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컴퓨터를 주문 직접 조립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처음 메인보드는 에즈락 메인보드 그것도 약 15만원 이상하는 보드를 삿습니다.. 장착하고 전원을 넣자... 컴퓨터가 안켜집니다..
확인해보니 메인보드 CPU소켓 핀이 휘어있습니다 ... 그냥 빡처서 AS받을 생각도 하지 않고 내다버렸습니다..
그후 MSI 박격포 메인보드 구입.... 이녀석도 장착하고 실행했더니 잘됩니다 셋팅 다하고 컴퓨터를 끄고 다음날 켜니 부팅이 안됩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CPU[6600)는 타버리고 CPU소켓도 타고 휘어지기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약 5개월이 지난 지금 에즈락 H110 메인보드를 구입해서 오늘왔습니다 다시 장착했습니다...
월랭 CPU소켓 핀이 또 휘었습니다..~~~ 하하하하하 AS보내서 1만원에 핀 교체해야합니다.
너무 화가나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스카이레이크가 장력 문제로.. CPU소켓 핀이 휘거나 CPU자체가 휘어버린다고 하네요..
내원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인텔왈 : 그거 너그 잘못 메인보드 제조사[유통사]왈 : 그거 너그 잘못 시전중이라고 합니다.
와 ㅋㅋㅋㅋ 메인보드 오자마자 바로 장착했을뿐인데 3대 다 날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애도....힘!
이러다가 CPU도 문제가 있으면 저는 이거에 ㅋㅋ 돈 150만원 이상 쓰고 ㅋㅋㅋㅋㅋㅋ ...;;;; 암것도 못하는게 되버림 ㅠㅠㅠㅠㅠㅠ
신제품은 다시 더 얇게 나온다고 합니다. 인텔은 이미 장력 문제로 CPU기판이 휘어지지 않는 정도라며 해명.
쿨러 너무꽉조이지 말라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