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진공업제약 자소서인데 항목은
가훈 및 성장과정, 성격소개, 생활신조, 지원동기 입사후 포부 특기사항
이렇게 많은데 겨우 1000자 주시다니..억지로 끼워넣었습니다.
고수님들의 날카로운 칼질 부탁드려요^^
<가훈 및 성장과정>
"포기하는 순간 지는 것이다"
저의 아버지께서 남자라면 모름지기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잘라라"라는 아버지의 가르침으로 한번 설정한 목표는 나 자신이 만족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격소개>
"T.O.P Leader. OOO”
1.Time-지금의 할 일과 나중의 할 일을 명확히 구분하는, 일의 우선순위를 정확히 파악하는 리더입니다. “시간의 금이다”라는 말을 명확히 지키고 살고 있습니다.
2.Objective-한번 설정한 목표는 나 자신이 만족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맡은 바의 임무를 보다 높은 집중력을 발휘하여 보다 정확히, 그리고 빠르게 수행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3.Place-때와 장소에 맞게 행동하는 사람입니다. 즉 한 가지 틀에 얽매이지 않고 카멜레온처럼 나 자신, 혹은 동료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끌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활신조>
"믿음을 주는 사람이 되자"
어떤 일을 하든 먼저 상대방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면 성공할 수 없다고 믿으며 자라왔습니다. 저는 어떤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먼저 믿음을 주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남다른, 진실된 노력을 꾸준히 해야 한다는 것을 여러 가지 사회활동을 통해 직접 경험하며 믿게 되었습니다.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특기사항)>
"사람들에게 Redsun을 걸겠습니다."
친구들과 도서관에서 밤샘 공부를 하면서 마시던 자양강장제는 두 종류였습니다. 저는 구론산바몬드였고, 제 친구는 박카스였습니다. 친구와는 항상 자기가 마시는 것이 효과가 좋다고 티격태격하였고, 그 결과는 항상 시험성적인 위인 저의 승리였습니다.
고객과 가장 먼저 만나는 영업직의 선봉장이 되어서 영진의 구론산바몬드처럼 영진제약을 소비자들에게 가장 친근한 제약회사로 만들겠습니다. 한 달에 한켤레 이상의 구두가 닳도록 발로 뛰어서 사람들의 뇌리에서 자양강장제=구론산바몬드, 최고의 제약업계=영진제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첫댓글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특기사항 인데.. 동기가 약하구요. 친구와 티격태격하며 싸운 예.. 티격태격싸워서 본인은 구론산바몬드를 마셔서 시험을 잘봤고 그래서 영진제약을 가고 싶고.. 뭔가 매치가 안 되지 않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