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란, 문자 그대로 '先(먼저 선), 知(알 지), 者(사람 자)' 로서 직역하면 '먼저 안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즉, 하나님을 알고 구원의 길을 먼저 안 사람이라는 뜻이죠.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뜻을 먼저 알게 된 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잘나거나 지혜로워서가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대신하여 백성들을 깨우칠 선지자들을 먼저 택하셨고 그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가르치셔서 세상으로 보내신 것이죠.
선지자의 의무!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치는 것
그러므로 선지자들은 마땅히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가르치고 구원의 길로 바르게 지도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에게 하나님을 대신할 권세를 주신 것은 하나님을 대신하여 율법과 계명을 가르치라고 주신 것이지, 사람들에게 존경이나 받고 호의호식하라는 뜻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자칭 선지자라 하는 자들은 전혀 하나님의 법과 계명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계명 대신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사람의 계명과 각종 기적들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마음을 훔치고 그 댓가로 무조건적인 존경과 물질적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선지자를 하나님 대하듯 하는 맹목적인 사람들은 자신들의 신앙이 악용되고 있다는 것도 모르고 점점 지옥 자식이 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마 23:13)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15)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
선지자를 따르는 목적이 무엇입니까? 선지자를 통해 하나님의 가르침을 배워서 천국으로 가기 위해서입니다. 그런데 오히려 선지자를 잘못 만나서 천국은 고사하고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된다면 이보다 더 원통한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지옥에 가려고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절제하면서 선지자들을 따른 것은 아닐 테니까요.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는 거짓 선지자들
하나님께서는 거짓 선지자들의 특징에 대해서 '외식하는 자'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외식하는 자'라는 것은 外(바깥 외), 飾(꾸밀 식)으로서 겉과 속이 다른 자, 겉모습만 꾸미는 자를 말합니다. 성경은 외식하는 자들이 겉모습은 하나님의 선지자인 것처럼 가장하고 있지만 그 속에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전혀 없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사람의 계명은 사람이 임의로 만든 계명을 말합니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십자가 숭배' 등이 바로 대표적인 사람의 계명입니다. 사람의 계명은 언뜻 봐서는 하나님의 계명처럼 보이지만 성경에서 전혀 그 근거를 찾아볼 수 없는 가짜 계명입니다. 아무리 열심히 지킨다고 해도 축복은 고사하고 저주를 받게 되는 헛된 계명인 것입니다.
마 15:7)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사 9:16)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
거짓 선지자, 사람의 계명을 지키게 해서 지옥으로 유도
선지자라면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치고 지키는 것이 마땅합니다. 하지만 거짓 선지자들은 사람들에게 사람의 계명을 가르쳐서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도록 유도하고 그 결과 천국에 가지 못하게 방해합니다. 자신들도 천국에 가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까지 들어가지 못하도록 천국 문을 닫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사람의 계명은 거짓 선지자들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수법입니다. 예부터 사단 마귀들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은혜에서 끊어지게 하는 방법으로 가짜 계명을 만드는 수법을 선택했습니다. 하나님을 더 열심히, 더 정성을 다해 지키는 것처럼 보이게 해서 사람들을 속이고 미혹한 뒤 결과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에서 끊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일요일 예배를 만든 역사가 그러했고 크리스마스, 추수 감사절을 만든 역사 또한 그랬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하나님을 더 잘 섬기는 길인 줄 알고 지키고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고 구원의 은혜에서 끊어지는 것입니다.
일요일 예배를 가르치는 선지자는 거짓 선지자입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선지자는 거짓 선지자입니다.
십자가를 교회 탑 꼭대기에 세우고 손으로 십자 성호를 긋는 선지자가 바로 천국 문을 닫고 아무도 들어가지 못하게 막는 거짓 선지자인 것입니다.
일요일,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십자가는 모두 거짓말
거짓 선지자는 행위로 분별해야 합니다.
겉모습으로 거짓 선지자를 분별한다는 건 불가능합니다.
'우리 목사님이 어딜 봐서 거짓 선지자야?'
'우리 목사님이 거짓말을 할 리 없어'
'우리 목사님 설교가 얼마나 재미있는데' 등과 같은 생각은 진짜 바보 같은 생각이란 뜻입니다.
당신이 다니고 있는 교회가 일요일에 예배를 하고 있다면,
12월 25일이 되면 교회 곳곳에 트리를 장식하고 카드를 돌리며 선물을 나눠주고 있다면,
예배당 한가운데 십자가가 떡하니 붙어 있다면,
당신 앞에 서있는 그 목사는 거짓 선지자인 것입니다.
진짜 선지자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만 있다!
믿지 않는다고 진실이 바뀌는 건 아닙니다.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는 당신은 거짓 선지자를 따라다니고 있으며, 헛된 경배를 하고 있고,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점점 더 지옥 자식이 되어 갈 것입니다.
렘 3:1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배역한 자식들아 돌아오라 나는 너희 남편임이니라 내가 너희를 성읍에서 하나와 족속 중에서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겠고 내가 또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식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성경은 하나님께서 보내신 진짜 선지자는 오직 시온에만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말합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절기를 성경대로 온전하게 지키고 있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 지상에서 하나님의 선지자를 기르시고 양육하시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그러므로 구원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뜻은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배울 수 있습니다. 기회의 시간이 다 지나가버리기 전에 하루빨리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구원의 진리를 배워보시길 간절히 권해드립니다.
https://youtu.be/kXkQiyeXEz8?si=3gf7fHqcEoIcmxwY
첫댓글 진짜 선지자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거짓 선지자는 사람의 계명을 지킵니다.
내가 따르고 있는 선지자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지,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지를 통해 분별할 수 있습니다.
진짜 선지자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
거짓 선지자는 사람의 계명(일요일,크리스마스등)의 계명을 지키고 전합니다.
하나님의 선지자는 하나님의 계명(새언약 안식일-토요일,새언약 유월절등)을 지키고 전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는 진짜 선지자가 있습니다 ^^
성경에 없는 일요일을 지키는 자들은 거짓선지자입니다
아멘! 성경이 그렇게 증거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