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있어야 돼. 같이 있어도 괜찮다는 거 보여줘야 돼.
그 겁쟁이, 지금 엄청 쫄아있을 거라고.
옆에 딱 붙어서 다 괜찮아지는 걸로 증명해줘야 돼.
다 자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할 테니까. 회사 일도, 나 이렇게 된 것도 다 자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그 마음 약한 여자 날 떠날 거야, 아마.
다 잡고 다 해결하고 사실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말해 줄 거야. 절대 안 놓쳐.
간절히 믿고 싶은 게 생겼다. 이 사람의 말, 이 사람의 눈빛, 이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괜찮을 거라고. 자꾸 믿고 싶어진다.
짠- 많이 놀랐죠? 난 쪼끔, 어엄청 쪼끔 다쳤어요. 우리 겁쟁이 또 걱정할까봐.
빨리 와요, 빨리 와서 글씨 써줘야지 빨리 낫지. 빨리 와요. 심보늬, 보고싶어요-
심보늬. 알죠? 그 여자한테 정확히 뭐라 그랬습니까? 뭐라 그랬는지 알아야 그 저주를 풀 수 있을 것 같아서 왔습니다. 여기서 매듭이 묶였으니 여기서 풀어야죠.
뭐가 보이는데, 뭐가 들리는데? 나 그 여자랑 있으면 죽어요? 그게 내 운명이야? 그런 건 누가 정하는 건데?
살길 바랬으면 살 길을 줘야지. 니가 액운이다 니가 문제다 니가 저주다 그딴 소리 해놓고 살길 바래?
약한 마음 담보로 운명이니 뭐니 장난치지 마.
당신이 함부로 입 놀려서 절벽에 세운 그 인생이, 그여자가 나한텐 전부니까.
잘 잤어요? 말도 없이 떠나서 미안해요. 옆에 있어주지 못해서 미안해요. 내가 그런 사람이라 미안해요. 이렇게라도 얼굴 보여줘서 고마워요. 내 기억 속 대표님 마지막 모습 너무 무섭고 끔찍했는데 괜찮은 얼굴 보여줘서 고마워요.
붙잡으러 온 거 아니에요. 매달리러 온 것도 아니고.
나, 헤어지러 왔어요. 보늬씨랑 헤어지러.
기억이라는 거 마지막 순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했잖아요. 갑시다, 헤어지러.
사랑하면 다 떠난다고 했죠? 근데 난 아냐. 그러니까 당신이 와요.
1년이 걸려도 10년이 걸려도 상관없어요. 힘내요. 힘내서 나한테 와요. 안녕
여러분들은 기적을, 믿으십니까?
이 게임은 동굴 속에 숨어 살던 한 소년의 탈출기입니다.
동굴 속은 굉장히 어둡고 외롭지만 밖은 낯설고 위험해서 한 발자국도 나갈 수 없었죠.
이 소년이 동굴 밖을 나가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바로 빛입니다.
아무것도 믿지 않았던 소년에게 내린 한 줄기의 기적같은 빛.
그 빛을 찾기 위해 동굴 속에서 빠져나가는 게임.
miracle입니다.
여러분들은 운명을, 믿으십니까?
이 게임은 세상에서 가장 운이 없는, 행운이 없는 여자 아이의 이야기입니다,
이 아이에게 주어진 점괘는 칼날.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다치게 하는 운명을 타고난거죠.
이 게임은 일년 전 모든 걸 잃은 이 아이에게 한 통의 편지가 전달되면서 시작됩니다.
아이는 이 편지에 답장을 하기 위해 먼 길을 떠나게 되죠. 모험을 하게 된 아이에겐 많은 위기가 닥칩니다.
그때마다 이 아인 자신을 빛으로 불러주었던 소중한 사람과의 주억을 되새깁니다.
위험할 때 구해줬고, 차가운 비 맞을 때 우산 씌워줬고, 제일 무서울 때 기댈 곳이 돼줬고, 자기가 무너졌을 때 조차 웃어줬던. 언제나 변함없이 큰 팔로 안아준 사람을요.
똑같은 사람을 두고 누군간 칼날이라 하고 누군가는 빛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남은 건 하나. 어느 쪽을 믿을 것인지 선택해야 하는 거죠.
운명에만 얽매여 있던 소녀가 자신의 의지로 빛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게임.
Will 입니다.
심보늬는 나한테 칼이 아니라 빛이었다.
힘들 때, 손 잡아줬고
아플 때, 함께 있어줬고
가장 창피할 때, 웃게 해줬고
모든 걸 잃었을 때, 이 사람 하나 있으면 괜찮다고 믿게 해줬어.
그 빛으로 동굴에서 나왔어
심보늬 때문에 제수호가 살았다.
고맙다 내 사랑
- 오래 걸려서 미안해요.
-하여튼 느려. 이뻐가지고.
- 각오 단단히 해요. 이제부턴 아무 걱정 안하고 나만 생각할거니까. 내 행복만 생각할거에요.
-정답.
그냥 가요. 비 좀 맞으면 어때.
우리 둘이 같이 있는데.
변한 것은 없다. 미랜 여전히 알 수 없고 운명은 때때로 가혹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결정했다. 지금을 살기로.
오늘의 행복을 놓치지 않기로.
나랑, 결혼해줄래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당신이어야만 해요.
당신이어야만, 한다구요.
인생드라마로 자주 꼽히는 <운빨로맨스>의 감명깊은 장면들과 대사들 (1) : http://cafe.daum.net/ok1221/9Zdf/531552
인생드라마로 자주 꼽히는 <운빨로맨스>의 감명깊은 장면들과 대사들 (2): http://cafe.daum.net/ok1221/9Zdf/531881
출처 쭉빵카페
첫댓글 크~~~~ 좋다 좋아~
다시 드라마 본 기분이야ㅠㅠ
진짜 넘 좋음
제수호 인생남주 개핵벤츠
수호야ㅠㅠㅠ제수호 ㅠㅠ 저 이별씬은 진짜 드덕역사상 충격이었고 류준열 너무연기잘했음ㅠㅠ
심보늬 때문에 제수호가 살았다. ㅠㅠㅠㅠㅠㅠ너무 따뜻해 드라마가ㅠㅠㅠㅠ
아 이건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ㅜㅜ제수호 개밴츠
제수호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하 대사 개멋져
대사가 진짜 서정적이야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수호.. 사랑해... 제수호 때문에 내가 살았어ㅠㅠㅠㅠㅠㅠㅠ
대사도 진짜 좋은데 자칫하면 오글거릴수있는 대사들을 배우들이 잘 살림 ㅠㅠㅠㅠ크으으 오랜만에 너무 좋다ㅠㅠ
아 너무 좋다ㅠㅠㅠ마지막 순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했잖아요. 갑시다 헤어지러ㅠㅠ윌과 미라클ㅠㅠ
수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딥디 얼른 보고싶ㄹ다
ㅁㅊㅠㅠㅠ또봐야지 수호야ㅠㅠㅠㅠㅠ
ㅇ어엉이우ㅜ 이거 진짜 대사 연기 배우 다 완벽함ㅜㅡ 수호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