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스위스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가길래
루카기어다니노 추천 0 조회 69,036 25.05.25 16:58 댓글 7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25 18:57

    존웃겨ㅠㅠㅠ
    한국인없는데가 없어
    진짜 뭔 마약파는 메데진 정도가야 없을듯

  • 다들 돈 많구나... 스위스 비싸다고 들었는데 ㅜㅜ

  • 25.05.25 19:03

    대박이네 ㅋㅋㅋ 한국인들이 길 다 뚫어놓으면 모은 돈으로 스위서 함가야겠노

  • 25.05.25 19:27

    두번째 사진 진짜 양산통도사 앞 같아

  • 25.05.25 19:49

    엥 두달전쯤 내가 갔을땐 안저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한글 못봣어..

  • 25.05.25 20:13

    대명콘도도 있잖아 저기

  • 한국인 개많아.. ㅋㅋㅋㅋ

  • 25.05.25 20:33

    진짜 한국인 개많음ㅋㅋㅋㅋ 명절땐 더 많음ㅋㅋㅋㅋㅋ

  • 25.05.25 20:35

    그린델발트 인터라켄 외엔 많이 없는 편이라고 생각

  • 25.05.25 21:01

    으니 작년까지도 없었던거 같은뎈ㅋㅋㅋ

  • 25.05.25 21:05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어디 휴게소아니야?ㅋㅋ

  • 25.05.25 21:27

    올해 봄에 갔다왔는데 역무원이 한국 휴가철이냐고 물어봤었음 ㅋㅋ 한국인 너무 많아서

  • 25.05.25 21:31

    진심 파리 스위스 다녀왔는데 파리에서는 한국인 많이 못봤는데 스위스 가자마자 많이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 25.05.25 21:59

    스위스휴게소

  • 25.05.25 22:29

    한국인 와글와글 모여있는 곳들이 있음..

  • 25.05.25 22:58

    인터라켄인가? 거긴 진짜 한국인이 반이야.. 융프라우 정상에서 신라면도 팔잖아 개인적으로 난 인터라켄보단 루체른이 좋았음

  • 25.05.26 01:45

    헐!! 다행이다 ㅜ 나중에 엄마데리고 진짜 진짜 가보고싶었는데 말도 안통하고 다 외국인들밖에 없을것같아서 무서워서 죽기전에 가볼 수 있을까 했는데!!!! 돈 모아서 환갑때 데려가야지..

  • 25.05.26 01:48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

  • 25.05.26 02:33

    오 그래서 그런가 나 유럽 파리만 가봤고 친구는 스위스만 가봤는데 난 인종차별땜에 너무 별로였는데 친구는 인종차별 전혀 못느꼈고 너무 좋았다고 하던뎈ㅋㅋㅋㅋㅋ

  • 25.05.26 10:12

    친절하넼ㅋㅋㅋ

  • 25.05.26 16:09

    조호오온낰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근데 나도 10월에 스위스감

최신목록