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향은 자기가 이른바 비추임을 받아 깨달음을 얻고 회개하여 선교에 몸바쳐 왔다고 한다. 비추임 참 듣기 좋은 말이다. 그러나 기독교인이 된 사람치고 비추임을 안받은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다 나름대로 깨달음을 얻어서 기독교인이 된 것이고 자기 생각이 옳다고 믿는것이 아니겠는가?
그러니까 자기 혼자만 비추임을 받고 깨달은 것처럼 말하지 말아라 그리고 아무리 비추임을 받고 깨달음을 얻었어도 근본적인 수준은 어쩔수가 없는 것이다. 베드로나 바울이나 다 사도인데 어째서 바울은 많은 성경 저서들을 남겼고 베드로는 그렇지 못했는가? 그것은 바울은 근본적으로 학문을 배운 사람이기 때문이다.
백합향이 비추임을 받고 깨달음을 얻었다고하나 내가 보기에 그의 신학 수준은 한참 떨어지며 양심이 바르지도 않다. 그래서 누가 말했듯이 그의 글은 이치적이기보다는 그냥 음유시인이 쓴 시처럼 아무말 대잔치에 불과한 것들이 대부분이다.
여기서 성경을 논하고 신학을 쏟아놓으려면 진리에 대하여 판단할수 있는 이성적인 사고방식이 필요하다. 거기에 신학지식과 양심이 가미되어야 한다. 그런 모든걸 통털어서 영력이라고 할수가 있다. 신학지식 이성 양심 이 세가지가 겸비되지 않으면 성경을 논하는것 자체가 불미스런 행위라고 할수가 있다.
또한가지 짚고 넘어가고 싶은 것은 소위 성화라고 하는것은 지식만 가지고 되는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아무리 진리의 지식에 충만하고 아무리 예수님을 잘 믿는다고해도 사람의 정신적 영적 능력이 부족하면 잘 되지 않는 것이다. 또한 그 정신적 능력이라는 것은 육체의 강건함과도 연결되어 있고 육체의 강건함은 음식물 그리고 식생활과도 연관되어 있는 것이라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은 총체적인 문제의 해결이 있어야 가능하다는 사실이다.
이런 모든 문제들을 외면하고 오직 비추임 오직 믿음 또는 오직 성령충만 이런 것으로 몰아가서는 안된다. 그러므로 백합향은 회칠아첨과 사랑타령 은혜타령같은 각종 타령으로 사람들을 이끌겠다는 생각을 접어야 한다. 미개하고 단순무식한 신앙을 가지고 전도를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를 본 모양인데 여기서는 그런거 안통한다.
이성과 양심과 거룩한 지식을 가지고 글을 써라 이치에 맞지 않는 주장을 가지고 윽박지른다고 사람들이 수긍을 하겠는가? 많은 사람들을 거짓으로 홀려서 자신에게 이득될게 무엇이 있는가? 오히려 자기가 받을 벌만 가중시키는것이 아니겠는가?
첫댓글 기독교의 선교도 모두 거짓하나님을 전할뿐.
가라!
자슥아 덥다 더워
@이놈이 이단! 지금 율법의 하나님을 믿는 자체가 지옥이란다. 하나님이 매일 너를 감시하고 있다는게 지옥이지.
@이놈이 이단! 차를 운전하고 가고 있는데 경찰차가 뒤에서 계속 쫓아오고 있는 것과 같단다. 그 자체가 지옥 아니냐? 매일 죄를 짓나 안짓나 감시하는 하나님.
@이놈이 이단! 예수를 믿는 기독교인들 모두 정신병원에 가봐야 되.
자네도 비추임?
ㅋㅋㅋ
별~~망둥이가
야이 닭똥집같은 종내기들아 여기가 안앂교-동아리로 착각하나
챠라리 신천쥐나 어무이하나님교나가서 죰 노라라
어듸서 더러번 쥬디를 함부로 놀리고 쥐랄여
한참 어린노무셲희들이 30살가까이 나이많은 아부지같은 사람들한테 이놈저놈 예사니
화잇똥할매 교리에 그르케 나와있드냐 썅느무 버러지같은 쟈쓱들아 !!
닛놈은 옳은 안씹이교도 아닌기라 어듸서 구불러 온 양아치가 기독인 행세하고 쥐랄이여
그러다가 니도 피똥쌀 수 있느니라
아구리나 좉심해라 알겠스요?
건데 오녈 통욜인데 안앂이교도들 야배보는 날 아녀? 왜 여서 쥐랄이니
츀
참고로 똥찡긴 글은 안읽는다
가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