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캐나다유학원 을 통해 #캐나다유학 을 다녀오신 학생분의 학교/학원 경험담입니다.
좋은후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유학생활 보내세요!
(*참고사항 - 학생분들의 경험담 중 몇몇 어학원은 코로나이전에 타 어학원과 확장합병 된 곳 들이 있습니다)
** 웰컴투캐나다 유학원은 2000년 9월 토론토사무실을 시작으로 23년 이상 캐나다유학만 전문으로 수속해오고 있는 캐나다전문유학원입니다. 웰컴투캐나다를 통해 유학수속을 한 학생분들은 지난 20년 동안 약 1만명 이상이며, 많은분들이 #캐나다유학경험담 을 보내주셨습니다.
웰컴투캐나다의 모든 #캐나다유학후기 는 20년전부터 웰컴투캐나다의 학생분들이 보내주신 " 실제후기" 이며 지어내거나 거짓된 후기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캐나다 TESL course .. 1주 남겨놓고...
먼저.. 이렇게 한주 남겨놓고 나니깐.. 맘이 좀 가라앉는것 같네요..
매달 한번씩 치는 TEST는 끝났는데, 아직 assignments들이랑, 마지막 1시간 프리젠테이션이 남아서 할일은 좀 남아 있구여..
그럼 캐나다에서의 생활을 좀 남겨볼까요? ^^
우선 웰컴투캐나다유학원 덕분에 유학 잘 왔어요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합니다..
먼저 레벨 테스트.. 제가 원래 grammar랑 writing이 딸려서 좀 걱정 했었는데, 그냥 speaking 테스트에서 좋게 봐 주었는지 패스해 주더라구여.. 혹시나 레벨 테스트 땜에 걱정하시는 분들... 생각보다 높진 않다는게 제 생각이구여.. (제가 패스했으니 아마 님들도.. ^^)
이곳 캐나다 다른 학생들은 불만도 좀 있는것 같은데 전 대체로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선생님이 좋거든요... (Leigh-Ann, Trevor)
배우는 내용은..
수업계획표 준비하는 과정부터 만들기 까지, 그리고 그대로 수업해보기, 여러가지 재미있는 ACTIVITY, 테스트 만들기, 각 language system(speaking, writing, listening, pronunciation)별로 가르치는 방법등을 배우고, 꼭 배운것들은 직접 실습 해 봅니다...
한달 코스 계획하는거... 지금 숙제로 하고있는중이고요..
마지막엔 혼자 1시간동안 가르치는거 프리젠테이션합니다..
흥미있는건.. 여기선 마지막에 하는 프리젠테이션, 비디오로 찍어서 줍니다..
현재 생각하기론, 한국 돌아가서 학원 같은데 apply하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론과 실기 40 대 60 정도로 가르치는것 같고요, 지난번엔 프로모션 기간에 유학원 원장님께서 저렴하게 해 주셔서 생활고를 좀 덜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한국 돌아가서 과외나 학원에서 아르바이트로 영어 가르치시고 싶으신분들.. 디플로마 하나 가지고 돌아가면 좀 더 낫지 않을까 싶구여..
참고로.. 종종 여기서 college마친 학생들도 학국 가기전 TESL 코스 듣고 가기도 하더군요...
그럼이만.. 의미있는 2004년이 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