서 오전 4시 40 분 15 초 (GMT-4, 현지 시간 오후 2시 40 분)에 지구의 자전이 우주 정거장 궤도의 비행기에 소유즈 MS-10 / 56S 우주선.
모든 것이 잘 진행된다면, Ovchinin과 Hague는 실험실 단지에서 6 시간 동안 쏟아져 나올 일련의주의 깊게 계획된 로켓 발사를 모니터하고 오전 10시 44 분에 Poisk의 상위 모듈에서 자동화 된 링크 업을 위해 이동합니다.
우주 비행사들을 환영하기 위해서는 유럽 우주국 (European Space Agency)을 대표하는 독일 우주 비행사 인 Alexander Gerst, Soyuz MS-09 / 55S 지휘관 Sergey Prokopyev 및 NASA 우주 비행사 Serena Auñon-Chancellor가 있습니다.
이전 소유즈 승무원 인 올렉 아르테 예프 (Drew Feustel)와 리키 아놀드 (Ricky Arnold) 항공기가 1971 년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카자흐스탄의 대초원에 착륙하여 지구로 돌아온 10 월 4 일부터 그들은 스스로 역을 가졌습니다.
소유즈 우주선은 3 명의 승무원을 태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두 번째 우주 비행사는 처음에 Ovchinin과 Hague에 합류 할 계획 이었으나 설치와 운영을 돕기 위해 훈련 된 러시아 실험실 모듈의 발사가 내년 말로 연기되었을 때 일찍 제거되었다.
2016 년 러시아 군용 조종사와 강사 인 오브 틴 (Ovchinin)은 172 일 동안 머물렀다. 그는 대기권 이상의 전망을 가진 방으로 돌아갈 것을 고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재미있는 일, 매우 흥미로운 실험 및 흥미로운 사람들 "이라고 그는 일찍 기자에게 통역을 통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나라 출신의 사람들이 함께 생활하면서 의사 소통을하고 직무를 수행하며 사명을 수행합니다. 게다가, 행성 지구에 대한이 뛰어난 전망을 가지고 (사무실), 말하자면 정말 매력적입니다! 이것은 내가 돌아갈 것을 고대하고있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의 부조종사에 관한 질문에 Ovchinin은 헤이그가 "매우 똑똑하고 매우 지적이다"고 말했다.
"나는 그와 함께 훈련하기가 매우 쉬웠으며 비행 중에도 똑같을 것"이라고 Ovchinin은 말했다. "그와 함께 일하기가 매우 쉽고, 매우 편안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우주에서 몇 번 더 날아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헤이그 (Hague)는 동급생과 결혼하여 시험 비행사가되기 전에 MIT에서 항공 우주 및 우주 비행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여 첫 번째 우주 비행을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사령관에게 올 때 똑같이 칭찬했다.
"알렉세이, 그는 단단하다. 우리의 기질은 잘 어울려서, 우리는 조용한쪽에 조금 있지만, 우리는 같은 방식으로 물건을 본다 "고 헤이그가 말했다. "Soyuz 캡슐 안에있는 그와 손 잡고 일하면서 작년에 우리는 서로에게 많은 확신을 쌓았습니다. ... 우리는 정말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를 지휘관으로 맞이하게되어 운이 좋았고, 나는 그를 따라 가기를 고대합니다.
헤이그는 소유즈와 여러 백업 시스템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시뮬레이터 교육 과정에서 러시아 강사들은 "우리가 생각할 수있는 모든 실패를 던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나는 소유즈 우주선이 얼마나 강건했는지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우리는 성공을 계획하고 다른 모든 우연한 일들을 계획하며, 우리는 모든 다른 실패들에 대항하여 운동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임무를 완수하고, 역에 도착하여 여전히 집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이 얼마나 견고한지를 매우 높이 평가했습니다. "
헤이그는 소 유즈 (Soyuz) 조종사를 돕는 것뿐만 아니라 우주의 미세 중력 환경에서 자신의 몸이 어떻게 살아가고 반응 하는지를 밝혀 내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돌아 오는 우주 비행사와 우주 비행사의 모든 이야기를 들었고, 앞으로 가장 기대되는 것은 우주에 적응 한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거기로 올라갈 것이고 나는 6 개월 동안 떠있을 것이고, 내 발은 땅에 닿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내 몸에 일어날 모든 종류의 생리적 변화가있을 것이다. 그 환경에 적응할거야.
"나는 그것이 어떻게 나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려고 흥미를 가지고있다. 그 과정은 어떻게 진행될 것인가? ... 무게가없는 환경에 있기 때문에 매일 놀라게하는 무언가가 될 것입니다. 나는 땅에 살았던 42 년 동안 어떤 방식 으로든 행동 할 것으로 기대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 놀라움은 비행기를 흥미 진진하게 만드는 작은 선물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약간의 흥분을 당장 기대할 수 있습니다. 헤이그와 Gerst는 9 월 27 일 일본 HTV 화물선을 타고 배달 된 역의 태양 광 발전 시스템에 여섯 개의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를 설치하기 위해 두 건의 우주 유영을 수행하면서 10 월 19 일과 25 일에 바깥으로 떠 다닐 계획이다.
