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라텍스구입동기
제가 라텍스를 구입하게 된 동기는 둘째 아이(딸)가 생긴 후 안방에서 네 식구가 함께 침대 밑에 이브자리를 펴고 잤습니다.
애들이 하도 극성스러워 잠자다가도 이리저리 움직이는 잠버릇이 심해서 침대에 부딯혀 새벽에 애기들 울음소리에 잠을 설치기가 부지기수여서 아내와 상의 한 후 안방에 3/1을 차지하던 큰 침대를 작은방으로 옮겼습니다.
큰 침대를 치우니 방이 쾌 넓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척추분리증이 있어 자고 일어나면 허리도 아프고
또 보통 이브자리를 펴고 자니 애들도 자주 뒤척이고 해서 푹신한 매트하나 깔아서 사용해보자 해서
인터넷을 통해 매트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 그 많은 매트들이 종류별 가격별 인기순으로 나열되어 나오더군요.
그래서 이왕이면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은 약 15 ~ 30만원 안팎 제품으로 고르기 시작하였습니다.
약 3주가 지난 동안 어떤것을 골라야 될지 몰라 잠시 방황(?) 하고 있을 때 검색어를 통해 유로 라텍스 후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보통 쇼핑몰에서 자기제품 선전하기 위해 후기내용이 좋은말만 있는것도 많지만 이곳 카페 전체를 훓어보면서 느낀 점은
후기내용에 불평 불만이 이렇게 없을수 있나 신기해 보였습니다.
댓글도 보통 아니게 많은데 말이죠.ㅋㅋ
그리고 천연라텍스제품에 대해서도 사진과 함께 알기 쉽도록 꼼꼼하게 설명해 놓은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 것이든 진실한것은 항상 사람의 만음을 움직이나 봅니다.
천연라텍스 7.5T 선택하다
15 ~ 30만원 안팎의 제품을 구입하려고 알아 보던 제 마음은 이미 천연라텍스에 대한 설명을 읽고 보고 이해하게 되면서
점점더 가격제한의 부담을 망각(?)하게 되었고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게 되었습니다.
아내를 간신히 설득해서 7.5.T 킹 사이즈를 선택하였습니다. 이유는 설명해주신 대로 사용상 편의성 그리고 어쨌든 규격제품 중 젤로 넒고 큰걸로 선택하기 위해서였죠.
가격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몇배의 금액을 지출해야 하는 부담이 송금 이체 버튼 누르기 전까지 고민이 되었으니까요. "이 돈이면 일반 매트(짝퉁)몇개를 구입해서 안방을 덮고 남을텐데.."
천연라텍스 공동구매(11차)에 작렬하게 뛰어들다.
7.5T 킹사이즈 1개 , 땅콩형 배게 1개, 굴곡긴형 1개
공동구매에 뛰어들기 위해 사이트를 다시 방문했는데 오른쪽 공동구매 참여 명단이 수시로 오르는 모습에 나도 모르게 경쟁심이 발동하여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댓글 달아주는 사장님의 센스(?)
솔직히 댓글이 늦거나 없으면 안하려고 했어요. ㅋㅋㅋ
천연라텍스와의 첫 만남
집 까지 배달 되어 온 천연라텍스의 모습입니다.
푸른 포장지에 부피가 쾌 커서 놀랐습니다.


부피가 쾌 되어 천연라텍스 꺼내는것도 쉽지가 않았습니다.

천연라텍스를 다 꺼내 놓으니 아이가 제일 좋아 하네요. 막 기어오르고 앉고 눕고 난리가 아니랍니다.


제품을 살펴보니 사이트에서 제공한 정보를 토대로 점검 해 보았습니다.
Made in THAILAND 태국 소피아 회사 제품


7.5T 킹 사이즈 규격 높이 입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큰 아들과 작은 딸이 아주 재미 있게 놉니다. 천연고무라 그런지 푹신푹신해서 애들이 뛰어도 안전하게 놀수 있는것이
아주 효과도 만점입니다.


둘째 아이가 자는 모습이 너무 편안해 보여 찍었습니다. 이 아이의 표정이 곧 이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저희 가족의 만족도 입니다. ^^

추가로 5T 퀸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이것 역시 자로 재어보니 각도에 따라 달리 보일수 있으나 거짐 맞습니다.

큰 아들이 3살인데 이 녀석이 밤에 쉬~를 했습니다. 아침에 보니 그 부분이 누렇게 변했네요.
아 ... 이를 어째 커버를 빨아야 하는 대 공사가 생각나니 아찔하였습니다.
근데 커버는 그렇다쳐도 혹시 천연라텍스에 오줌에 오염되면 어쩌나 했는데 막상 커버를 열고 보니
고무에는 냄새도 안나고 아무 흔적도 없네요. "야... 정말 거짓말이 아니군~~"

오염된 곳 확대 해 보았습니다. 누렇게 변해 있네요.

커버를 벗겨 보아 오염된 위치를 보니 흔적이 없습니다. 냄새도 맡아 보았는데 냄새도 안나네요.

5T 커버를 열고 뒷면을 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이 마크 아시죠? 그 유명한 LX마크 5T는 바닥에 이 로고 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5T는 7.5T와 다르게 뒤면에 구멍이 없습니다.

이상으로 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어린시절 금성TV광고 선전 중 이런 광고 문구가 생각나요.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정말 그런것 같아요.
선택을 잘 할수 있도록 천연라텍스에 대한 설명을 믿음있게 잘 제공해준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사용자로서 대단히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1.11.22 17:04
첫댓글 듀얼코어님 안녕 하세요 오래 오래 편안하게 잘 사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선물은 챙겨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아이들의 편한모습이 어른들의 행복 이지요.저희도 이런모습보면 행복 하답니다.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