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isoo 약 1시간 전 대선을 앞두고 도처에서 비난과 비방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대선 끝나고 제가 트위터에서 날린 벽돌만 모두 모아 놓아도 만리장성을 축조하고 132장 정도는 남을 듯한 전망. 자기가 추종하는 후보 표 깎아 먹는 자부심으로 사시는 개객끼님아, 줄기차게 즐.
oisoo 약 1시간 전 투표 독려를 비난하는 분들은 북한에서 오신 분들인가요. 대한민국이 민주국가라는 사실을 모르시는 것으로 보아 남파간첩은 아닐까 의심스럽기도 합니다. 자기와 생각이 같지 않으면 비난부터 퍼붓는 짓거리도 그쪽 수법. 역겨운 애국자 흉내는 그만 냅시다.
oisoo 약 1시간 전 아내의 실수를 인정하고 상처 받으신 분들께는 제가 대신 사과 말씀 올립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oisoo 약 1시간 전 결혼 기념일에 아내의 투이터에 300여 명의 축하객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 주셨습니다. 그 와중에 독도수비대의 트윗과 안철수 박사의 책을 찢은 사진이 섞여 있었는데 독도 수비대의 트윗을 리트윗한다는 것이 실수로 책을 찢은 사진을 리트윗한 모양입니다.
oisoo 약 15시간 전 해제했습니다. RT @upsuda1: @oisoo 매력적인 이성을 보고 이제 막 시작해보려는데 인사에서 퇴짜 맞은 느낌입니다. 정말 아주 제가 충격을 먹었습니다. 쎄게 먹었습니다
oisoo 약 15시간 전 감동입니다. 엉엉. 축복 가득하소서. RT @hani2720: @oisoo 이외수작가님!!이번에나온사랑외전을읽고있는고등학생이에요^^저희엄마께서이외수작가님을매우좋아하셔서항상이외수작가님책만사온답니다~덕분에저도좋은책을읽고매우좋네요ㅎㅎ좋은책들을발간해주셔서감사합니다!맞팔해주세요~ http://pic.twitter.com/a1K1xaaR
oisoo 약 17시간 전 아무리 솔깃한 공약을 내걸어도 지키지 않을 공약이면 대국민 사기나 다름이 없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대통령 후보들의 진정성을 진단 검증할 필요가 있습니다. 진실과 정의가 승리하기를 빕니다.
oisoo 약 17시간 전 제기럴! RT @Organic100: 축산업계가 닭고기에 핑크빛을 돌게 하려고 비소를 먹여왔음이 밝혀졌다. 공장식축산으로 고기값은 싸졌지만 병원비가 더 들지 모른다.(뉴욕타임즈120404) 비소는 살상용 독극물 쓰였고 오늘날 농약의 원료다. 한미FTA로 미국 가금류 수입은 증가할 것이다.
oisoo 약 17시간 전 그럼 제 페니스는 이미 사라졌어야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건재합니다(인증은 불가). 줄어든다는 건 낭설입니다. RT @BoozeU: 남자가 술을 많이 마시면 페니스가 줄어든다는데 그건 모르겠고 확실히 생명은 조금씩 줄어드는 기분이다.
oisoo 약 17시간 전 RT @san13689: 이상호기자의 발뉴스에서 남영동1985를 소개하는 와중에 서해성교수의 얘기가 너무 가슴에 와닿는다 "김근태의원의 고문흔적인 멍은 우리가 누리는 자유의 얼룩이다" 3000만 시민이 이 영화를 보면! 우리 자녀들의 미래는 너~무 희망적일 것이리라 본다!
oisoo 약 18시간 전 RT @korea486: 답이 딱 나왔습니다. 보시죠! 트친님들은 서울 교육감으로 누구를 지지하시겠습니까? 문용린-이수호 http://twitpic.com/bh7zvf 이수호가 적임자라면 알티를~ #수호천4
oisoo 약 18시간 전 유익한 정보네요^^ RT @NetaQuartz: 바퀴벌레의 몸의 주성분은 기름입니다. 주방용 세제를 물로 희석시켜서 분무기로 뿌리기만 해도 기름이 분해되어 죽어요. 살충제보다 몸에 덜 해롭고 살상력도 높은데다가, 분무기의 노즐에 신경을 써 주면 명중률도 살충제급으로 높아요.
oisoo 약 19시간 전 우리 모두 희망알티! RT @2ekwjd6gpdis: 오늘 심장수술하는 친구녀석이 죽을까봐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친구녀석한테 희망을 알티해주세요! 무사히 수술히 끝나면 보여주면서 이렇게 많은사람들이 너를 위해 기도해줬다고, 살아서 다행이라고 전해주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oisoo 약 19시간 전 아버님은 그분이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거라는 믿음도 없이 그분을 찍지는 않으셨겠지요. 아버님은 그분이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셨다고 믿으시나요. 강력범죄가 횡행하고 자살률이 증가하고 실직자가 속출하는 세상은 절대로 행복한 세상이 아닙니다.
oisoo 약 19시간 전 저도 투표 독려운동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RT @coreacdy: 투표시간 연장이 물건너 가면서 시민사회를 중심으로 투표독려운동이 시작됐다. 12.19일 투표 인증샷을 제시하면 반값에 공연을 보게하는 인디밴드들과 '닥치고 투표'나 '보우트 포 퓨처'등 문구를 새긴 티셔츠 배포운동 등이 그것이다.투표가 출발선이다.
oisoo 약 19시간 전 이 분들의 억울함을 풀어 줄 사람이 누굴까요. 다시는 재발하지 말아야 할 비극. RT @nongaemam: 내가 다 억울해서 눈물이나네."@skylove0310: #쌍차 송전탑 고공농성 09일차. 행진을 마치고 철탑 위 세 동지들을 바라보며 하염없이 우시는 용산 어머니들. 가슴이 메어져 옵니다. 함께살자. http://twitpic.com/bh7gdm"
oisoo 약 20시간 전 트위터 민원도 즉각 답변해 주시는 시장님 최고^^ RT @wonsoonpark: 저희들로서는 노력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종합대책 세우겠습니다“@taeilc: @wonsoonpark 시장님, 현재 종로2가 부근입니다. 택시의 승차거부가 심하네요..ㅠ.ㅠ 연말연시엔 매년 정말 고생했는데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관심가져주셔요~^^”
oisoo 약 20시간 전 감각을 하나만 가지고 있는 단어는 드물지요. 그 단어나 사물의 대표감각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보세요. RT @jgone13: @oisoo 선생님 도저히 모르겠어서 이렇게 트윗을 보냅니다 선생님 책 '글쓰기의 공중부양'에서 생어채집에서 후각과 미각이 헷갈립니다 커피같은 종류는 후각입니까 미각입니까 아니면 둘 다 되는겁니까 노트에 써보다 이렇게 보냅니다 늦은 시간에 죄송합니다
oisoo 약 20시간 전 큰일 났습니다. 온 가족이 애니팡에 빠졌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울 싸모님, 날마다 왕성한 속도로 하트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저 강한 전투력과 승부욕을 가로막을 사람은 전무합니다. 반드시 1위를 해야 손을 놓을 텐데. 에혀, 건강을 해칠까 걱정입니다.
oisoo 약 20시간 전 총을 쏠 때마다 총알 대신 꽃이 한 송이씩 튀어 나와 활짝 피어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