NASA는 원래 10 월 4 일에 미국으로 돌아 오기 전에 Feustel과 Gerst와 Gerst와 Arnold에 의한 두 건의 우주 유영 중에 건전지를 장착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HTV의 발사는 기술 문제와 악조건으로 2 주 가까이 연기되었습니다 헤이그가 도착할 때까지 우주 유영을 연기하라는 임무 관리자들에게 촉구했다.
우주 정거장의 전력은 대부분 4 개의 거대한 회전 태양열 어레이에 의해 생성되며, 2 개는 우현에, 또는 실험실의 전원 트러스의 오른쪽에, 왼쪽 또는 2 개에 포트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스테이션이 지구의 그림자에있을 때 전력을 공급하고 배열이 햇빛 아래에있을 때 충전됩니다.
이 시스템은 원래 각 어레이 세트에 12 개의 배터리를 사용했지만 교체 유닛은 펀치를 두 번 팩하므로 세트 당 6 개만 필요합니다.
HTV-6 화물선은 2016 년 12 월에 첫 번째 교체품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2017 년 1 월 2 회의 우주 유영 중에 Starboard 4 또는 S4 태양 광 발전소 세그먼트에 설치되었습니다. 9 월에 HTV-7을 타고 올라온 배터리가 설치됩니다 왼쪽 포트 4 또는 P4, 헤이그와 거 스트의 트러스 세그먼트.
Ovchinin과 Prokopyev는 Prokopyev, Gerst 및 Auñón-Chancellor를 6 월 6 일 궤도에 진입시킨 Soyuz MS-09 / 55S 우주선의 외부를 검사하기 위해 다음 몇 주 안에 자체 우주 유영을 수행 할 것입니다.
9 월에는 작은 유출이 감지되어 페리 선의 상부 궤도 모듈로 추적되었습니다. 우주선의 건설 또는 가공 중 어느 시점에서 의도적으로 의도적 인 행동을 나타내는 명백한 드릴 자국이 발견되었습니다. 선박이 궤도에 도달 한 후 누수가 잘 발생했기 때문에 일부는 발사 전에 구멍을 막으려 고 시도했으나 결국 실을 저지했다고 추측했습니다.
Soyuz 내부에서 이전 인장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외부 검사는 그러한 증거를 밝혀 낼 수 있었고, 수사관이 일어난 일을 잠시 멈추게 할 수있었습니다.
Spacewalks 제쳐두고, 방송국 승무원은 다음 개월에 바쁜 일정에 직면 해있다. 러시아 진행 화물선은 11 월 2 일에 도착할 예정이며 11 월 18 일에는 Northrup Grumman 공급 공예, 11 월 말에는 SpaceX Dragon 우주선, 12 월 13 일에는 Gerst, Prokopyev 및 Auñón-Chancellor 출발이 예정되어있다.
Oleg Kononenko, Canadian David Saint-Jacques 및 Anne McClain과 같은 선원이 12 월 20 일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1 월, 주요 이정표에서 SpaceX는 보잉 Starliner 캡슐에 의해 3 월에 비슷한 테스트 비행에 이어 스테이션에 파일럿 테스트 비행에 새로운 드래곤 페리 선을 발사 할 계획이다. 이 두 항공편이 잘 진행된다면, 양사는 6 월과 8 월에 시험 비행을 시작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NASA는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이 2011 년에 끝난 이래 우주 왕복선을 타고 러시아 우주 비행사 (Soyuz)에 의존해야만 우주 비행사가 우주 비행선을 2011 년에 끝냈다. 우주 X와 보잉 우주선은 NASA가 러시아에 의존하여 우주선을 저 지구 궤도로 이동시키는 것을 끝낼 것이다.
헤이그 대변인은 "미국이 승무원을 태우는 수단을 되 살릴 수있는 중요한 이정표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러시아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부터 역에 승무원을 제공하는 우리의 견고한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미래에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하게, 그것은 우리가 역에있을 것 인 수를 늘리는 것을 허용한다. 그리고 역의 더 많은 승무원은하게 될 수있는 더 많은 과학을 의미한다. 그게 바로 우리가해야 할 일입니다. 우리는 답을 모르는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
Ovchinin과 헤이그는 4 월 16 일에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의 우주 비행사와 함께 지구로 돌아갈 계획입니다. UAE 우주 비행사는 Soyuz MS-12 / 58S 지휘관 Oleg Skripochka와 NASA 우주 비행사 인 Christina Koch와 함께 4 월 5 일에 우주 정거장에 착수 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