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루카기어다니노
나 진짜로 이거 강원도 홍천 쯤인줄 알았어
존웃겨ㅠㅠㅠ한국인없는데가 없어진짜 뭔 마약파는 메데진 정도가야 없을듯
다들 돈 많구나... 스위스 비싸다고 들었는데 ㅜㅜ
대박이네 ㅋㅋㅋ 한국인들이 길 다 뚫어놓으면 모은 돈으로 스위서 함가야겠노
두번째 사진 진짜 양산통도사 앞 같아
엥 두달전쯤 내가 갔을땐 안저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한글 못봣어..
대명콘도도 있잖아 저기
한국인 개많아.. ㅋㅋㅋㅋ
진짜 한국인 개많음ㅋㅋㅋㅋ 명절땐 더 많음ㅋㅋㅋㅋㅋ
그린델발트 인터라켄 외엔 많이 없는 편이라고 생각
으니 작년까지도 없었던거 같은뎈ㅋㅋㅋ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어디 휴게소아니야?ㅋㅋ
올해 봄에 갔다왔는데 역무원이 한국 휴가철이냐고 물어봤었음 ㅋㅋ 한국인 너무 많아서
진심 파리 스위스 다녀왔는데 파리에서는 한국인 많이 못봤는데 스위스 가자마자 많이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스휴게소
한국인 와글와글 모여있는 곳들이 있음..
인터라켄인가? 거긴 진짜 한국인이 반이야.. 융프라우 정상에서 신라면도 팔잖아 개인적으로 난 인터라켄보단 루체른이 좋았음
헐!! 다행이다 ㅜ 나중에 엄마데리고 진짜 진짜 가보고싶었는데 말도 안통하고 다 외국인들밖에 없을것같아서 무서워서 죽기전에 가볼 수 있을까 했는데!!!! 돈 모아서 환갑때 데려가야지..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래서 그런가 나 유럽 파리만 가봤고 친구는 스위스만 가봤는데 난 인종차별땜에 너무 별로였는데 친구는 인종차별 전혀 못느꼈고 너무 좋았다고 하던뎈ㅋㅋㅋㅋㅋ
친절하넼ㅋㅋㅋ
조호오온낰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근데 나도 10월에 스위스감
존웃겨ㅠㅠㅠ
한국인없는데가 없어
진짜 뭔 마약파는 메데진 정도가야 없을듯
다들 돈 많구나... 스위스 비싸다고 들었는데 ㅜㅜ
대박이네 ㅋㅋㅋ 한국인들이 길 다 뚫어놓으면 모은 돈으로 스위서 함가야겠노
두번째 사진 진짜 양산통도사 앞 같아
엥 두달전쯤 내가 갔을땐 안저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한글 못봣어..
대명콘도도 있잖아 저기
한국인 개많아.. ㅋㅋㅋㅋ
진짜 한국인 개많음ㅋㅋㅋㅋ 명절땐 더 많음ㅋㅋㅋㅋㅋ
그린델발트 인터라켄 외엔 많이 없는 편이라고 생각
으니 작년까지도 없었던거 같은뎈ㅋㅋㅋ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어디 휴게소아니야?ㅋㅋ
올해 봄에 갔다왔는데 역무원이 한국 휴가철이냐고 물어봤었음 ㅋㅋ 한국인 너무 많아서
진심 파리 스위스 다녀왔는데 파리에서는 한국인 많이 못봤는데 스위스 가자마자 많이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스휴게소
한국인 와글와글 모여있는 곳들이 있음..
인터라켄인가? 거긴 진짜 한국인이 반이야.. 융프라우 정상에서 신라면도 팔잖아 개인적으로 난 인터라켄보단 루체른이 좋았음
헐!! 다행이다 ㅜ 나중에 엄마데리고 진짜 진짜 가보고싶었는데 말도 안통하고 다 외국인들밖에 없을것같아서 무서워서 죽기전에 가볼 수 있을까 했는데!!!! 돈 모아서 환갑때 데려가야지..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래서 그런가 나 유럽 파리만 가봤고 친구는 스위스만 가봤는데 난 인종차별땜에 너무 별로였는데 친구는 인종차별 전혀 못느꼈고 너무 좋았다고 하던뎈ㅋㅋㅋㅋㅋ
친절하넼ㅋㅋㅋ
조호오온낰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근데 나도 10월에 스위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