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회계학 좀 도와주세요
김미김미 추천 0 조회 979 26.02.24 18:4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2.24 19:29

    첫댓글 1. 문제전체 읽기전에 일단 문제에서 무엇을 묻는지 확인
    2. 질문확인후 필요한 정보만뽑아내기
    3. 필요한정보로 한번풀어내기 두번까진 괜춘
    두번째까지 답안나오면 넘김
    4. 확실히 알고 빨리 풀수있는 문제만 우선적으로 풀것
    지금 시점에선 이정도뿐..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2.24 21:1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2.24 21:3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2.24 22:1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2.24 22:1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2.24 23:51

  • 26.02.25 01:28

    기출이 60점대 못 벗어나면 공회전 돌린듯… 짧은 시간에 올리기 힘들거같아요 다른 암기 과목 돌리고 과락만 면하기 목표로 해보세요

  • 26.02.25 09:52

    연습서 강의도 들으시고 오래 준비했는데 1차 기출이 60점대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남은기간 경경상 잘 챙겨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