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이신 아버지께선
요1:1 처음에 [말씀]이 계셨고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며 [말씀]이 [하나님]이셨더라.
보이지 않으십니다.
딤전1:17 이제 영원하신 [왕] 곧 죽지 아니하시고 보이지 아니하시고 홀로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이 영원무궁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보이지 않으시는 아버지께서 보이는 세상을 창조하시고
히11:3 믿음을 통해 우리는 세상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깨닫나니 그런즉 보이는 것들은 나타나 보이는 것들로 만들어지지 아니하였느니라.
보이는 세상 안에 보이는 아버지의 형상, 즉 예슈아를 창조하셨습니다.
골1:15 그분께서는 보이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형상이시요 모든 창조물의 처음 난 자이시니
보이지 않으시는 아버지께서 보이는 세상 안으로 오시기 위해 보이는 형상을 창조하신 것입니다. 창조되신 그 분이 예슈아이십니다. 그 분 자체의 정확한 형상이자 완전한 하나이신 아버지입니다.
히1:3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요 그분 자체의 정확한 형상이시며 자신의 권능의 말씀으로 모든 것을 떠받치시는 이 아들께서는 친히 우리의 죄들을 정결하게 하신 뒤에 높은 곳에 계신 존엄하신 분의 오른편에 앉으셨느니라.
사9:6 이는 한 아이가 우리에게 태어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셨는데 그의 어깨에는 정권이 놓이고 그의 이름은 [놀라우신 이], [조언자], 강하신 [하나님], 영존하는 [아버지], [평화의 통치자]라 할 것이기 때문이라.
보이지 않는 아버지께서 보이는 한 방울의 물을 창조하셔서 그 안으로 들어오신다하여 보이지 않는 아버지께서 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아버지께서 불가능이 없으시니 보이지 않는 아버지께선 세상보다 크신 상태로 그대로 계시고
요10:29 그들을 내게 주신 내 [아버지]는 모든 것보다 크시매 아무도 내 [아버지] 손에서 능히 그들을 빼앗지 못하느니라.
자신 자체의 정확한, 보이는 형상이신 예슈아를 창조하셔서 육신으로 이 세상에 오신 것입니다.
히1:6 또 다시 그분께서 그 처음 나신 분을 세상에 들어오게 하실 때에 이르시기를, [하나님]의 모든 천사들은 그에게 경배하라, 하시고
요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분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하신 분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우리는 보이는 세상에서 존재하며 보이는 세상에서 아버지를 뵐때 예슈아를 뵙습니다.
요14:8 빌립이 그분께 이르되, [주]여, 우리에게 [아버지]를 보여 주소서. 그리하면 우리에게 족하겠나이다, 하니
요14:9 예수님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랫동안 너희와 함께 있었으되 네가 아직도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 네가 말하기를, 우리에게 [아버지]를 보여 주소서, 하느냐?
요14:10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들은 내가 스스로 하지 아니하느니라. 오직 내 안에 거하시는 [아버지] 곧 그분께서 그 일들을 하시느니라.
요14:11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신다는 내 말을 믿으라. 그렇게 못하겠거든 바로 그 일들로 인하여 나를 믿으라.
요10:30 나와 내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시니라.
보이지 않는 아버지께서 성령, 거룩한 영, 거룩한 말씀을 우리에게 보내셔서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요14:26 [위로자]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님] 그분께서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무엇을 말하였든지 너희가 모든 것을 기억하게 하시리라.
살전4:8 그러므로 멸시하는 자는 사람을 멸시하지 아니하고 우리에게 또한 자신의 거룩한 [영]을 주신 [하나님]을 멸시하느니라.
요6:63 살리는 것은 영이며 육은 아무것도 유익하게 하지 못하느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들은 곧 영이요 생명이니라.
요15:7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들이 너희 안에 거하면 너희가 원하는 바를 구하라. 그러면 그것이 너희에게 이루어지리라.
하늘들과 땅을 창조하신 분은 오직 한 분 하나님이시며 온 세상을 통치하시는 분도 오직 한 분 하나님이십니다. 말씀이신 하나님께서 때가 되어 예슈아란 이름을 드러내셨고 말씀이신 예슈아께서 모든 것을 통치하십니다. 예슈아 외엔 이 세상에 그 어떤 다른 신은 없습니다. 여호와란 하나님께서 한 분 계시고 아들 하나님께서 한 분 계시고 성령 하나님께서 한 분 계신 것이 아닙니다. 오직 말씀이신 하나님 한 분만 계십니다. 말씀께서 육신으로 오셨고 말씀께서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와 함께 거하시는 것입니다. 오직 한분 말씀이신 예슈아만을 사랑과 두려움으로 섬겨야 합니다. 아버지의 말씀에서 벗어난 모든 것이 악이며 죄이고 우상이며 불의입니다. 말씀을 과녁으로 하여 정확히 돌아가야 합니다. 그것이 아버지를 영과 진리로 섬기는 것입니다.
막12:29 예수님께서 그에게 대답하시되, 모든 명령 중에서 첫째 명령은, 오 이스라엘아, 들으라. [주] 우리 [하나님]은 한 [주]시니
막12:30 너는 네 마음을 다하고 혼을 다하고 생각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네 [하나님]을 사랑하라, 이니라. 이것이 첫째 명령이니라.
막12:31 둘째 명령은 곧 이것과 같으니, 너는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이니라. 이것들보다 더 큰 다른 명령은 없느니라, 하시매
막12:32 그 서기관이 그분께 이르되, 옳소이다. 선생님이여, 한 [하나님]이 계시고 그분 외에 다른 이가 없으므로 선생님께서 진리를 말씀하셨나이다.
첫댓글
아버지
=>보이지않는 한분하나님
=>모든 영들의 아버지
=> 창조주
예수그리스도
=> 하나님의아들
=> 하나님의형상
=> 한분주님
아버지 아들 분별 못하면 삼위일체에
빠지게되고 마귀자식 되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